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사랑받는 인테리어는 ‘서프라이즈’가 포인트입니다!DEFAULT

2018.01.23

긴장감 넘치는 홈이트를 위한 인테리어 & 테크닉

인테리어 선택에서 취향이나 트렌드는 무척 중요합니다. 그렇지만 이것만으로는 ‘사랑받는 공간’을 완성하기에 부족하죠. 추운 날씨 때문에 홈 데이트가 잦아지는 계절. 그녀와 단둘이 보내는 스페셜 공간인 만큼, 설렘을 자극할 아이템을 곳곳에 채울 필요가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서프라이즈 아이템’. 예상치 못한 놀라운 아이템이 분위기를 고조시킬 뿐 아니라 그녀의 마음도 두근거리게 만듭니다.

 

문을 열면

밖에서는 맛볼 수 없는 두근거림이 가득합니다. 모처럼 집까지 찾아와준 그녀를 최대한 대접하는 것이 사랑받는 남자의 자세.

코트 엠메티. 스커트, 스톨 모두 바이 말렌 버거.

 

가장 어색한 현관에서 그녀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왜 이렇게 어두워요?” 말하는 순간, 수백 개의 별이 반짝입니다

현관은 집으로 놀러 온 그녀를 처음으로 맞이하는 공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데이트의 출발점이라 할 수 있는 현관에서 특별한 서프라이즈 기술을 발휘해야 하죠. 깜짝 놀람과 동시에 긴장을 풀 수 있는 아이템으로 그녀를 맞이합시다. 이때 포인트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어’라는 느낌을 자연스럽게 강조하는 겁니다.

수차례 데이트했다 해도 집으로 초대하는 건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관심 있는 남자의 집으로 간다는 것 은 무척이나 긴장되는 일이죠. 그녀의 떨리는 마음을 헤아려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처럼의 홈 데이트를 망치고 말 테니까요. 인테리어의 본질은 동선과 분위기입니다. 멋스러운 가구를 늘어놓는다고 훌륭한 인테리어는 아닙니다. 홈 데이트를 한다면 더더욱 인테리어에 신경 써야 하죠. 그녀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 둘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레옹>은 ‘서프라이즈’를 키워드로 제안합니다. 레스토랑이나 드라이브 데이트에서 그녀를 깜짝 놀라게 한 것처럼 집 안에서도 놀라운 재미를 즐겨볼까요? 서프라이즈는 홈 데이트의 시발점인 현관에서부터 시작돼야 합니다. 현관은 가장 긴장이 고조되는 공간이기 때문에 필히 센스를 발휘해야 하죠. 만약 밤하늘을 그대로 재현한 별자리 조명이 그녀를 맞이한다면 긴장감은 자연스레 기분 좋은 두근거림으로 바뀔 겁니다. 그녀가 미소와 함께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면, 꽤나 성공적인 첫인사죠. 바로 지금부터 즐거움으로 가득한 홈 데이트가 시작됩니다.

 

Star Projector

천장에 펼쳐지는 밤하늘

오각 플라네타륨에서 빛이 퍼져 나와 방 안을 별 천지로 만든다. 월별로 별자리가 표시돼 계절별 별자리를 관측할 수 있다. 작고 가벼워 이동이 간편해 집 안 곳곳에서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야외 활동 시 텐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모던한 소파 베드에서 뒹굴뒹굴!

평소에는 1인용 소파이지만 그녀와 함께 즐기고 싶다면 침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1인 소파로 활용하다가 어느 정도 긴장이 풀렸을 때 더 넓은 크기로 변화를 줍니다.

Gervasoni 우아한 디자인에 숨겨진 기능 제르바소니를 대표하는 걸작 ‘고스트’의 소파 베드. 두꺼운 쿠션 속에 숨은 프레임을 당겨 싱글 베드로 사용할 수 있다. 변형되는 모습 그 자체가 서프라이즈. 제르바소니.

그녀의 천진난만한 얼굴을 볼 수 있을지도 너무 편안한 나머지 그녀가 잠들어버릴지도 모릅니다. 블랭킷, 프리츠 한센. 러그, 프레벨. (여자) 안경, 가렛 레이트 캘리포니아 옵티컬.

 

향기로운 거품 목욕

마음도 몸도 따뜻해지는 서프라이즈 데이트의 결정판

그녀의 몸과 마음을 모두 편하게 해주고 싶다면 거품 목욕에도 신경 써야 합니다. 입욕제의 거품막이 수면 위에 형성돼 온기를 지속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별이 반짝이는 현관부터 일탈감을 주는 거실, 놀라움이 가득한 부엌과 테라스까지. 지금까지 그녀에게 시종 일관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이쯤 되면 그녀도 당신의 놀이 기분과 센스 넘치는 테크닉에 어느 사이 호감 이 더욱 높아졌겠죠. 마지막 서프라이즈 무대는 바로 욕실입니다. 테라스에서 차가워진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지만 여기에도 즐거운 서프라이즈를 준비해봅니다. 테마는 바로 ‘버블’. 거품 목욕과 함께 샴페인, 쿨러, 글라스 등을 제대로 준비해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욕조에서 차가워진 몸을 데우며 샴페인을 즐기는 럭셔리함은 오늘 준비한 서프라이즈 데이트의 마침표인 것이죠. 놀라움의 파상 공격 앞에 그녀의 기분이 최고조에 달한다면 둘이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2018년 1월호 MORE
EDITOR 김승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