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하이엔드 그루밍 가이드DEFAULT

2018.08.28

피부를 위한 합리적 호사
최고의 기술력과 효능을 담은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이 유행입니다. “여성용 아니냐”며 간과하기엔 그 효과와 결과가 너무나도 매혹적입니다. 남자도 써볼 만한 하이엔드 스킨케어 제품을 모았습니다. 

 

LIQUID ESSENCE : 부드럽지만 강력한 스타터
‘워터 에센스’로도 불리는 리퀴드 에센스는 스킨 타입이라 바르기 편합니다. 하지만 강력한 성분을 골고루 담고 있어 효과 면에서 일반 스킨과는 상대도 안 되죠.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다면 리퀴드 에센스가 최적의 선택이 될 겁니다.


1. FRESH 블랙 티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발효 스위트 블랙 티인 콤부차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담은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습과 피붓결 개선, 주름및 모공 케어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 150ml, 9만7000원, 프레쉬.

2. GUERLAIN 골드 오키드 나이트 리바이탈라이징 에센스
피부 정화, 재생 및 회복 기능을 담은 나이트 케어 전용 리퀴드 에센스. 2가지 포뮬러가 들어 있어 잘 흔들어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 125ml,  겔랑.

3. SK-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퀴드 에센스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피테라 에센스의 남성 라인 제품. 수분 공급과 피붓결 개선 등다양한 효과가 검증됐다. 160ml, SK-II MEN.

4. LA MER 트리트먼트 로션
‘기적의 크림’이라는 별명을 가진 크렘 드 라 메르의 주요 성분 ‘미라클 브로스’를 함유한 리퀴드 에센스. 다른 리퀴드 에센스에 비해 농도가 짙고 영양 공급 및 보습 효과도 탁월하다. 150ml, 라 메르.

 

 

POWERFUL SERUM : 안티에이징을 위한 튼튼한 기초 공사
다양한 기능의 에센스나 세럼 중에서도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안티에이징 효능이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기본을 갖춰줄 겁니다.


1. LANCÔME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풀
강력한 에센스와 순도 높은 항산화 앰풀을 결합해 만든 고기능 항산화 세럼. 피부 장벽 보호 및 노화 방지 효과가 강력하다. 20ml, 11만원대, 랑콤.

2. OM 엘리지리아 세럼
피부 장벽 강화, 피붓결 및 안색 개선, 탄력 증진 등의 효과를 담은 젤 타입 항산화 세럼. 천연 식물 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해 더욱 믿음이 간다. 30ml, 오엠.

3. SANTA MARIA NOVELLA 아에스타 사루브리스 리제너레이티브 세럼
천연 재료에서 추출한 성분을 담은 스킨 퍼밍 세럼.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를 부여한다. 50ml, 산타 마리아 노벨라.

4. FRESH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
프레쉬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라인 ‘크렘 앙씨엔느’의 페이스 세럼. 주름 개선과 피부 손상 예방 효과가 탁월하다. 30ml, 프레쉬.

 

 

PRACTICAL LOTION HIGH-END CREAM : 피부에 힘을 실어주는 밸런스
피부 관리에 가장 실용적인 제품은 로션입니다. 스킨, 토너, 에센스, 세럼, 크림의 역할을 조금씩이나마 골고루 하기 때문이죠. 건강한 피부의 기본인 유·수분 밸러스를 잡아주는 필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1. FRESH 블랙 티 퍼밍 코르셋 크림
얼굴과 목 피부의 탄력 강화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제품. 크림이긴 하지만 로션에 가까운 부드러운 질감이라 사용하기 편하다.
50ml, 프레쉬.

2. SANTA MARIA NOVELLA 아에스타 사루브리스 데이 노녹스 크림
밀크 시슬 성분을 함유한 보습 및 탄력 강화 크림. 비타민과 각종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산화를 방지한다. 펌프 타입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텍스처가 부드러워 흡수도 빠르다. 50ml, 산타 마리아 노벨라.

