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출근하고 싶게 만드는 컬러풀 사무용품!DEFAULT

2019.04.08

직장인이라면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 컬러풀한 아이템 하나만 놓아도 사무실 책상의 분위기는 활기차게 바뀝니다. 기분 만큼이나 업무 효율도 경쾌하게 올려주는 사무용품으로 책상위를 바꿔보세요.

VITRA 툴박스

견고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 튼튼한 비트라의 툴박스입니다. 건축에 베이스를 둔 브랜드이니 퀄리티는 걱정없습니다. 비트라는 매년 한정 컬러를 발표할 만큼 컬러에 힘을 쏟는 브랜드입니다. W 32.7 x D 16.7 x H 8.1cm 4만4천원.

 

 

L&Z 유닛 원 펜 홀더

L&Z는 사무 공간을 위한 간결하고 직관적인 제품을 만드는 베를린 브랜드입니다. 무게는 가볍지만 단단한 내구성을 갖추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유닛 원 펜 홀더는 현대적인 색감과 형태가 흥미로운 제품입니다. W 23 x D 23 x H 12.5cm 7만8천원.

 

 

DUX 노스텔지아 샤프너

1908년부터 연필깎이를 만들어온 DUX의 전통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입니다. 연필을 위해 고안된 날렵한 날과 오랜 시간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어른을 위한 연필깎이’라는 별칭이 있습니다. W 4 x D 4 x H 6cm 1만2천원.

 

 

Kaweco 스카이라인 스포츠 볼펜

작고 귀여운 디자인의 볼펜이지만 카웨코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고 있는 제품입니다. 견고한 품질과 휴대성을 갖춘 것은 물론 8각으로 디자인 되어 손에 쥐고 쓰기 편하게 만들어졌습니다. L 10.5cm 3만8천원.

 

 

LAMY 만년필

바우하우스의 철학을 따르는 라미의 아이코닉한 만년필입니다. 현대적 디자인과 부드러운 필기감. 여기에 필기구의 나라 독일에서 온 만큼 우수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는 덤입니다. L 14cm 8만2천원.

 

 

FIBRENO 마우스패드

‘Color for Life’ 콘셉트를 가진 국내 브랜드 피브레노의 마우스패드입니다. 피브레노의 첫 번째 컬렉션인 데스크웨어 라인 중 하나로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W 17 x D 23cm 2만9천원.

 

 

PLUS MINUS ZERO 전자 계산기

도구와 일상 생활의 조화를 디자인하는 일본 브랜드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계산기. 오리지널 폰트를 사용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약간 구부러진 형태로 제작해 자연스러운 각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W 11 x D 2.6 x H 16.5cm 4만2천원.

 

 

HAY 애니싱 스테이플러

북유럽 디자인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헤이의 스테이플러입니다. 심플하지만 부드러운 곡선 디테일을 가진 몸체와 파스텔톤의 색감이 브랜드가 가진 중요한 특징을 잘 보여줍니다. W 13 x D 3.5 x H 6cm 2만6천원.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은빈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