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별의 전언을 들어라! 4월 별자리 운세DEFAULT

2019.04.01

지독한 합리주의자라도 위기 상황에서는 뜻밖의 충고를 필요로 합니다. 우리는 모두 별의 운행 아래 태어난 존재입니다. 행운과 불운의 대차대조표부터 이달의 운세를 응원할 아이템까지, 점성학자의 조언을 오랜 지기의 마음으로 전송합니다.

 

Monthly Item
라일락 향 향수

거리를 걷다 지나치는 사람에게 좋은 향이 나서 뒤돌아본 경험이 있나요? 너무 향이 강하면 불쾌감을 줄 수 있지만 은은한 향기라면 당신도 누군가의 고개를 돌릴 수 있을지 모릅니다. 라일락 향의 향수는 그 핑계로 소유하기 좋은 아이템 이죠. 직접적으로 뿌리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룸 스프레이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본격적으로 봄기운이 만발하는 이달의 러키 아이템은 라일락 향 향수. 라일락은 봄을 상징하는 대표적 식물로 기분 전환에 효과적인 포근한 향을 품고 있습니다. 프레데릭 말의 ‘엉 빠썽’은 라일락 꽃말처럼 유년기 기억을 떠올리는 향으로 제조했습니다. 4월은 양자리 남성이 비즈니스와 사랑에서 적극적 자세를 유지한 다면 긍정적인 결과를 성취할 수 있는 호시절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스스로 기회를 만들어 행운이 가득한 봄을 누려보세요.

라일락 향 향수 엉 빠썽 32만5000원,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ARIES 양자리 3. 21〜4. 20
BUSINESS 판단력이 좋아지는 시기. 정체되었던 일이 풀리기 시작한다. 남이 뭐라 해도 과감한 도전이 필요하다. 망설이다가 자칫 재능을 써보지도 못하고 좌절할 수 있다. 적과의 동침은 유용. 경쟁자가 자극이 되면서 오히려 좋은 파트너로 전환할 수 있다. 표정 관리를 잘하도록.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게 된다. 무리하지 말라. 사고를 피하기 어렵다.
MONEY 재물운은 회복 단계. 뿌려둔 씨앗을 거둬들이지만 쭉정이가 대부분. 하지만 실망하지 말라. 눈앞에 큰 이익은 없더라도 한 단계 더 쌓은 경력과 함께 미래의 밑바탕이 된다. 매매 서류를 철저히 관리하라. 재물과 관련된 뜻밖의 제안은 받아들이면 좋을 것. LOVE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라. 서로 다른 개성에 신선하게 끌릴 수도 있다. 상대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라.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헤어지는 것이 나을 수도. 이 고비만 넘길 수 있다면 영원한 사랑으로 승화한다. 기쁨은 물론 슬픔도 더불어 함께 하라.
BEST PARTNER 물병자리, 쌍둥이자리, 감성이 풍부한 연상의 A형
LUCKY ITEM 베이지 슈트, 라일락 향
LUCKY COLOR 선홍색

TAURUS 황소자리 4. 21~5. 21
행동하기에 적당한 시간과 리듬을 기다려라. 아직은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가 아니다. 주위 기반을 확고히 다져야 하는 시기다. 순간적인 만족을 얻으려 하지 말 것. 해외와 관련해서는 운이 없다. 재물운은 보통. 중요한 투자라면 전문가의 의견을 구하도록. 사랑은 서로의 감정을 느낄 수있도록 노력하라. 흔들리는 마음을 주의하도록.

GEMINI 쌍둥이자리 5. 22〜6. 21
여기저기 일을 벌이지 말라. 그만큼의 재능은 있지만 오히려 손해 볼 수도 있다. 듣는 쪽에 중점을 둬라. 전화 통화는 짧게 할 것. 길어지면 잘못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다. 재물은 보통. 들어오 는가 하면 바로 나가버린다. 유형·무형의 자산이 되는 인간관계를 소중히 하라. 사랑의 큐피드를 자처하는 것은 당신의 취미. 가능하면 동호인 모임에 참석하자.

CANCER 게자리 6. 22~7. 22
고정관념에 사로잡히지 말라. 융통성을 가지도록 노력하라. 마음이 복잡하지만 특별한 기회가 많은 시기다. 기회가 닿는다면 마음껏 행동하고 성취하도록. 에너지가 고갈된 상태다. 무리하면 민폐를 끼치게 된다. 재물은 중순이 지나면서 호전된다. 예상치 못한 지출 때문에 부담이 될 듯. 사랑은 이성 친구로 만족하라. 상대에게 깊이 빠져들지 말 것.

