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예민 보스 눈가! 제대로 관리하기DEFAULT

2019.04.04

간절기의 건조한 날씨와 미세 먼지에 의해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 그중에서도 가장 취약한 눈 가 피부, 모두 어떻게 관리하고 있으신가요? 다크서클과 주름이 생기는 것은 순식간이지만 다시 되돌리는 일은 쉽지 않죠. <레옹>이 추천하는 아이 케어 제품들로 미리 케어해보세요.

가벼운 텍스쳐로 산뜻한 아이케어가 가능합니다, 아이 세럼

1. 디올옴므 │ 더모 시스템 안티 퍼티그 퍼밍 아이 세럼
가벼운 젤 텍스처의 아이케어 제품으로 눈가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 줍니다. 주름, 다크서클 등 토털 아이케어 제품으로 외부 자극에 의한 눈가 피로를 완화시켜 탄력 있게 가꿔주죠. 15ml 6만8천원. 

2. 이솝 │ 파슬리 시드 안티 옥시던트 아이 세럼
파슬리 시드, 라벤더, 블루 캐머마일 등의 성분이 눈가 피부에 즉각적인 활력을 부여합니다. 시원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지성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ml 9만3천원.

3. 프레쉬 │ 블랙티 퍼밍 아이 세럼 
듀얼 액션 아이 디파이닝 펩타이드 성분이 눈가의 부기를 진정시켜주고 다크서클까지 알뜰하게 케어해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블랙 티 추출물이 눈가의 탄력까지 증진시켜주죠.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돼 스킨케어 시간을 단축시켜줍니다. 15ml 10만3천원.

 

아이 케어의 기본 중에 기본, 아이 크림

1. 크리니크 포 맨 │ 안티에이지 아이 크림
눈가 주름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남성용 아이크림입니다.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번거로움은 덜고 촉촉함을 남겨주죠. 눈가가 건조하다고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포인트!  15ml 4만8천원. 

2. 끌레드뽀 보떼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
6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아이리스 플로렌티나 추출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제품입니다. 눈가의 처짐이나 주름을 완화해 꺼진 눈가를 눈에 띄게 복구시켜주죠. 플래티넘으로 코팅된 어플리케이터로 적절한 마사지를 병행하면 효과는 더욱 업그레이드됩니다. 15ml 32만원.

3. 꼬달리 │  프리미에 크뤼 더 아이크림
폴리페놀을 포함한 꼬달리의 특허성분을 모두 담은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촉촉한 히알루론산 성분이 눈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예민한 눈가의 자극을 덜어줍니다. 15ml 9만1천원.

 

아이크림으로도 부족하다면, 스페셜 아이케어

1.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티드 아이 마스크
1초에 1병꼴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 부동의 베스트셀러 갈색병 세럼의 리페어 효과를 아낌없이 담아냈습니다. 3중 레이어 구조의 시트 마스크로 일반 마스크팩 보다 10배 더 빠른 침투력으로 밤새 눈가 피부를 탱탱하게 케어해줍니다. 2회분 5만원. 

2. 메이크 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최근 각광받고 있는 홈 에스테틱 제품으로 피부 코어를 단련시켜주는 탄력을 선사해주는 레드 라이트가 피부를 이중 케어해줍니다. 눈가뿐 아니라 미간, 입가 등 다양한 곳에 사용 가능합니다. 23만원.

3. 아이솔브 │  아이 마사지 스틱
아이케어 제품을 더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펴 바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금속 소재의 스틱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 아침 눈가 붓기를 케어하는데 그만이죠. 1만원.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