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마음이 따뜻한 스타일링 고수의 선택DEFAULT

2017.09.29

도대체 이 특별할 것도 없는 곰 인형이 왜 그렇게 매력적인지 이유를 설명할 길은 없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전 세계적으로 수집가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는 강력한 캐릭터라는 것이죠. 테디 베어 마니아라면 하나쯤은 소장하고 있는 것이 바로 폴로 랄프 로렌의 폴로 베어 스웨터입니다. 폴로 랄프 로렌은 성조기 스웨터와 함께 폴로 베어 스웨터를 꾸준히 선보여왔죠. 올해는 그 곰돌이가 더 다양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턱시도를 입고 있거나 진 팬츠를 입고 있는 등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한 폴로 베어를 만날 수 있죠. 곰 인형이 그려져 있다고 해서 결코 유치하거나 애송이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학창 시절부터 오랫동안 소중하게 간직해 온 추억이 깃든 스웨터 같은 느낌을 주죠. 이런 옷을 현재의 스타일링과 잘 믹스하면 추억을 소중하게 여기는 따뜻한 남자의 이미지와 함께 스타일링의 고수 같은 인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 폴로 베어 스웨터는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지만, 포멀한 룩에 위트를 더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런 아이템을 매치할 때 간과하지 말아야 할 점은 바로 헤어스타일입니다. 헤어스타일에 살짝 힘을 줘 꾸민 듯한 느낌을 주어야만 폴로 베어 스웨터를 위트 있게 연출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지 않으면 ‘나이에 어울리지 않게 곰돌이 스웨터’를 입은 철없는 아저씨로 보일 수 있죠 올가을엔 폴로 랄프 로렌의 폴로 베어 스웨터로 룩에 따뜻함과 위트를 더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웨터 폴로 랄프 로렌. 데님 팬츠 리바이스. 슈즈 듀칼스.

세 가지 버전의 폴로 베어 스웨터. 울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매력이다. 스웨터 외에 셔츠나 지갑, 스타디움 점퍼 등 다양한 아이템의 폴로 베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7년 9월호 MORE
EDITOR 정아진 부편집장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