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새로운 향기가 가득합니다DEFAULT

2018.12.04

이달의 향수 신제품
많은 신제품 향수 중에서 유독 돋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멋진 향기는 기본에, 재밌는 이야깃거리도 같이 담은 제품만 모았습니다.

 

1. GUCCI │ 구찌 길티 앱솔루트 뿌르 옴므 & 팜므
구찌 향수의 베스트셀러인 ‘구찌 길티’의 새로운 버전. 독특한 개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요즘 구찌의 스타일을 그대로 표현했다. 새로운 우디 향을 담아낸 뿌르 옴므,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블랙베리 향을 표현한 뿌르 팜므는 스타일리시한 커플 향수로 딱이다. 구찌 길티 앱솔루트 뿌르 옴므 90ml, 구찌 길티 앱솔루트 뿌르 팜므 90ml, 모두 구찌.

2. JOHN VARVATOS │ 닉 조나스 리미티드 에디션
많은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존 바바토스 향수. 이번에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 닉 조나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너지 넘치는 젊음과 관능적 남성미를 지닌 닉 조나스의 스타일을 향수로 표현했다. 쿠바 럼, 탄산 커피, 라벤더 등이 더해진 중독성 강한 리치 푸제르 향이 일품이다. 닉 조나스 리미티드 에디션 125ml, 존 바바토스.

3. 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 │ 30ml 컬렉션
세계적인 조향사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드는 럭셔리 퍼퓨머리,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그 특별한 향수들을 휴대성이 강조된 30ml 패키지에 담은 컬렉션이 출시된다. 총 22가지 향으로 구성하며 여행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베티베 엑스트라오디네르 30ml, 제라늄 뿌르 무슈 30ml, 모두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4. HUGO BOSS │ 보스 보틀드 & 보스 토닉
현대적인 남성미를 표현하는 향수 ‘보스 보틀드’에 자몽, 생강, 오렌지 등의 향을 더해 활기찬 이미지를 더한 ‘보스 토닉’. 보스 보틀드가 지닌 오리엔탈 푸제르 향을 기본으로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인 것. 보스 보틀드 50ml, 보스 토닉 50ml, 모두 휴고 보스.

5. MONTBLANC │ 레전드 그라플렉스 & 레전드 스피릿 그라플렉스
아티스트 그라플렉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 몽블랑. 그라플렉스의 아이코닉한 일러스트로 보틀과 패키지를 재미있게 장식했다. 우디 푸제르 향을 담은 레전드 그라플렉스 볼드 에디션 100ml, 레전드 스피릿 그라플렉스 볼드 에디션 100ml, 모두 몽블랑.

2018년 12월호 MORE
EDITOR 민병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