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동서양이 공존하는 마카오의 매력DEFAULT

2018.07.30

무궁무진한 마카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면적이 제주도의 60분의 1밖에 되지 않는 작은 도시, 마카오. 하지만 즐길 거리는 어떤 도시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세계 최대 수준의 카지노를 비롯해 동서양의 맛과 멋이 공존하는 레스토랑, 쇼핑 플레이스까지 여러 즐길 거리로 가득하죠. 마카오의 중심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과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이 있습니다. 호텔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것은 물론,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과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 등으로 가득한 곳입니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의 바로 옆에 자리한 것이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를 소개합니다

2012년 오픈한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는 전 세계 쉐라톤 호텔 앤드 리조트 중에서도, 마카오 내의 호텔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하지만 이곳의 매력은 단순히 큰 규모에만 있지 않습니다. 뛰어난 접근성과 호텔 본연의 목적에 충실한 놀라운 서비스,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는 다양한 즐길 거리 등이 어우러져 있죠.

 

1. 마카오의 중심부에서 위용을 뽐냅니다
마카오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0분만 내달리면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집니다. 파리 에펠탑을 닮은 작은 건축물과 여 러 호텔이 모여 있는 이곳은 마카오의 대표적인 번화가인 코타이 스트립입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호텔들 사이에서 최대 규모의 크기로 위용을 뽐내며 서있는 건물이 바로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입니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는 361개의 스위트룸을 비롯해 4001개의 객실, 50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미팅 공간인 카슈가르 그랜드 볼룸, 각기 크기가 다른 수영장 3곳,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 등 문자 그대로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호텔 내에서 길을 잃는 게 아닐까 염려될 정도로 엄청난 규모입니다.

2. 호텔이 곧 데이트 코스입니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의 이 넓은 공간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합니다. 로비에 위치한 이국적 인테리어의 ‘팜스 카페 & 바’를 비롯해 ‘베네(Bene)’, ‘피스트(Feast)’, ‘신(Xin)’ 등 여러 레스토랑과 워치메이커의 부티크, 하이 브랜드 스토어 등이 어우러진 아케이드는 그 자체가 근사한 데이트 코스입니다. 지하와 지상을 연결하는 통로를 통해 코타이 센트럴 아케이드로 쉽고 쾌적하게 오갈 수 있어 무더운 여름에도 굳이 밖에 나가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기 좋죠. 3층에 위치한 쉐라톤 샤인 스파 역시 훌륭한 데이트 코스! 풍수의 5가지 요소인 나무, 물, 땅, 불, 금속에서 영감을 받은스파 프로그램과 15개의 트리트먼트 룸, 헤어 살롱과 매니큐어·페디큐어를 위한 뷰티 존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눈과 입이 즐거워집니다

마카오는 동서양의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입니다. 이러한 특성은 마카오의 미식 시장에도 영향을 끼쳤습니다. 실제로 마카오 거리에서는 아시안 레스토랑은 물론 포르투갈 레스토랑 등 이국적인 레스토랑을 쉽게 만날 수 있죠.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역시 마카오의 이런 성격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를 대표하는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XIN | 신선한 해산물과 아시안 푸드를 즐기는 레옹족이라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의 레스토랑 ‘신’을 추천합니다. 2017년 <미쉐린 가이드 홍콩 마카오>의 비브 그루망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한 이곳은 마카오 유일의 아시안 핫포트 레스토랑입니다. 1인 냄비에 다양한 육수와 재료를 넣어 깔끔하게 핫포트를 즐길 수 있죠. 이 밖에 트뤼프 덤플링과 캐비아 덤플링 도 인기가 높습니다.

 

FEAST | 이국적 요리를 선호하는 레옹족이라면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피스트’ 레스토랑은 풍성한 메뉴를 자랑하는 뷔페로 아시안부터 포르투갈, 마카오 요리 등 다채로운 메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특선 요리는 아시안 누들 요리와 북경오리 요리.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을 통해 주문하면 더욱 신선한 음식을 맛볼 수 있죠.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은 신선한 해산물을 만날 수 있는 ‘시푸드 피스트’로 운영됩니다.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에서 즐기는 호화로운 순간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바로 옆에는 이국적 디자인의 호텔이 있습니다. 바로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입니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가 캐주얼한 느낌으로 가득하다면, 이곳은 궁극의 럭셔리를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탁 트인 뷰와 놀라움의 연속인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다 보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 들죠. 더욱 특별하고 호화로운 여행을 꿈꾸는 레옹족이라면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가 제격입니다.

2018년 7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