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SNAPMAGAZINE>STYLE
STYLE

SELECTION 1DEFAULT

2017.12.21

coat

이탈리아 멋쟁이의 대명사 도메니코 잔프라테는 시크한 색감으로 모던하게 스타일링했다. 어깨에 볼륨감 있는 체스터 코트를 걸쳐 힘을 뺀 듯한 어른 남자의 무드를 멋스럽게 연출했다.

 

(왼쪽)체크 패턴과 긴 길이의 발 칼라 코트가 커다란 존재감을 과시한다. 트렌디한 긴 기장의 코트와 같은 길이의 얇은 카디건을 레이어드한 것이 포인트. (오른쪽)발 칼라 코트와 모자의 조합이 무척 트렌디하다. 맨 위쪽 버튼만 채우고 칼라를 세운 것이 포인트. 여유로운 에이라인으로 얼굴 주변을 입체적으로 연출했다.

 

Gray Pants

에르노의 브랜드 매니저 가브리엘레는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이는 퍼 트리밍 후드 코트를 중심으로 그레이 원톤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짧은 길이의 그레이 팬츠가 경쾌함과 엘리건트함을 부여한다.

 

캐멀 컬러 코트와 선명한 주름이 샤프해 보이는 그레이 팬츠로 어른 남자의 품격과 심플한 매력을 표현했다. 니트 캡과 스니커즈로 스포티하게 마무리해 룩에 밸런스를 맞춘 것도 주목할 것.

2017년 12월호 MORE
EDITOR 정아진 부편집장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