3. SISLEY 시슬리아 에센셜 스킨케어 로션
부드러운 질감과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성분이 특징인 에센스 로션. 피부에 수분과 영양분을 골고루 전달해 건강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150ml, 시슬리.

4. AĒSOP 인 투 마인즈 페이셜 하이드레이터
스킨케어와 안티에이징의 기본인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로션. 특히 건조함과 유분기가 공존하는 대부분의 남성 피부 유형인 복합성 피부에 적당하다. 60ml, 이솝.

 

 

ESSENTIAL SUNBLOCK : 간과하기 쉬운 필수품
강력하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최고의 에센스와 크림을 고르는 것은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에 앞서 가장 먼저 챙겨야 하는 제품은 바로 자외선 차단제. 피부 손상과 노화의 모든 원인은 자외선에서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1. AĒSOP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자외선 차단제와 수분 로션을 결합한 제품.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로션 타입이라 필요할 때마다 덧바르기 편하다. 50ml, 7만3000원, 이솝.

2. SISLEY 휘또-블랑 브라이트닝 데일리 디펜스 플루이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 톤을 고르게 유지해주고 다크 스폿을 방지하는 제품. 수분 공급 기능도 첨가해 피부 관리 효과를 높였다.
50ml, 33만원, 시슬리.

3. LANCÔME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
빠르게 흡수되고 백탁 현상도 없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 항산화 성분과 피부톤 개선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50ml, 7만8000원대, 랑콤.

4. LA PRAIRIE 셀룰라 스위스 UV 프로텍션 베일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 효과가 강력한 제품.
천연 추출물로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기능도 담았다. 50ml, 24만7000원, 라프레리.

 

MAN ONLY : 격이 다른 남성 라인
남성 전용 브랜드에서도 고기능성 제품을 찾아볼 수있습니다. 대표적인 남성 브랜드 랩 시리즈와 비오템 옴므는 어떤 하이엔드 제품 못지않은 효능을 지닌 별도의 프리미엄 라인을 갖추고 있을 정도입니다. 스킨케어 제품의 향과 질감에 민감하다면 시원한 향과 가벼운 질감이 특징인 남성 전용 하이엔드 제품을 선택해볼 것을 추천합니다.


1. LAB SERIES 
맥셀런스 더 듀얼 컨센트레이트
스페이스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안티에이징 고보습 세럼. 운석 추출물, 미네랄 성분, 안티에이징 베이스 포뮬러를 결합한 제품으로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 등 노화 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50ml, 랩 시리즈.

2. BIOTHERM HOMME 포스 수프림 젤
비오템 옴므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포스 수프림’의 모이스처라이징 젤. 상쾌한 향과 촉촉하고 가벼운 질감을 지녀 기분 좋게 사용할 수있다. 50ml, 비오템 옴므.

3. BIOTHERM HOMME 포스 수프림 라이프 에센스
남성 피부에 맞춘 리퀴드 에센스. 시원한 향과 상쾌한 질감이 돋보인다. 가벼운 워터 타입이지만 보습, 영양 공급,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 100ml, 비오템 옴므.

4. LAB SERIES 맥셀런스 더 싱귤러 크림
피부의 볼륨을 살려주고 탄력을 강화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풍부한 수분 공급, 미세 주름과 굵은 주름 완화, 피붓결 정돈 등 남성 피부에 특화된 효능이 있다. 50ml, 랩 시리즈.

5. BIOTHERM HOMME 포스 수프림 유스 아키텍트 세럼
주름 개선, 탄력 증진, 피붓결 개선, 영양 공급, 보습등 다양한 에센스와 세럼의 기능을 한 병에 담았다.
50ml, 비오템 옴므.

6. BIOTHERM HOMME 포스 수프림 유스 아키텍트 크림
포스 수프림 라인의 모든 효능이 골고루 들어 있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크림. 크림이지만 젤 타입에 가깝고 탄력 강화 효과가 좋다.
50ml, 비오템 옴므.

 

 

 

2018년 8월호 MORE
EDITOR 민병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