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게임을 위한 최적의 노트북DEFAULT

2018.06.26

최적의 게임을 위해 진화한 노트북

잠시나마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게임은 반복되 는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줍니다. 때문에 더욱 생생한 디스플레이와 최신 성능을 탑재한 PC를 갖추고 게임을 즐기는 남성이 늘어가고 있죠. 마침 게이머의 가슴을 설레게 할 새로운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삼성 ‘오디세이(Odyssey) Z’는 프리미엄 사양의 게이밍 특화 노트북으로 언제 어디서든 최적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선, 전작에 비해 확실히 날렵해진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마치 용의 눈빛과도 같은 육각형 헥사곤 심벌이 첫눈에 강력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이 심벌은 데스크톱 본체와 헥사 플로 통풍구, 노트북의 키패드 등에 새겨져 비주얼 아이덴티티의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내부 요소 또한 정밀하게 디자인됐습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게임 중 손에 거슬리지 않도록 키보드를 아래에, 터치패드를 오른쪽으로 옮겨 더욱 안정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손가락 곡선에 맞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키패드는 키감이 정확해 게임 시 빠른 키 조작이 가능하죠.또한 일반 노트북보다 통풍구 크기가 3배 이상 큰 헥사 플로 통풍구를 장착해 발열 걱정 없이 장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신 인텔 8세대 i7 헥사코어 프로세서에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그래픽 카드를 갖춰 1인칭 슈팅게임(FPS), 실시간 전략게임(RTS), 롤플레잉게임(RPG), 멀티플레이어 온라인배틀(AOS) 등 게임 장르별로 최적화된 화질을 만끽할 수 있는 점도 만족스럽습니다. 퍼포먼스와 휴대성이라는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최적의 게임 파트너입니다.

 

고성능과 휴대성을 갖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최신 인텔 8세대 i7 헥사코어 프로세서와 발열 제어 시스템을 탑재한 고성능 노트북임에도 두께가 얇고 가벼워서 어디든 휴대하기 좋습니다. 크기 375 x 255 x 17mm 무게 2.4kg

 

혁신적 터치패드 기존 노트북과 달리 하단에 키보드와 터치패드를 배치해 게임 시 발열로 인한 불편함을 개선했습니다.

2018년 6월호 MORE
EDITOR 김루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