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STYLE
STYLE

포인트 니트의 세계로 초대합니다DEFAULT

2018.10.10

가을을 더욱 화사하고 아름답게 채우는 법
날씨가 추워지면 자연스레 찾게 되는 아이템, 니트. 올가을에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 경쾌한 레터링 등 특별한 포인트가 살아 있는 포인트 니트가 유행할 전망입니다. 화려해졌다고 해서 벌써부터 겁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스타일 전도사 지롤라모와 <레옹>이 포인트 니트를 더욱 쉽고 멋스럽게 입는 방법을 준비했거든요. 자, 화려함을 더한 니트를 즐겨볼 시간입니다.

카디건, 가브리엘레 파시니 by 알란스. 선글라스, 클릭클락. 셔츠와 팬츠는 모두 지롤라모 소장품.

 

1. 슈트, 패턴 셔츠, 모두 가브리엘레 파시니 by 알란스. 카디건, 제이리움 by 알란스. 선글라스, 클릭클락. 블랙 로퍼, 구찌. 2. 화이트 티셔츠, 에르메네질도 제냐. 스니커즈, 컨버스. 카디건은 지롤라모 소장품.


STYLING 01 │ 재킷을 벗어도 여전히 멋스럽습니다

제대로 된 카디건을 갖춰 입으면 재킷을 벗어도 전혀 문제 될 것이 없다. 카디건과 슈트, 셔츠 모두 하나의 컬러를 공유한다는 점에 주목할 것.

STYLING 02 │ ‘깔맞춤’을 즐겨봅시다
룩의 주인공인 니트 카디건을 비롯해 점퍼와 스니커즈 등 조력자가 되는 아이템의 컬러를 그린으로 통일해 신선한 룩을 완성한 지롤라모. 팬츠 양 옆의 레드 라이닝은 그린 컬러를 더욱 빛내주는 역할을 한다.

 

 

포인트 니트 이렇게 입어보세요 1 │DRESS STYLING
색감 좋은 니트 풀오버나 카디건은 슈트나 재킷 등 포멀 아이템과 궁합이 좋습니다. 자칫 딱딱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유연함을 더해주는 동시에 드레시한 분위기를 북돋우기 때문이죠. 컬러 아이템을 가장 손쉽게 입는 방법은 역시 톤온톤. 니트 아이템을 룩의 주인공으로 삼고 비슷한 톤의 아이템을 곁들여보세요. 어렵게만 느껴지던 컬러 아이템도 한결 다루기 수월해질 겁니다.

니트, 하울린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체크 재킷, TBRM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화이트 셔츠, 바구타 by 알란스. 코듀로이 팬츠, 라르디니 by 신세계인터내셔날. 안경, 클릭클락. 스니커즈, 에르메네질도 제냐.

1. 코듀로이 슈트, 맨온더분. 옐로 니트 풀오버, YMC. 스웨이드 로퍼, 토즈. 2. 체크 재킷, 라르디니 by 신세계인터내셔날. 옐로 니트 풀오버, 로로피아나. 화이트 팬츠, 드레이크스. 로퍼, 얀코 by 젠틀커브.

STYLING 01 │ 투박한 슈트에서도
가을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담담한 느낌의 코듀로이 슈트와 베이지 로퍼의 조합에 활기를 불어넣는 것이 바로 옐로 니트. 심플하지만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STYLING 02 │ 세련된 재킷 스타일링에서도
체크 재킷과 화이트 팬츠로 구성된 이탤리언 무드의 재킷 스타일링에서 존재감을 뽐내는 옐로 니트 풀오버. 화이트 팬츠는 옐로를 비롯해 다양한 컬러 니트와 궁합이 좋다는 점을 잊지 말 것.

