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당신을 구원할 사랑받는 셔츠 스타일링DEFAULT

2018.08.27

스타일도, 체형에 대한 고민도 셔츠 한 장으로 해결됩니다.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을을 만끽하기 위한 아이템을 고르라면 한도 끝도 없겠지만, 가장 먼저 꼽히는건 역시 셔츠겠죠. 셔츠는 꽤나 매력이 다양한 아이템입니다. 너무 일상적인 아이템이라 우리가 잘 모르고 있을 뿐이죠. 깔끔한 인상을 연출하면서 체형 보정 기능도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과 섹시함까지 더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셔츠는 애송이보다 어른 남자에게 더욱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는 점도 <레옹>이 셔츠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뻔한 티셔츠 무리 사이에서 깔끔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뽐내봅시다!

ETRO : 미묘한 컬러가 돋보이는 리넨 셔츠
시원한 리넨 소재와 선명한 블루의 조합은 보는 사람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요소. 풀오버 타입으로 섹시한 분위기 연출에도 제격입니다!

(지로) 셔츠, 에트로. 팬츠, 선글라스, 모두 에트로.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모두 프레드. 시계, 제니스. (여자) 블라우스, 데님 팬츠, 모두 에트로. 그 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ROOKS BROTHERS : 살짝 여유로운 느낌의 클래식 셔츠
브랜드의 여러 라인 중 가장 여유로운 실루엣인 리젠트 피트로 제작된 셔츠. 수피마 코튼을 사용했으며 고급스러운핀 포인트가 특징입니다.

옥스퍼드 셔츠, 브룩스 브라더스. 팬츠, 앙트레 아미. 안경, 네이티브선즈. 가방, 에르고포크.

 

 

BRUNELLO CUCINELLI : 깊은 멋과 품격을 지닌 웨스턴 셔츠
가먼트 다잉 기법으로 완성한 더블 포켓 셔츠는 자연스러운 워싱이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셔츠, 티셔츠, 팬츠, 모두 브루넬로 쿠치넬리. 선글라스, 톰 브라운 아이웨어. 브레이슬릿 , 링크스 오브 런던.

 

 

RALPH LAUREN PURPLE LABEL : 실크 리넨 소재의 미색 셔츠
섹시한 실크×리넨 소재으로 제작된 클래식한 디자인의 드레스 셔츠. 색이 바랜 듯한 컬러가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셔츠, 팬츠,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안경, 네이티브선즈. 네크리스, 링크스 오브 런던.

 

 

SAINT LAURENT : 개방적이고 고급스러운 모노크롬 패턴 셔츠
일본의 나팔꽃을 모티프로 한 그래픽을 전면에 배치한 모노크롬 프린트의 반소매 오픈칼라 셔츠가 멋스럽습니다.

셔츠, 티셔츠, 선글라스,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그 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N.HOOLYWOOD : 와이드 실루엣의 새로운 드레스 셔츠
고급스럽고 도톰한 옥스퍼드 원단을 사용한 와이드 실루엣의 드레스 셔츠. 지난 시즌 등장해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이 브랜드의 새로운 스탠더드 아이템입니다.

셔츠, N.헐리우드. 티셔츠, 어태치먼트. 팬츠, 무슈 니콜 엑스트라. 선글라스, 토마스 마이어. 네크리스, 심퍼시 오브 소울. 브레이슬릿, 페라 페락. 시계, 메카니케 벨로치.

2018년 8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