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지금 필요한 것은, 섹시한 가죽 재킷DEFAULT

2018.09.13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섹시한 가죽 재킷
가죽 재킷은 슈트와 데님에 이어 남자의 옷장에서 빠질 수 없는 기본이자 필수 요소입니다. 누구라도 입는 즉시 남자다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 관능적인 기분을 동시에 나타내는 기특한 아이템이죠. 그중 <레옹>이 가장 주목한 것은 가죽 재킷 고유의 섹시한 무드!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9월, 가죽 재킷의 성찬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터프함과 고급스러움, 섹시함 그리고 뒤태까지 완벽하게 구현했다. (남자) 가죽 재킷, 돌체 앤 가바나. (여자) 니트, 귀고리, 모두 돌체 앤 가바나.

 

 

 

섹시한 가죽 재킷의 필수 요소
사랑받는 남자는 기본 아이템을 능란하게 다룹니다. 가죽 재킷도 예외는 아니죠. 중요한 것은 소재입니다. 가죽 재킷을 어렵게 여길 수 있지만 제대로 된 소재를 선택한다면 오히려 가장 손쉬운 아이템이 될 수 있으니까요. 어떠한 형태와 색이라도 매끄러운 소재로 만든 가죽 재킷을 고른다면 단숨에 섹시한 남자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다크 그린 컬러가 은은하게 감도는 엘크 가죽 재킷, 브리오니.


01. 매끄러운 가죽 재킷의 기준

유연한 가죽 소재, 즉 녹아내릴듯 촉감이 부드러운 가죽 재킷의 비결은 좋은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사슴 가죽이나 양가죽, 송아지 가죽이 대표적이죠.

 

(왼쪽부터) 부드러운 양가죽으로 만든 모터사이클 재킷,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사슴 가죽 소재의 재킷, 로로피아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가죽 재킷, RVL by 지.스트리트 494 옴므.

02. 지금 가죽 재킷을 구입해야 하는 결정적 이유
1년 중 12월을 제외하곤 가죽 재킷이 지속적으로 팔리는 시기는 8월이라는 데이터가 있습니다.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기 전 미리 준비해두어야 마음에 담아둔 가죽 재킷을 구할수 있기 때문이죠. 남보다 한발 빠르게 움직여야 다채로운 선택 사항을 대면하며 즐거운 고민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지금 가죽 재킷을 구입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기본적인 아이템에 섹시함을 더했습니다
가죽 재킷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블랙 라이더 재킷은 태생적으로 남자다운 분위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기에 유연하고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사용하면 기존 블랙 라이더 재킷에서 느낄 수없었던 관능적인 무드가 더해집니다. 소재 하나로 선택과 활용의 폭이 훨씬 넓어지는 것이죠.

1. 라이더 재킷, 1945CA. 티셔츠, 선스펠. 데님 팬츠, 제이 브랜드 for 띠어리. 선글라스, 아이반 7285. 2. 라이더 재킷, 1945CA. 니트, 띠어리. 팬츠, 인코텍스. 3. 라이더 재킷, 1945CA. 셔츠, 기로버. 팬츠, 발디타로. 타이, 빔즈 F. 벨트, 새들러즈. 안경, 올리버 피플스. 시계, 제니스. 신발, 조셉 치니.

1. 화이트 티셔츠
라이더 재킷을 간단하게 입는 방법은 화이트 티셔츠 위에 무심한척 걸쳐보는 것이다. 가장 간편하게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비결.

2. 컬러 니트 풀오버
생생한 색감의 니트를 입으면 고급스러우면서도 산뜻한 이미지가 전해진다. 여기에 매끄러운 라이더 재킷을 더하면 도회적인 느낌도 덤으로 얻을수 있다.

3. 타이드업
포멀한 스타일링에 섹시한 라이더 재킷을 매치하면 순식간에 ‘쿨’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브라운 가죽 재킷을 섹시하게 입는 방법
블랙 가죽 재킷과 더불어 가죽 재킷의 기본 범주에 속하는 브라운 가죽 재킷. 밀리터리 감성이 느껴지는 투박한 색이지만 보드라운 가죽 소재로 만들면 우아한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죽 재킷, 데런. 니트, 팬츠, 모두 탈리아토레. 안경, 모스콧. 시계, 파텍 필립. 신발, 존 롭.


01│섹시한 분위기를 배가하는 3가지 포인트

1. 편안한 분위기의 이너 웨어
밝은 브라운 가죽 재킷은 가을의 정취와잘 어우러집니다. 가을의 시작점에서는 브이넥 티셔츠를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가뿐한 무드를 연출해보세요. 혹은 가을이 깊어지는 시기에 티셔츠 대신 터틀넥 니트를 더한다면 좀 더 여유로운 분위기가 생성됩니다

2. 작은 크기의 골드 워치
가죽 재킷의 소매를 걷어 올리지 않은 상태에서 아담한 사이즈의 골드 워치를 착용하면 은근한 멋을 낼 수 있습니다. 살짝 보이는 골드 워치가 남자의 품격을 대변합니다.

