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바로 지금, 피부의 노화가 결정되는 중요한 시기!DEFAULT

2017.03.23

환절기에 무방비로 노출된 피부의 무시무시한 노화를 물리치고 싶다면 밤 시간대를 공략해야 합니다. 그저 지금의 스킨케어 방식에 딱 하나 비장의 무기를 추가하면 된다는 사실! 레옹맨을 위해 나이트 케어의 매뉴얼을 준비했습니다. 오일과 크림 중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해보세요.

 

피부에 부드러운 보호막을 씌워줄 오일파
오락가락하는 날씨가 영하로 뚝 떨어지면 거울 속 피부 상태를 보며 한숨만 쉬게 됩니다. 피부 표면에 허연 각질이 보이고, 푸석푸석하고 칙칙한 얼굴과 맞닥뜨리기 십상이죠. 이렇듯 지금이야말로 고농축 오일의 도움을 받을 때입니다. 오일을 바르면 피지 분비가 더 활발해질 거라는 편견은 버리시길.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할 때는 피부 속 수분과 함께 피지막까지 제거되곤 하는데, 이럴 때 우리 피부는 더 안간힘을 쓰며 피지를 분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피지막 역할을 대신할 오일을 바르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주면서 피부의 거친 면과 각질을 다독여주죠. 게다가 최근 출시된 오일은 기름보다 물에 가까울 정도로 가벼운 게 특징입니다.

그렇다면 오일을 언제, 어떻게 바르는 것이 좋을까요? 건성 피부라면 수분 크림까지 모든 스킨케어 단계를 마친 후 손바닥에 오일을 덜어 얼굴 전체를 감싸며 흡수시키는 방법을, 지성 피부라면 토너 다음 단계에서 코와 입 주변 등 각질이 부각된 부위에만 덧바르거나 평소 쓰는 수분 크림에 한 방울 섞어 바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용성 성분과 오일이 혼합된 ‘오일 세럼’은 말 그대로 세럼 단계에 바르면 되는데, 끈적임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남자에게 제격입니다.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오일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커피콩 추출물을 함유해 밤사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순한 성분으로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30ml, 에스티 로더.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 메이드 오일 블렌딩 세럼
세럼 특유의 가벼운 사용감과 오일의 깊은 보습력이 특징으로, 차가운 공기로부터 피부를 든든히 지켜준다. 45ml, 더페이스샵.

로벡틴 스킨 에센셜즈 배리어 리페어 페이스 오일
천연 오렌지꽃 오일이 보습은 물론, 건조한 날씨 때문에 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히 재건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붓결로 가꿔준다. 30ml, 로벡틴.

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세럼 인 오일 드롭
비타민 B가 풍부한 송로버섯에서 추출한 오일이 피부에 산소를 공급해 세포 생성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50ml, 네오젠.

헉슬리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
선인장 시드 오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에센스 제형이라 오일이 부담스러운 사람에게 추천. 30ml, 헉슬리.

아이오페 골든 글로 페이스 오일
물에 가까운 제형으로 피부에 깊은 보습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윤기를 되찾아준다. 40ml, 아이오페.

꼬달리 폴리페놀 C15 오버나이트 오일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이라면 주목. 그레이프, 로즈힙, 라벤더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피부 톤을 맑게 가꿔준다. 30ml, 꼬달리.

 

마사지와 함께하면 효과가 두 배! 크림파
요즘 눈에 띄게 늘어난 주름이나 탄력이 떨어져 늙어 보이는 인상 때문에 고민이라면 두꺼운 아우터처럼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만들어주는 고농축 나이트 크림이 해답입니다.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야 주름이 늘어나는 걸 막을 수 있는데, 대부분의 나이트 전용 제품에는 피부 세포에 탄력을 부여하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재건하는 안티에이징 성분이 들어 있어 이러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게다가 질감도 남다르죠. 보통의 수분 크림보다 제형이 훨씬 쫀득쫀득해 처음엔 무겁고 흡수가 느리다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제품을 바르고 흡수시키는 데 조금 특별한 수고로움이 따르기도 하죠.

그러한 수고를 좀 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나이트 크림을 이용한 마사지입니다. 토너와 세럼을 바른 다음 나이트 크림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손가락 힘을 이용해 마사지를 곁들이면 그 효능이 배가됩니다. 먼저 양손의 셋째 손가락을 턱 밑에 대고 입가를 지나 코 밑까지,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마사지합니다(주름을 편다는 느낌으로). 광대뼈 바로 밑의 근육도 꾹꾹 눌러가며 뭉친 얼굴 근육을 풀어줍니다. 마지막으로 귀밑 구레나룻 부분을 아래위로 세게 문지르면 독소 배출에도 효과적이죠.

랑콤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리커버리 나이트 크림
진정·보습·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고농축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을 함유한 크림. 번들거림 없이 편안하게 피부를 감싼다. 50ml, 랑콤.

닥터자르트 셀웨이크 리제너레이팅 크림
밤에 잠자는 동안 천연 AHA 성분이 오래된 각질을 탈락시켜 피부 톤을 맑게 가꿔주며, 피부의 근본적인 컨디션을 강화한다. 닥터자르트.

어바웃미 멀티 사인즈 에이트 올 나이트 테라피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이데베논 성분을 함유해 모든 노화 증세를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50ml 어바웃미.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미세 먼지, 담배 연기 등 도심 유해 물질로 인한 피부 자극과 수분 손실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며 활력을 선사한다. 40ml 피지오겔.

키엘 마누카 꿀광 크림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과 한국산 인삼 뿌리 추출물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에 윤기를 선사한다 50ml 키엘.

프레쉬 퍼밍 코르셋 크림
힘없이 늘어진 얼굴과 목 피부를 탄탄하게 조여주고, 건조한 날씨 때문에 푸석해진 피붓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50ml, 프레쉬.

유세린 볼륨 리프팅 나이트 크림
올리고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무너진 얼굴 라인에 탄력을 부여하는 동시에 피부 컨디션을 개선한다. 50ml, 유세린.

LEON 2017 2월호 2017년 2월호 MORE
EDITOR LEON Online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1 comment

최신 순
최신 순 추천 순 고전 순

오일은 안써봤는데 한번 생각해봐야겠어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