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스케이트보드 열풍에 올라타봅시다DEFAULT

2017.10.31

 

스케이트보드가 2020년 도쿄 올림픽에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때문인지 스케이트보드 문화의 발상지인 미국 서부에서는 중년 남성들이 스케이트보드를 배우기 시작할 정도로 재조명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레옹맨들도 이 뜨거운 스케이트보드 열풍에 올라타봐야 하지 않을까요? 지금 당장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것은 불가능할지라도 스케이트 보드의 스트리트 감성을 잘 이용해 살짝 장난스러운 느낌을 연출해보는 것은 가능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것이 스케이트보드 모양의 디올 옴므 키 링입니다. 이런 스케이트보드라면 누구라도 간단히 탈 수, 아니 착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스타일링이나 컬러 선택이 필요한 아이템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 룩에든 즉각적으로 짓궂은 분위기를 더할 수 있죠. 자동차 키 링으로 사용해도 좋고, 팬츠의 벨트 고리에 주렁주렁 달아 룩의 포인트로 삼아도 멋집니다. 미니카처럼 쓱 잘 굴러가기 때문에 여성들의 흥미를 끄는 장난감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죠. 기다란 바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을 발견했다면 과감히 그녀 앞으로 굴려 보내봅시다. 부담스럽지 않고 즐겁게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도 있으니까요!

 

실제 스케이트보드의 디테일을 그대로 살린 키링. 스케이트보드 제작에 사용하는 메이플 우드 소재에 가죽을 덧댔다. 가방이나 청바지의 고리에 걸면 그 즉시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같은 디자인의 스케이트보드도 함께 선보였다. 디올 옴므 (크기 8.5×2.2㎝).

 

2017년 10월호 MORE
EDITOR 정아진 부편집장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