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지금 주목해야 할 그루밍 키워드와 대표 아이템!DEFAULT

2019.04.03

최근 몇 달간 출시된 그루밍 신제품들 중에서 중요한 키워드를 뽑아봤습니다. 효과적인 스킨케어와 현명한 제품 쇼핑을 위해 한 번 체크해보시죠.

 

CUSTOMIZING
크리니크의 야심 찬 신제품 ‘크리니크 ID’. 3가지 베이스 로션 중 하나를 고르고 5가지 액티브 부스터 중원하는 기능을 골라 결합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각자의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에 맞춰 성분을 선택하고 조합한다는 새로운 개념이죠. 이제는 스킨케어 제품도 내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하는 시대입니다.

각각 5만5000원, 크리니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오일-컨트롤 젤, 하이드레이팅 젤리 3가지 베이스 로션 중한 가지와 5가지 액티브 부스터(진정, 매끈, 톤업, 활력, 디-에이징) 중 하나를 골라 결합해 사용하는 크리니크 ID.

 

 

100%
최근 단 하나의 성분으로만 만든 제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름도 어려운 여러 가지 성분을 복잡하게 넣은 것이 아니라 검증을 마친 강력한 성분 딱하나만 들어 있는 제품이 믿을 만하기 때문입니다.

타이거 리프 100 세럼 15ml 3만1000원, 탬버린즈.

일명 ‘호랑이 풀’로 불리는 병풀 잎만을 원료로 사용한 100% 단일 성분 고농축 세럼. 병풀 잎 성분이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킵니다.

 

 

PREMIUM ANTI-AGING
스킨케어 제품의 영원한 화두이자 과제는 역시 노화 방지입니다. 젊고 건강한 피부 유지가 최대 목표죠. 이를 위한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고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셀 파워 리페어 세럼 50ml 7만6000원, 셀 파워 리페어 크림 50ml 7만2000원, 모두 그라운드 플랜.

고농축 식물성 추출물, 강력한 항산화 성분,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 등을 응축한 고기능 안티에이징 세럼과 크림입니다.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드림 페이스 크림 50ml 7만6000원, 프레쉬.

노화의 징후를 예방하고 최소화할 수 있는 최적의 타이밍인 수면 시간에 집중한 나이트 크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연꽃 추출물을 담았습니다.

 

 

MASK & MASK
K 뷰티의 대표 아이템인 시트 마스크. 요즘엔 얼굴뿐만 아니라 집중 케어가 필요한 몸 곳곳을 위한 색다른 제품도 소개되고 있습니다.
효능도 효능이지만 그 아이디어가 기발하고 재미있습니다.

세라마이딘 핸드 마스크 10ml 5000원, 세라마이딘 풋 마스크 10ml 5000원, 모두 닥터 자르트.

손과 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핸드 마스크와 풋 마스크. 흡수율이 높은 성분으로 만들어 15분 정도만 사용해도 효과가 탁월합니다.

 

 

VEGAN BEAUTY
동물과 환경을 생각하고 나아가 지구 환경을 지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비건 트렌드가 코즈메틱 부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동물 실험을 배제하고 동물 추출물 대신 식물 추출물을 사용해 안전하게 만든 화장품은 ‘비건 뷰티’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죠. 우리 얼굴뿐 아니라 지구의 아름다움도 지킬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50ml 7만6000원, 로얄펀 by 라페르바.

DNA 세포 보호 효과가 있는 양치식물 성분으로 시작한 비건 브랜드 로얄펀의 ‘헤어 그로스 스티뮬레이팅 솔루션’. 천연 성분 혼합물을 사용해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생성을 촉진합니다.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 70ml 3만8000원, 베이직.

우리나라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의 페이셜 스크럽. 각질 제거 효과가 있는 커피 빈 파우더, 수분을 공급하는 그린 커피 빈 오일과 코코넛 오일을 담았습니다.

 

 

NICHE
향수 카테고리에서는 여전히 니치 퍼퓸이 인기입니다.
익숙하고 흔한 향보다는 자신만의 향, 새로운 분위기를 찾는 이가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입니다.

1 미엘 다라비 오 드 퍼퓸 100ml 39만5000원, 쇼파드. 2 50ml 3만9000원, 포맨트. 3 케이프 네롤리 오 드 뚜왈렛 100ml 18만9000원, 니콜라이. 4 아미리스 옴므 오드 뚜왈렛 35ml 13만5000원, 메종 프란시스 커정.

1 럭셔리 워치 & 주얼리 브랜드 쇼파드가 선보이는 퍼퓸 컬렉션. 핑크 페퍼의 톡 쏘는 향과 우디한 파촐리 향의 대조가 독특합니다.

2 코튼 향과 섹시한 우디 향을 담은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 키스.

3 젊고 귀족적인 럭셔리 니치 향수를 추구하는 니콜라이의 ‘케이프 네롤리’. 과일과 꽃 향이 어우러진 부드럽고 매력적인 향을 담았습니다.

4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신제품. 플로럴과 우디 향을 적절히 조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향을 표현했습니다.

 

2019년 4월호 MORE
EDITOR 민병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