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그녀를 감동시킬 한강 데이트 백서DEFAULT

2019.04.08

벚꽃 봉오리는 당장이라도 만개할 듯 차오르고 모처럼 포근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입니다. 이런 땐 한강에서 즐기는 야외 데이트가 제격이죠. 살랑이는 강을 배경 삼아 작은 돗자리 하나를 깔고 그녀와 나란히 앉으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그녀의 마음도 벚꽃처럼 활짝 피게 할 한강 데이트 필살기를 소개합니다.

 

예민한 그녀를 위한 세심한 배려

야외에서의 데이트는 한없이 로맨틱하지만 반면 다양한 변수들이 도사리고 있죠. 따가운 봄 볕과 서늘한 강 바람으로부터 그녀를 지켜줄 아이템들을 미리 준비해 보세요.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작은 담요 하나도 남다른 센스를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왼쪽부터) 동양적인 보태니컬 패치가 더해진 블랭킷 1백70만원, 로에베. UV 에쌍씨엘 프로텍션 글로벌 컴플리트 프로텍션 UV-폴루션 SPF50/PA++++ 30ml 7만4천원, 샤넬. 휴대용 스마트히터 힐 3만9천원, 잉코.

 

기분 좋은 취기를 곁들여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탁 트인 강에서 마시는 와인이야말로 사랑의 묘약이 아닐까요? 어쩌면 그녀는 능숙하게 와인을 오픈하는 당신의 모습에도 새삼 반할지도 모릅니다. 와인 오픈이 번거롭다면 손쉽게 오픈할 수 있는 한 잔 분량의 튜브 와인도 좋습니다. 미리 그녀의 취향을 제대로 파악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을 준비해 보세요.

(왼쪽부터) 여행용 와인 세트 2,125 파운드, 로렌지 밀라노 by 매치스패션. 리슬링 아우스레제 튜브 2005 4만2천원, 발타사 레스. 휴대용 와인잔 8천원, 보소.

 

그녀를 활짝 웃게할 작은 즐거움.    

그저 나란히 앉아있는 것도 좋지만 자칫 지루해할 수도 있는 한강 데이트에 작은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그녀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카메라를 준비하거나 분위기 있는 음악을 더해줄 블루투스 스피커, 그리고 둘만의 영화관을 완성할 수 있는 휴대용 빔 프로젝터까지. 요즘의 테크 제품들은 꽤나 로맨틱하네요.

(왼쪽부터) 조명이 달린 블루투스 LSPX-S2 45만원대, 소니. M10-P 에디션 사파리 카메라 1백97만6천원, 라이카 by 하우디. 휴대용 빔 프로젝터 GV1 40만원대, 벤큐.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