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모든 걸 가진 윌 스미스의 상상초월 버킷 리스트DEFAULT

2019.03.05

할리우드의 소문난 에너자이저이자, 팔불출인 배우 윌 스미스가 6가지 기상천외한 버킷 리스트에 도전했습니다.

평소에도 SNS을 통해 본인의 일상을 활발하게 공유해온 윌 스미스, 이번 버킷 리스트 프로젝트 역시 페이스북의 새로운 동영상 플랫폼 ‘페이스북 와치(Facebook Watch)’를 통해 시리즈로 전 세계 팬들과 함께 공유하는데요. <윌 스미스의 버킷 리스트 : Will Smith’s Bucket List>는 총 6부작으로, 50번째 생일 기념 스카이다이빙을 시작으로 상어와의 위험한 물놀이, 전설의 코미디언 데이브 샤펠과의 스탠딩 코미디 데뷔까지. 대체로 엉뚱하며, 때로는 아찔한 도전들을 이어갑니다.

이 시리즈를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는 하나 더 있습니다.오직 윌 스미스만이 실현시킬 수 있는 화려한 출연진들인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그의 가족들! 아름다운 그의 아내 제이다 핀켓 스미스, 그리고 미워할 수 없는 사고뭉치 제이든 스미스, 그리고 패션계의 새로운 뮤즈로 주목받고 있는 윌로우 스미스 모두 출연합니다. 아마 할리우드 가족 리얼리티 중 역대급으로 ‘깨가 쏟아지는’ 시리즈가 될 것 같죠?

<윌 스미스의 버킷 리스트 : Will Smith’s Bucket List> 시리즈는 지난 2월 28일에 공개된 첫 번째 스카이다이빙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한 편씩 공개된다고 하니 이 무모한 도전의 결과가 궁금하다면 ‘페이스북 와치‘ 페이지로!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No Results Found

The page you requested could not be found. Try refining your search, or use the navigation above to locate the po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