 

 

포인트 니트 이렇게 입어보세요 2 │CASUAL STYLING
캐주얼룩에서도 역시 톤온톤이 큰 힘이 됩니다. 작정하고 ‘깔맞춤’을 한듯 컬러를 통일하면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죠. 하지만 톤온톤이라고 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의 컬러만 사용하라는 뜻은 아닙니다. 니트를 더욱 빛나게 해줄 든든한 조연 컬러를 하나 선정하면 더욱 강렬하고 인상적인 룩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1. 베스트, 로키 마운틴 페더베드 by 플랫폼 플레이스. 니트 풀오버, 오피시네 제네랄레 by 매치스패션닷컴. 팬츠, 폴로 랄프 로렌. 스니커즈, 반스. 2. 레더 블루종, 쇼앤텔. 핑크색 니트 풀오버, 맨온더분. 블랙 스트라이프 팬츠, 디올 옴므. 블랙 스니커즈, 이자벨 마랑 옴므.

STYLING 01 │ 청량감이 느껴지는 화이트 룩
화이트 팬츠가 룩의 중심을 잡아주기 때문에 여러 컬러를 섞어도 과해 보이지 않는다. 단, 아이템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를 것. 디테일과 컬러가 뒤섞이면 지나치게 화려해 보이기 때문.

STYLING 02 │ 세련된 재킷 스타일링에서도
체크 재킷과 화이트 팬츠로 구성된 이탤리언 무드의 재킷 스타일링에서 존재감을 뽐내는 옐로 니트 풀오버. 화이트 팬츠는 옐로를 비롯해 다양한 컬러 니트와 궁합이 좋다는 점을 잊지 말 것.

 

 

초심자부터 스타일링 고수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포인트 니트 7
이번 페이지에선 앞서 살펴본 포인트 니트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4벌의 니트 풀오버를 준비했습니다. 잔잔한 색감으로 초심자를 유혹하는 제품부터 강렬한 디테일로 스타일링 고수의 마음을 흔들 제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7벌의 니트 풀오버를 만나보세요.

1. 블루 컬러 니트, CK 캘빈 클라인. 패턴 니트, 브루넬로 쿠치넬리. 그레이 컬러 니트, 조르지오 아르마니.

1. CK CALVIN KLEIN │ 포근한 인상이 돋보입니다
청량한 컬러감이 인상적. 모노톤의 하의와 매치하기 좋다.

2. BRUNELLO CUCINELLI │ 패턴의 변주가 주는 즐거움
두툼한 소재와 래글런 소매, 두꺼운 네크라인 등 투박한 느낌의 니트 풀오버 위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브라운 컬러를 활용한 재미있는 패턴을 새겨 넣었다. 클래식과 신선함이 어우러진 니트 풀오버.

3. GIORGIO ARMANI │ 고급스러움이 포인트입니다
각기 길이가 다른 원사를 조합해 우아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니트 풀오버. 블랙 혹은 그레이 슈트와 매치해 섹시한 무드를 완성해볼 것.

1. 레터링 니트, 루이 비통. 2. 파스텔 컬러의 니트, 모르가노 by 쇼앤텔. 3. 큼지막한 레터링과 컬러 배색이 더해진 니트, 타미 힐피거. 3. 레이어드 디자인의 니트, 비오비.

1. LOUIS VUITTON │ 놓칠 수 없는 키 아이템, 레터링 니트
차분한 컬러 위에 레터링을 더한 니트 풀오버 역시 색다른 포멀 룩 연출에 추천하는 아이템. 네이비나 그레이 등 차분한 느낌을 내는 컬러 슈트에 곁들여 입으면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2. MORGANO │ 가볍게 시작하기 좋습니다
얇은 두께와 은은한 핑크 컬러, 깔끔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니트 풀오버. 셔츠나 티셔츠 어디에나 입기 좋기 때문에 컬러를 다루기 어려운 초심자에게 제격이다.

3. TOMMY HILFIGER │ 트렌디한 느낌이 물씬
큼지막한 레터링과 컬러 배색, 다양한 디테일까지.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의 스웨트 셔츠를 연상케 하는 트렌디한 아이템. 데님 팬츠와 궁합이 좋다.

4. BOB │ 러프한 분위기를 즐기는 레옹족이라면
목과 소매에서 살짝 보이는 그레이 안감과 곳곳에 위치한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이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2018년 10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