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혹한을 이기는 피부 관리 베스트 듀오 8DEFAULT

2019.01.11

강추위와 건조함이 계속되는 이번 겨울은 피부에 최악의 환경입니다. 집중 관리가 필요하죠. 빠르고 지속적인 수분 공급,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적 영양 공급 등 필수 기능을 갖춘 브랜드별 베스트 듀오를 소개합니다.

 

1. GROUND PLAN
식스 센스 페이스 오일
6가지의 천연 식물성 오일 100%로 만든 수분 공급 오일. 크림이나 에센스, 샴푸등 다양한 제품에 섞어 사용하면 효능이 배가된다.
24 아워 시크릿 미스트 젤모이스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고농축젤 모이스처라이저. 피부 진정, 영양 및수분 공급 등 다양한 효능을 담았다. 촉촉한 느낌의 부드러운 제형도 장점.

 

2. AĒSOP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트리트먼트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담은 에센스. 보습 및피부 보호 효과가 강력하다. 파슬리 시드 오일, 로즈힙 오일 등 식물성 성분이 아로마 효과를 선사한다.
퍼펙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
영양 및 수분 공급 효과가 있는 오일과 버터 성분을 담은 강력한 모이스처라이저. 피부에 비타민 C를 집중적으로 공급해 피부 톤을 밝혀준다.

 

3. FRESH
블랙티 콤브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비타민과 유기산을 함유한 강력한 콤부차 성분으로 만든 워터 에센스. 피부 탄력과 톤을 개선해주고, 외부 자극 및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담았다.
블랙티 퍼밍 코르셋 크림
블랙티 성분, 블랙베리 잎과 리치 시드 추출물 등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크림.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하고 피부 탄력을 개선해준다.

 

4. LAB SERIES
맥스 LS 에이지리스 파워 V 리프팅 크림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를 가진 남성 전용 리프팅 크림.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피부 탄력 강화와 피붓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솔리드 워터 에센스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청량감을 제공하는 젤 타입 에센스. 대나무 추출물, 인삼, 카페인 등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주는 성분을 담았다.

 

1. HUXLEY
크림 모어 댄 모이스트
매트한 버터 타입의 고농축 보습크림.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매끈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자극이 적고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멜팅 다운 제형이라 사용하기 편하다.
에센스 그랩 워터
선인장 시드 오일을 더한 워터 타입 에센스. 질감이 촉촉하고 시원해 수분 전달력과 유지력이 뛰어나다.

 

CLINIQUE FOR MEN
맥시멈 하이드레이터 액티베이티드 워터-젤 컨센트레이트
건조함과 산화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고, 항산화 효과로 피부의 생기를 살려주는 젤타입 에센스. 수분 전달력이 빠르고 보습력이 뛰어나다.
맥시멈 하이드레이터
활성 알로에 성분을 함유한 남성 전용 모이스처라이저.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수분 지속력도 높다. 주름 감소 효과도 담았다.

 

3. SISLEY
벨벳 너리싱 크림
사프란 플라워 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영양크림. 텍스처가 가벼워 아침과 저녁 언제든 편하게 사용할수 있다. 탁월한 수분 공급 및 지속력, 뛰어난 영양 공급 등 최고의 기능성을 알차게 담았다.
이드라 글로벌 세럼
수분을 집중적으로 그리고 깊이 전달하는 안티에이징 수분 젤 세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기초 공사를 제대로 해준다.

 

4. LA PRAIRIE
라인 인터셉션 파워 듀오
데이 크림과 나이트 크림 2가지 포뮬러가 하나의 패키지에 담긴 올인원 트리트먼트.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된 데이 크림과 콜라겐 형성을 촉진하는 나이트 크림을 담았다.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로션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에센스. 캐비아 워터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톤 개선 효과도 있다.

2019년 1월호 MORE
EDITOR 민병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