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그녀의 마음을 설레게 할 로맨틱 홀리데이NEW

2017.03.16

진짜 멋있는 남자는 사랑하는 여인이 행복해하는 모습에서 행복을 느낍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만큼 상대방의 취향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시하죠. 하지만 그녀의 마음에 꼭 드는 선물을 고르기란 쉽지 않습니다. 남자에 비해 여자는 취향이 매우 까다롭기 마련이니까요. 그래서 선물을 할 때는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을 알고 있더라도 한 번 더 고민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녀가 평소 마음에 품고 있는 로망에도 트렌드는 존재하는 법. 그래서 <레옹>이 준비했습니다.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당신의 센스까지 살짝 드러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칼럼을 읽으신 후 그녀를 떠올려보세요. 그리고 <레옹>이 제안하는 키워드를 대입해 그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선물을 고르시면 됩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그녀에게 선물을 무심히 건네는 것! 그리고 그녀가 선물을 풀어볼 때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면 OK! 그녀와 당신 둘 다 만족할 수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가 펼쳐질 겁니다.

그녀의 마음을 설레게 할 로맨틱 홀리데이
Miu Miu
귀여움과 섹시함을 겸비한 그녀라면
헌팅 백에서 영감을 받은 달리아 백은 미우미우의 아이코닉 아이템. 가볍게 둘러메기도 좋고 클러치백처럼 활용하기도 좋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달리아 백은 이그조틱한 소재와 화려한 주얼 장식이 특징이다. 달리아 백과 코튼 셔츠, 자수 디테일의 블랙 쇼츠, 플랫폼 힐 모두 가격 미정, 미우미우
로망에도 트렌드는 존재합니다
‘로맨틱한 사이즈가 중요한 포인트’

도대체 가방이 뭐길래 여자들이 이렇게 열광하는 걸까요? 너무 어렵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손에 드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의 성격을 결정짓거나 전체 분위기를 완성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이죠. 지금 여자들이 좋아하는 백의 트렌드는 바로 어깨에 살짝 둘러멜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백입니다. 여자들이 열광하는 하우스 브랜드의 ‘잇 백’을 소개합니다.

1 Delvaux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해줍니다

세기를 뛰어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면 성공할 확률이 더욱 높다. 델보의 브리앙 백은 클래식한 아이템이지만 세련되고 트렌디한 요소를 동시에 갖추고 있다. 특히 블랙이 아닌 화이트를 고르면 캐주얼 룩은 물론, 포멀한 스타일까지 아우르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듯. 브리앙 백, 델보.

2 Tod’s
성숙한 그녀에게 제격입니다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 매치한 토즈의 더블 T 숄더백은 묘한 매력을 지녔다. 소재의 질감과 시그너처 로고인 더블 T, 금속 체인이 어우러져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것. 톤 다운된 아이템과 매치하면 화사한 포인트가 되며,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에 더하면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미니 더블 T 크로스백 320만원대, 실크 셔츠, 레더 쇼츠, 모두 토즈.

3 Valentino
쿠튀르 터치와 트렌디한 요소를 동시에

‘록 스터드’는 발렌티노에 제2의 전성기를 가져다준 일등 공신이다. 쿠튀르 하우스에 젊은 감각을 불어넣는 데 큰 역할을 한 것. 그중 발렌티노 레드라 불리는 컬러를 고르면 어깨에 둘러메는 것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록 스터드 백, 솔 록 스터드 펌프스, 모두 발렌티노. 데님, 생 로랑.

 


Refur
때론 발칙한 분위기도 좋습니다

모피가 지닌 보수적이고 올드한 편견을 깨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 리퍼의 코트. 블랙 컬러의 고트 퍼를 사용한 벨티드 롱 코트는 퍼의 유려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이 매력이다. 걸치는 것만으로도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롱 코트, 리퍼. 보디슈트, 에탐.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퍼의 재발견

퍼 아우터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젊은 브랜드가 속속 등장하면서 어머니의 전유물이었던 퍼 아우터가 트렌디 아이템의 중심에 선 것이죠. 모던한 실루엣으로 업데이트한 퍼 아우터는 여성들 사이에서 글래머러스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퍼 특유의 고혹적인 분위기는 파티 룩에 정점을 찍어주기도 하고, 캐주얼한 데님이나 티셔츠와 매치하면 젊고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분위기를 아우르는 퍼 아우터라면 그녀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을 겁니다.


1 High Gage Knit
여성스러움과 보이시한 매력이 공존

평소 내추럴한 피트의 데님을 즐겨 입는다면 상반되는 분위기의 하이게이지 니트를 선물해보자. 심플한 디자인 덕에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터틀넥, 그레이양. 데님, 리바이스. 벨트 가격 미정, 토리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2 Basic Knit
적당히 여유로운 것이 포인트

기본 아이템인 그레이 라운드넥 니트는 다른 아이템과의 호환성이 좋다는 것이 매력이다. 베이식 아이템일수록 꾸준한 업데이트는 필수! 여유로운 피트의 니트는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활용할 수 있다. 니트, 제이리움. 뱅글, 링과 네크리스, 모두 어나더플래닛.

3 Bulky Turtleneck
함께 입을 수 있는 셰어 니트

평소 루스한 실루엣을 즐겨 입는 그녀라면 넉넉한 피트의 니트를 선물해보자. 로 게이지의 박시한 실루엣으로 그녀와 함께 입을 수 있다. 목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네크라인이 그녀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듯. 니트, 김서룡.블랙 데님 쇼츠, 올세인츠.

보드라운 촉감이 그녀를 감싸줍니다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들어줄 니트웨어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하고 부드러운 니트는 여유롭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대표 아이템입니다. 포근하게 감싸주는 니트 하나면 여유로운 휴일을 보내기에 충분합니다.

LEON 2017 2월호 2017년 2월호 MORE
EDITOR LEON Online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No Results Found

The page you requested could not be found. Try refining your search, or use the navigation above to locate the po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