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연트럴파크 가고 공트럴파크가 온다!DEFAULT

2019.04.22

연트럴파크에 이어 공트럴파크가 뜨고 있습니다. 공릉동 경춘선 숲길이 새로 조성되며 숲길을 따라 개성 강한 숍들이 들어서고 있는 것인데요. 아직은 나만 알고 싶은 스트리트 공트럴파크의 먹을거리와 마실거리를 소개합니다.

알러이

오랜 시간 아메리칸 차이니스를 요리한 셰프의 아이디어 넘치는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한약재로 맛을 낸 소이 소스 라이스 누들로 당귀, , 계피 등 한약재와 태국식 간장 소스로 국물을 내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이색적인 맛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고기와 숙주 등 고명을 푸짐하게 올려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습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43 15 1
문의 02-977-3011

 

일상다반

View this post on Instagram

𖤐일상다반 1호점𖤐 맨날 줄 서있던 집이라 갈 엄두를 못냈는데 얼마전에 2호점 생겨서 1호점에 사람이 줄었나??? 웨이팅 없길래 바로들어감!! 희혀니가 추천한 사케동과 나가사키는 꿀맛이였다❣️ 연어덮밥은 비릴까봐 한 번도 안먹어봤는데!!! 와 비린맛 1도 없었다!! 느므좋앙 숙성 연어라 그럴꺼라고 희혀니가 말해줌👍🏻 내 인생에서 첫 사케동은 성공적이였다👀 다 먹고 투썸가서도 폭풍수다ㅋㅋ 오랜만에 만났더니 할 말이 참 많았당!!! 2월엔 하나랑 듀티맞춰서 보고 6월에 지유니 오면 다 같이 또 보기루함ㅋㅋㅋ소여니는 언제 만나징? 이렇게 우리의 완전체를 기대해보는걸루,,,,❣️ . . #공릉#공리단길#공트럴파크#맛집#공릉맛집 #일상다반#일본가정식#인기메뉴#사케동#나가사키라멘 #꿀맛#jmt#연어덮밥#성공적#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 #투썸플레이스#카페#아아#카페라떼#컵이너무커서아아주다만기분#폭풍수다#재밌오#을지옥탈출자모임#개웃기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post shared by 죠니👾 (@jiye0n__n) on

공트럴파크의 터줏대감 일상다반은 일본 가정식을 전문으로 합니다. 대표는 공트럴파크에 오래 머물렀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이곳을 구상했다고 합니다. 인기 메뉴는 두툼하게 썬 연어를 푸짐하게 올린 사케동. 당일 수급한 연어는 3시간 가량 숙성해 감칠맛을 끌어올렸습니다. 국을 비롯해 기본 반찬들과 함께 정갈하게 담은 한상을 테이블에 냅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86 77-17
문의 02-971-0666

 

 

프라이팬고기

혼밥 콘셉트의 캐주얼 다이닝으로 궁중음식을 연구하던 대표가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오픈했습니다. 와인 숙성한 삼겹살을 메인으로 파, 깻잎, 팽이버섯 등 신선한 채소를 철판에 올린 메뉴 와삼구이정식은 혼자서도 간편하게 삽겹살을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외에도 오로지 채소로 만든 맛간장과 육수로만 맛을 낸 매운갈비찜 등 다양한 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27 48
문의 02-6082-5115

 

 

플랫커피

View this post on Instagram

달콤한 한 상~

A post shared by woong (@woong1002) on

작고 아담한 공간이지만 늘 사람으로 북적이는 카페입니다. 숍 이름에 걸맞은 플랫화이트큐브가 시그너처 메뉴입니다. 플랫 화이트에 큐브 모양의 커피 얼음을 넣어 시간이 지날수록 커피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죠. 화이트 톤의 외관과 심플한 인테리어, 큰 창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39 20
문의 070-8614-8747

 

 

로네

원목 계단과 내추럴 인테리어, 누드 톤의 패브릭 등 감성 가득한 카페입니다. 카페 이외에도 스튜디오, 셀렉트 숍으로 활용되는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아인슈페너와 스몰 크루아상이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로 부드러운 크림 위에 카카오닙스를 올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크림의 맛을 잡아줍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176 39-9
문의 010-4045-2610

 

 

던모스

공트럴파크의 핫 플레이스로 이름난 곳입니다. 시그너처 메뉴는 보틀에 담긴 밀크티와 앙버터, 쏠티 카라멜, 피스타치오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다쿠아즈입니다. 두 메뉴 모두 귀여운 비주얼로 인증샷을 찍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킵니다. 공간은 앙리 마티스의 작품과 빈티지한 소품들로 꾸몄습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27 6
문의 070-7769-0804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은빈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