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평범한 후드의 완벽한 활용법DEFAULT

2019.03.06

후드를 활용한 스포티한 스타일링 믹스는 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스타일이 됐습니다.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후드 아이템과 스타일링 비법을 꽉꽉 담아 모았습니다.

 

후드를 조금 더 무게감 있게 연출하는 비법
디자인 자체에 스포티한 요소를 가진 후드나 후드 블루종을 활용합니다. 이너로 활용하거나 모노톤으로 맞추는 것이 포인트! 아래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1. 화려한 네온 컬러는 코트로 블랙 면적을 넓게

후드, 디젤. 코트, 라파보라. 데님 팬츠, 에드윈. 시계, 제니스. 스니커즈, 산토니.

성인 남자들이 소화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네온 핑크. 단품으로는 스트리트감이 강해서 과한 느낌을 주지만, 블랙을 베이스로 한 스타일링이라면 뛰어난 포인트 컬러 효과를 발휘하는데요.
네온과 블랙 사이의 컬러 차이를 즐기기 위해서 아우터는 클래식한 벨티드 랩 코트가 잘 어울리죠. 단 간극이 너무 크게 느껴지지 않도록 원단은 화학 섬유 혼방으로 경쾌하게. 팬츠는 클래식과 캐주얼의 중간 정도를 노린 리지드 데님이 제격입니다.

 

2. 모노톤으로 정돈하면 어른스럽고 도시적으로

블루종, 데상트 얼터라인. 스웨트, 텐시. 팬츠, 솔리드. 선글라스, 파인. 슈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후드 블루종을 포함한 아웃 도어 계열의 아이템은 시인성을 높이기 위한 컬러가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드나 블루, 옐로 등의 원색이나 네온 컬러는 전체적인 룩이 너무 어려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멋을 아는 남자들이 선택해야 할 것은 시크한 컬러의 아이템!
블랙이나 화이트 후드를 고르고 매치할 아이템도 모노톤에 가까운 심플한 컬러로 맞추면 훨씬 어른스럽게 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도전해 보시길. 어려운 테크닉 없이도 도시적으로 연출됩니다.

 

3. 트렌디한 오버 사이즈도 블랙이라면 과해 보이지 않습니다.

후드, 텐시.

안감에 기모가 들어간 스웨트 원단은 촉감이 무척이나 부드럽고 쾌적합니다. 게다가 드롭 숄더나 팔꿈치의 다트 등이 가미된 오버 사이즈 디자인이 넉넉한 착용감을 즐기게 해주죠.
이런 디자인은 루즈해 보이기 쉽지만 블랙 원톤에 프린트가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라면 도회적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4. 그래픽이 들어갔다면 클린한 화이트로

후드, 저스트 비포

 

남자의 스타일링에서 빼놓을 수 없는 블랙 아이템과의 매치를 고려하면 화이트 후드는 무척이나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깨끗한 화이트는 단품으로 입으면 스포티한 느낌이 강하지만 레이어드용으로는 제격! 스트리트 무드의 프린트가 가미되어 있어도 모노톤이기 때문에 비교적 시크하게 보일 수 있죠. 살짝 커다란 후드도 레이어드할 때 밸런스를 맞춰주는 포인트입니다.

 

2019년 3월호 MORE
ADMINISTRATOR 노현진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