3.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팬츠
부 길이의 포멀한 팬츠를 입고 맨발에 로퍼를 신은 채 맨살을 살짝 드러냅니다. 브이넥 티셔츠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1. 시어링 가죽 재킷, 이스트맨 레더 by 언노운 피플. 들소 가죽 소재의 가죽 재킷, 테디 레더 by 바버샵. 3. 광택감이 도드라지는 양가죽 재킷, 보테가 베네타.


02 │ 다채로운 브라운 계열

1. EASTMAN LEATHER : 겨울까지 거뜬합니다.
안감에 복슬복슬한 양털이 촘촘하게 들어찬 양가죽 재킷은 가을을 지나 겨울까지 거뜬히 입을 수 있다.

2. HEDI LEATHERS : 빈티지한 멋이 가득합니다.
들소 가죽으로 제작해 튼튼한 내구성은 유지하면서 특유의 가공법을 통해 매끄러운 표면을 구현했다.

3. BOTTEGA VENETA : 오묘한 색감이 일품입니다.
짙은 갈색에 와인빛을 살짝 첨가한 색감이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반짝거리는 광택감이 도드라지는 양가죽 재킷.

 

 

부드러워 보이는 것이 섹시함의 비결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섹시한 가죽 재킷이란 매끄러운 소재를 사용한 것을 말합니다. 스웨이드나 누벅 재킷이야말로 부드러운 가죽 재킷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죠.

재킷, 니트, 셔츠 , 팬츠, 모두 에르메네질도 제냐. 선글라스, 아이반 7285. 시계, 오데마 피게.

(왼쪽) 스웨이드 재킷, 벨루티. 셔츠, 타이, 모두 드레이크스. 팬츠, 보스. 로퍼, 에코. (오른쪽) 스웨이드 재킷, 톰 포드. 티셔츠, 스니커즈, 모두 보스. 데님 팬츠, 랙 앤 본 by 비이커.

 

Formal Style Casual Style │ 타이드업 차림에도 무리 없는 스웨이드 재킷
단정한 형태의 스웨이드 재킷은 타이드업 차림에도 차분하게 어우러진다. 오래 숙성한 와인빛의 스웨이드 재킷이라면 더할 나위 없으며 재킷을 대신하기에도 충분하다.

Casual Style │ 캐주얼한 차림도 고급스러울 수 있습니다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을 품격 있게 연출하고 싶다면 모노톤으로 색감을 통일하는 것이 핵심. 모노톤 덕분에 은은한 푸른빛의 스웨이드 재킷이 더욱 강조된다.

 

 

컬러 포인트를 더한 가죽 재킷
부드러운 감촉의 가죽 재킷은그 자체로도 멋있지만좀 더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남자라면 컬러 가죽 재킷이 정답입니다. 각 브랜드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풍부한 색감의 가죽 재킷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멋을 담고 있습니다.

블루종, 티셔츠, 팬츠, 벨트, 모두 브루넬로 쿠치넬리.

Color 1 Olive │ BRUNELLO CUCINELLI
쉽게 볼 수 없는 올리브 컬러의 블루종. 가볍고 부드러운 나파 레더로 겉면을 장식하고 안감은 실크와 버진 울 패브릭을 사용했다. 안팎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더욱 뛰어나며 칼라와 소매, 밑단 리브에 캐시미어 소재를 덧대 피부에 닿는 감촉도 황홀하다. 남성적인 MA-1 재킷 형태를 갖췄지만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덕분에 격식 있는 차림으로도 손색없으며 화이트 티셔츠와 포멀한 그레이 팬츠와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이 묻어난다.

 

후드 집업, 티셔츠, 팬츠, 모두 디젤.

Color 2 Yellow │ DIESEL
가죽으로 만든 후드 집업, 특히 이렇게 선명한 노란색 아이템은 쉽게 시도하기 어렵다. 하지만 과감하게 도전해본다면 의외의 멋을 연출할 수 있다. 간편한 방법은 후드 집업을 제외한 아이템을 모두 블랙으로 통일하는 것.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갈 때 누구보다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후드 집업 형태 특유의 스포티함과 가죽의 고급스러움, 생동감 넘치는 색감. 이런 아이템이야말로 기분 전환에 좋은 방법이다.

 

(남자) 가죽 재킷, 니트, 팬츠, 모두 보테가 베네타. (여자) 원피스, 벨트, 모두 보테가 베네타.

Color 3 Blue │ BOTTEGA VENETA
사슴 가죽으로 만들어 자연스러운 주름과 가죽 본연의 질감이 그대로 드러난다. 게다가 이번 시즌 브랜드의 가장 핵심적인 컬러인 딥 블루 애틀랜틱을 사용해 오묘하면서도 청량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 소매와 허리 부분에는 인트레치아토 기법을 더해 브랜드의 상징을 고스란히 담았다. 튀는 색감의 가죽 재킷 활용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네크라인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넣은 틸든 스웨터와 스티치가 돋보이는 데님 팬츠를 매치해 활동성을 부각한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가죽 재킷, 벨스타프. 니트, 존 스메들리. 팬츠, 탈리아토레. 시계, 오데마 피게.