LEO 사자자리 7. 23~8. 23
큰 변화가 다가오고 있다. 도망치기보다는 상황에 맞서라. 중요한 계획을 추진하기 좋은 시기다.
공적 모임에서 당신의 아이디어를 공표하라.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을 피하도록 하라. 재물운은 상승세. 투자 면에서 이것저것에 손길을 뻗쳐보는 것도 좋다. 새로운 사랑의 꽃이 피는 시기. 멀어졌던 사랑이 되돌아올 수도 있다. 질투와 삼각관계를 조심하라.

VIRGO 처녀자리 8. 24~9. 23
타협하는 법을 배워라. 모든 일을 혼자 안은 채 끙끙대지 말라. 너무 전투적으로 살지 말 것. 작업 스타일이 정반대인 사람과 일하라. 오히려 도움이 된다. 재물의 흐름이 막혀 있는 형국. 성급하게 판단하지 말라. 손실이 막심하다. 어설픈 사랑보다는 조용히 짝사랑을 하라. 잘못된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나을 것. 커플은 야외 활동을 늘리도록.

LIBRA 천칭자리 9. 24~10. 23
조화로운 삶이 필요할 시기이니 주위 사람들과의 갈등을 최소화하도록. 혼자 있을 때라도 흐트 러지지 말라. 기대 이상의 행운을 불러들일 수 있다. 수지는 균형. 큰돈을 쓰게 될 수도 있지만 뜻하지 않은 소득을 얻게 될 수도 있다. 부동산 정보 채널은 항상 열어둘 것. 사랑은 우연한 만남이 행운으로 다가온다.

SCORPIO 전갈자리 10. 24~11. 22
겸양이 미덕이다. 추진하던 일이 성공하면 적절한 선에서 진퇴를 잘하도록. 긴장을 불러일으키는 사건이 터질 수 있다.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 하나하나의 개성을 파악할 것. 재물은 여유롭다.
고정관념을 버려라. 생각의 차이로 이익과 손해가 뒤바뀔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장단에 춤추지 말것. 연인 사이에서는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솔직하고 담백하게 대화하는 것이 좋다.

SAGITTARIUS 사수자리 11. 23~12. 21
추진력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는 시기다. 장애물이 있어도 어렵지 않게 뛰어넘을 수 있다. 당신에 대한 불평불만을 무시하지 말라. 자신의 태도나 처세를 점검해볼 것. 재물운은 풍요. 하순경 위험이 다가올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사랑운은 호조. 매력이 넘치는 사람이 등장하지만 쓸데없는 고집을 부리면 기회가 사라진다. 선입견을 가지고 대하지 말 것.

CAPRICORN 염소자리 12. 22~1. 20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라. 힘겨운 싸움을 해야 하는 시기다. 신용을 잃지 않도록 하라. 극단적인 말과 행동은 삼가라. 4월은 타협이 필요한 시기. 재물운은 답보 상태다. 달콤함에 흔들리지 말라.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돈이 빠져나간다. 하순이 되면 희망이 보인다. 사랑보다는 폭넓은 교제가 좋다. 커플은 지금의 사랑을 소중하게 여길 것.

AQUARIUS 물병자리 1. 21~2. 18
구름에 달 가듯 하라. 억지로 무엇인가를 하려고 벼르지 말 것. 전체적인 것을 관망하면서 문제의 핵심에 접근하라.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 것. 재물은 중순이 지나면서 호전한다. 좋은 동업자를 만날 수도 있다. 조급함 때문에 잘못된 정보에 휩싸일 수 있으니 조심하라. 사랑은 우연처럼 보이는 인연이 나타날 수도. 커플은 바람 같은 추억이 마음을 적신다.

PISCES 물고기자리 2. 19~3. 20
심리적으로 안정을 되찾는 시기다. 과거로부터 벗어나 현재에 충실하라. 나아가는 방향을 정확히 알고 행하라. 사람들 때문에 마음 고생할 수도. 재물운은 그다지 나쁘지 않다. 보상과 이익을 얻는 순간이 될 것. 사치스러운 생활에 현혹되지 않도록. 매혹적인 이성을 만나는 시기이니 공감 대를 형성하도록 노력하라.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 것.

 

 

2019년 4월호 MORE
EDITOR 레옹 편집부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