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올바르게 씻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DEFAULT

2017.04.10

하루가 멀다 하고 발령되는 미세 먼지 주의보부터 매연 등 온갖 외부 오염 물질과 쉴 새 없이 분비되는 피지 등으로 고통받는 피부. 그 어느 때보다도 세안을 중요시해야 하는 요즘입니다. 제대로 씻는 것은 올바른 스킨케어의 첫걸음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레옹>이 올바른 세안 습관부터 다양한 세안 도구까지 확실하게 알려드립니다. 남자도 깨끗한 얼굴이 곧 ‘자신감’이라는 점을 명심하시길.

세안제를 사용해 얼굴을 씻는 것이 세안의 전부는 아닙니다. 간단하지만 보다 뛰어난 효과를 보장하는 올바른 세안법을 소개합니다.

1 클렌징은 물론, 림프 마사지까지
1분에 1만5000회 진동하는 음파 진동 시스템을 탑재해 각질과 모공을 말끔히 씻어주는 디바이스.헤드를 교체하면 세안은 물론, 클렌징과 림프 마사지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클렌징 인핸서 메이크온 by 아모레퍼시픽.
2 씻고 나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줍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의 크림 타입 클렌저. 옥수수 전분과 클라리 세이지 추출물 등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건성 피부에 제격이다.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 클렌저 170g, 버츠비.
3 민감성 피부에도 OK!
보습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캐모마일 추출물과 브랜드를 대표하는 성분이자 항산화 작용을 돕는 적포도 추출물 등 자연 친화적 성분을 함유한 거품 타입 클렌저. 자극이 적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인스턴트 포밍 클렌저 50ml, 꼬달리.
4 트러블이 고민이라면
염증을 가라앉히고 피지를 조절해주는 소 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여드름 치료에 탁월한 아말라키 열매 추출물 등을 함유한 거품 타입 클렌저. 아우터 피스 포밍 클렌저 125ml, 아베다.
5 남자를 위해 태어난 뷰티 디바이스
브러시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상하 초미세 진동 시스템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동시에 수분을 유지해주는 클렌징 디바이스. 모공 딥 클렌징, 각질 제거 등 각기 다른 효능을 지닌 5개의 브러시도 함께 출시했다. 비자 퓨어 맨 필립스.
6 예민한 피부에도 제격
파라벤 등 화학 성분을 최소화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클렌저. 안티에이징 효과를 겸비해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뉴트리티브 클렌저 177ml, 페리콘 MD by 라페르바.
7 꼼꼼하게 씻을 수 있습니다
타원형의 브러시로 콧방울이나 턱, 헤어라인 등 손으로 닦기 힘든 부위까지 꼼꼼하게 닦아주는 디바이스. 소닉 딥 클렌징 브러시, 크리니크.
8 얼굴은 물론 몸까지 씻어주는 만능 워시
흔히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포도즙을 사용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지성 피부용 클렌저. 얼굴은 물론 보디 워시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 티트리 슈거 솝, 355ml 닥터 브로너스.

column 사용 후 보관도 중요합니다
탈착이 가능한 브러시가 달린 클렌징 디바이스는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역효과를 불러오기 마련. 사용 후 브러시를 분리해 안쪽까지 깨끗이 세척해 건조시키고 일정 기간마다 새 브러시로 교체하는 것이 좋다.

LEON 2017 3월호 표지 2017년 3월호 MORE
EDITOR LEON Online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