Color 4 Burgundy │ BELSTAFF
벨스타프의 대표 모델인 트레일마스터 재킷을 가죽으로 만들었다. 브랜드의 내공이 드러나는 빈티지한 왁스 가공 처리, 깊이감이 남다른 버건디색과 완벽한 합을 이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데님 팬츠나 티셔츠를 입기보다는 단정한 네이비 니트, 포멀한 형태의 네이비 팬츠를 매치해 상충하는 멋을 표현하는 것이 <레옹>이 추천하는 스타일링 비법이다.

 

 

안감까지 질 좋은 소재로 마감한 가죽 재킷
섹시한 가죽 재킷이란 겉만 번지르르하지 않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마무리한 것입니다.

가죽 재킷,티셔츠, 팬츠, 모두 벨루티. 시계, 위블로.

BERLUTI │ 겉과 속에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가죽 재킷
스페인에서 공수한 질 좋은 양가죽으로 만들었다. 안감은 캐시미어를 덧대 피부에 닿는 감촉까지 황홀하다.

 

TRANSIT UOMO │ 다채로운 소재로 만든 가죽 재킷
앞판과 소매에는 부드러운 양가죽을, 뒤판에는울 소재를 사용했다. 안감은 시원한 리넨 소재를 이용해 다채로운 소재의 활용이 돋보인다.

 

 

디테일에 힘을 더한 가죽 재킷
소재와 디자인, 색감에 이어 세밀한 부분에 힘을 더한 가죽 재킷을 소개합니다. 한 끗 차이가 결국은 남자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이죠.

재킷, 선글라스, 모두 에트로.

ETRO │ 칼라의 뒷면에 숨은 디테일
기본적으로 가죽 재킷에 기대하는 것은 남자다운 멋입니다. 가죽 재킷의 칼라를 치켜세웠을 때, 터프한 이미지는 극에 달하죠. 이 때 독특한 패턴이 드러난다면, 남성적인 멋과 더불어 존재감을 더욱 드높일 수 있습니다.

 

재킷, 친콴타. 니트, 슬론. 팬츠, PT01. 시계, 파텍 필립.

CINQUANTA │ 허리에 집중하세요
트렌치코트의 대표적인 디테일인 벨트를 가죽 재킷에 적용했습니다. 벨트를 늘어뜨리거나 단추를 잠그지 않은 채 벨트를 묶으면 무심하면서도 섹시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재킷, 매디슨블루. 니트, 존 스메들리. 팬츠, 디젤 블랙 골드. 시계, 위블로.

MADISONBLUE │ 여유로운 실루엣
가벼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오버사이즈 재킷을 선택하세요. 낙낙한 형태는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무드를 자연스럽게 만듭니다.

 

 

가죽 재킷의 멋을 더해주는 4가지 아이템
존재만으로 눈길을 끄는 섹시한 가죽 재킷은 그 자체로 멋지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을 더하지 않아도 충분합니다. 화이트 티셔츠와 포멀 팬츠만으로도 훌륭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여기 소개하는 4가지 아이템이 있다면 한층 더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왼쪽) 가죽 재킷, 데님 레더. 니트, 그랑 사소. 셔츠, 바구타.팬츠, 제이 브랜드 for 띠어리. 시계 , 파텍 필립. 선글라스, 아이반 7285. (오른쪽)가죽 재킷, 엠메티. 후드, 스톤 아일랜드. 팬츠, 볼리올리. 테슬 로퍼, 크로켓 & 존스.

Item 01 │메탈 프레임 아이웨어
반짝이는 메탈 소재로 만든 아이웨어는 고급스럽고 지적인 이미지를 품고 있습니다. 살짝 불량한 무드의 가죽 재킷과 만나면 자연스러운 완급 조절을 통해 멋진 룩이 완성됩니다.

Item 02 │니트와 셔츠
블랙 니트와 화이트 셔츠의 공식은 어떠한 룩에서도 통하는 법입니다. 가죽 재킷을 입을 때도 마찬가지죠. 드레시한 분위기로 가죽 재킷의 호감도를 높여줍니다.

Item 03 │화이트 후드 티셔츠
고급스러우면서 스포티한 매력을 동시에 지니고 싶다면 가죽 재킷과 후드 티셔츠의 조합을 추천합니다. 화이트 후드 티셔츠는 어떤 가죽 재킷과도 잘 어울리죠.

Item 04 │블랙 로퍼
가죽 재킷을 입을 때 어떤 신발을 신느냐에 따라 스타일의 분위기가 좌우됩니다. 그중에서도 블랙 로퍼는 스타일링의 실패 확률이 가장 낮은 아이템입니다.

 

EDITOR 홍혜선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