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당신이 미처 몰랐던 방콕의 면모DEFAULT

2018.06.29

변화무쌍! 당신이 미처 몰랐던 방콕으로 안내합니다

세계 각지에서 모여든 여행자로 365일 밤낮 지루할 틈 없는 매력적인 도시, 방콕! 언제 찾아도 이국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하고 밝은 기운이 넘쳐흐릅니다. 세련된 미쉐린 레스토랑을 시작으로 어른을 위한 밤놀이 스폿, 유럽과 미국을 꿰뚫는 트렌드를 집합시킨 패션 매장까지, 방콕이 더욱 뜨겁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지금 가장 핫한 방콕의 최신 로컬 정보를 소개합니다.

방콕의 야시장에 커다란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활기 넘치는 노점상의 분위기는 그대로지만 청결함이나 안전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됐죠. 연인과 함께 멋을 부리고 나이트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밤의 스폿으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느긋하게 휴식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방콕 거리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톱의 풀은 개방감 최고! 호텔의 다른 층에는 마치 수평선이 녹아내리는 듯 디자인된 인피니티 풀도 설치돼 있습니다.

심야까지 즐길 거리가 가득한 방콕은 호텔 위치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그래서 추천합니다. 스쿰빗에 위치한 이곳!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입니다. 시내 어디를 가든 접근성이 뛰어나고 교통이 편리한 데다 안전성도 높으니까요.

1 녹음으로 둘러싸인 루프톱의 카바나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며 호텔 스테이를 즐기는 호사! 2 1년 내내 따뜻한 방콕은 언제든 루프톱에서 칵테일을 즐기기 좋습니다. 이곳의 바는 경치도 훌륭하죠. 3, 6 총 34개의 객실은 모두 스위트룸입니다. 키친과 세탁실이 완비돼 있어 내 집처럼 편히 지낼 수 있습니다. 4 루프톱에 마련된 드라이빙 레인지! 5 이국적 분위기의 바도 매력!

 

어른을 위한 밤놀이 스폿이 가득!

잠들지 않는 도시 방콕에서는 밤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어른을 위한 럭셔리 스폿이 가득합니다. 대부분의 숍이 심야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디너를 마친 후에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예전의 방콕 밤놀이에서는 마치 모두가 약속이라도 한 듯 대충 편한 옷차림이었다면, 지금은 한껏 멋을 부린 드레스업 스타일로 즐기는 것이 기본이니 주의하시길!

 

하늘 위에서 즐기는 쾌적한 여행!

타이항공은 단연 최고의 방콕 여행 항공사입니다. 섬세한 서비스와 쾌적한 기내 환경을 갖춰 하늘에서부터 바캉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미소가 아름다운 스튜어디스의 제복은 타이의 전통 의상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번 방콕 여행에서 타이항공의 로열 실크 클래스(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 지롤라모는 상냥한 스튜어디스의 세심한 서비스로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타이 요리, 양식, 일식의 3가지 음식 중 선택해 코스로 만끽할 수 있는 기내식은 최고의 즐거움이었습니다. 또한 180도로 펼쳐지는 푹신하면서도 쾌적한 풀 플랫 시트와 영화, 음악 등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채널을 갖춰 7시간의 비행시간이 지루할 틈없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죠. 즐거운 방콕 여행을 마치고 귀국할 때는 프리미엄 클래스 전용 부스를 이용해 빠르고 원활하게 출국 검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스카이트랙사의 ‘월드 베스트 에어라인 라운지 스파 시설상’ 3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로열 오키드 스파 라운지에서 숙련된 테라피스트에게 수준 높은 마사지를 받으며 여행의 피로를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었습니다.

2018년 6월호 MORE
EDITOR 김루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