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완숙한 남자를 위한 파일럿 워치DEFAULT

2017.10.30

글라이신의 에어맨 17

파일럿 워치는 브랜드와 종류를 막론하고 언제나 남자의 시선을 빼앗습니다. 시원한 시인성과 뭔가 특별한 기능을 담고 있는 듯한 문자판, 투박하지만 강인해 보이는 디자인. 시계로 마초적인 이미지를 뽐내고 싶다면 파일럿 워치가 가장 먼저 떠오를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적당함입니다. 수많은 파일럿 워치가 있지만 다양한 요소를 균형감 있게 조화시킨 모델은 찾기 힘들죠. 크기가 너무 크거나 화려함이 지나쳐 어른 남자에게는 어딘지 모르게 과하다는 느낌을 주곤 합니다.

이런 측면에서 글라이신의 ‘에어맨 17’을 주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완숙한 남자에게 꼭 필요한 균형감을 지닌 파일럿 워치이기 때문입니다. 1953년부터 출시된 에어맨 컬렉션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라이신의 간판 모델입니다. 정교함을 자랑하는 GL293 스위스 오토매틱 무브먼트와 멀티 타임 존을 탑재하는 등 파일럿 워치의 요건은 모두 갖추었지만, 분위기는 여느 시계와 조금 다릅니다. 잘 사용되지 않은 기능은 배제했고, 스트랩과 컬러를 차분하게 배치해 빈티지한 느낌도 자아냅니다. 마치 제2차 세계대전 때 파일럿이 차던 시계 같다고 할까요? 지나친 화려함과 존재감 대신 꼭 필요한 기능과 차분한 무드를 선택한 것이죠. 또한 남성적인 분위기는 그대로 살렸지만 캐주얼은 물론 슈트에도 잘 어울립니다. 특히 듀얼 타임을 표시해주는 핸즈와 베젤을 고정하는 4시 방향의 스크루는 멋스러울 뿐 아니라 해외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에게 유용한 기능이죠. 더욱 완숙하고 세련된 방식으로 파일럿 워치를 즐기고 싶다면 글라이신의 에어맨 17을 추천합니다.

글라이신의 대표 파일럿 워치 에어맨 17. 베젤을 이용해 서드 타임을 표시할 수 있으며, 200m 방수를 지원한다. 블루, 베이지, 블랙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글라이신.

2017년 10월호 MORE
EDITOR 김승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