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돌아온 야구 시즌, 구장별 최고의 먹거리는?DEFAULT

2019.03.06

‘2019 KBO 리그’의 개막이 코앞으로 다가오며 시범 경기의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오는 12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20일까지 8일간 10곳의 구장에서 총 40회의 시범 경기가 치러질 예정. 발 빠르게 일정표를 확인하며 완벽한 직관 계획을 세우고 있는 당신에게, 야구장에서 가장 핫한 먹거리를 소개합니다.

 

1.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는 구장 앞에 위치한 대공원역 지하상가의 <BHC>와 <놀부보쌈>을 시작으로, 구장의 1층부터 5층에 걸쳐 <BBQ>, <버거킹>, <땅땅치킨>, <장군분식>, 뷔페 <블루문> 등 총 29개의 음식점이 있는 그야말로 먹거리의 천국이죠. 이 중 주목해야 할 것은 대구 명물 <로라방앗간>의 ‘만루홈런세트‘! 떡볶이와 납작만두, 모듬튀김, 치즈떡도그로 푸짐하게 구성되어있어 9회 말까지 속을 든든히 채워줍니다.

 

2. 인천SK행복드림구장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와울빵 아이스크림 블루베리🍦 . 와울빵/ 블루베리컴포트/ 바닐라아이스크림/ 오레오씬즈/ 롤리폴리/ 초코시럽/ . 경기 시작 전에 얼린 생수를 구매하려는데, 매점직원분께서 너무 꽝꽝 얼어도 괜찮겠냐고 물어봤다. 나는 괜찮다고 했고, 그 얼린 생수는 6회 쯤에 거의 다 녹았다😢 . 너무 더워서 냉면 먹으려고 했는데 다 팔렸다고 했다. 그래서 와울빵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 아이스크림과 시럽을 흡수한 와울빵은 맛있다(와울빵만 먹었을 땐 그닥…) 다음엔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신 팥맛을 먹어보는 것으로(참고로 베스트셀러는 '슈크림맛') . 친절하신 직원분들 내가 직접 와울빵을 고르니 예쁘게 만들어주신다면서 신경써주셨다. 이런 사소한 것들도 좋은 기억으로 남는다😊 . 우리 테나도 챙겨주세요 ㅜㅜ 아테나 모양의 델리만쥬? 빵틀 만들기 힘들면 아테나 모양으로 그을린 도라야끼라든가…? . 흔한 와이번스 팬의 문학부심 빅보드!!! 최초 띠전광판!!! 최초 그린존!!! 먹거리!!! 마케팅!!! 문학구장의 유일한 단점은 우리집에서 멀다는 것… 대중교통+도보 왕복 3시간😢 목동구장 자리에 문학구장이 있으면 정말 좋겠다😭 . #여름 #Summer #HotSummer #일상 #Daily #야구 #Baseball #야구장 #Stadium #직관 #문학구장 #인천 #행복드림구장 #SKwyverns #SK와이번스 #와울빵 #와울아이스크림 #오레오씬즈 #롤리폴리 #BlueBerryCompote #ChocolateSyrup #디저트 #Dessert #아이스크림 #Icecream

A post shared by Hein (@hein_ig) on

‘바베큐’, ‘연잎 훈제 오리구이’, ‘산체스 브리또’ 등 다양한 먹거리로 유명한 인천SK행복드림구장. 하지만 이번 시즌 주목할 것은 SK 와이번스 마스코트인 ‘와울’을 활용한 ‘와울 아이스크림’인데요. 와울 모양의 빵 안에 다양한 소스와 크림, 단팥 등을 더한 후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얹은 디저트 메뉴로 맛도 모양도 일품! 1층 1루 복도의 와이번스 푸드 매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는 슈크림맛이라고 하네요.

 

3. 수원KT위즈파크

수원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명물 <진미통닭>의 ‘후라이드 통닭’과 <보영만두>의 ‘군만두’, ‘쫄면’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곳이 바로 수원KT위즈파크입니다. 구장 2층에 나란히 두 가게가 위치해있어 대부분의 관람객들이 두 곳의 음식을 함께 주문하는데,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기 때문에 구단의 스마트어플리케이션으로 예약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4. 한화생명이글스파크

대구에 <로라방앗간>이 있다면, 대전에는 <농심가락>이 있죠. 한화생명이글스파크의 <농심가락>은 경기 시작 전부터 사람들로 인산인해! 대표 메뉴인 ‘농심가락우동‘과 ‘농심가락짬뽕‘도 맛있지만, 걸쭉하고 새빨간 소스에 담긴 ‘쌀떡볶이‘가 가장 인기입니다. 밖에는 매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이 떡볶이를 먹으러 구장을 찾는 이들도 있다고 하니, 직관의 필수 메뉴로 적어둡시다!

 

5. 잠실LG.두산홈야구장

잠실LG.두산홈야구장은 <파오파오>, <깻잎닭강정>, <공씨네족발보쌈> 등 맛집이 많은 새마을전통시장 근처에 위치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외부 매장에서 음식을 미리 준비하기도 하죠. 하지만 그 사이에서도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메뉴가 있었으니. 바로 구장 안 <통빱>에서 판매하는 ‘삼겹살 세트’. 주문 즉시 삼겹살을 구워 다양한 채소, 쌈장과 함께 도시락 형태로 제공해 경기를 관람하며 맛있는 고기 한쌈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19년 3월호 MORE
EDITOR 손현지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