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럭셔리한 뇌섹남들을 위한 장난감DEFAULT

2017.09.29

알고 계시는지 모르겠지만, 여성들 중 열에 아홉은 학창 시절 하얀 얼굴에 검은 테 안경을 쓰고 제도 샤프로 미분과 적분을 술술 푸는 ‘전교 1등 오빠’에게 반한 경험이 있을 겁니다. 이 ‘전교 1등 오빠’야말로 요즘 이야기하는 뇌가 섹시한 남자, 일명 ‘뇌섹남’의 원조라 할 수 있죠. 그러나 어른이 된 후에는 섹시함이나 터프함, 자상함 등을 표현할 기회는 많지만 지적인 면모를 발휘할 기회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데이트 도중에 갑자기 수학 문제집을 꺼내 풀 수도 없는 노릇이고, 상대방이 있거나 말거나 어려운 원서를 펴 들고 보란 듯이 탐독할 수도 없는 일이죠. 그렇다면 그녀와 함께 재미있는 놀이를 하며 지적인 면모를 어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올해 에르메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홈 컬렉션 ‘리앵 데르메스(Lien d’Hermes)’의 브레인 티저는 지적인 면모와 함께 성숙한 어른만이 지닌 고급스러움도 어필할 수 있는 놀이 도구입니다. 브레인 티저는 ‘두뇌를 교란한다’는 뜻으로, 기존의 관습이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사고로 문제나 퍼즐을 푸는 것을 말하죠. 에르메스의 브레인 티저는 브랜드의 근간인 마구용품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습니다. 승마를 할 때 말에 씌우는 굴레에 금속 막대와 가죽 고리 등이 얽혀 있죠. 재미있는 점은 바로 이러한 각 부분이 기하학적인 모습으로 서로 얽히고 풀린다는 것. 큰 원으로 작은 원을 통과시키거나 서로 교차된 고리를 완전히 분리시키는 등 마치 마술 쇼에서나 봄 직한 고리 풀기를 브레인 티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고리를 풀어나가며 자연스레 스킨십을 할 수도 있고, 마침내 고리를 다 푼 순간에는 같이 기뻐하며 유대감을 형성할 수도 있죠. 에르메스의 브레인 티저를 통해 그녀와 즐거운 ‘뇌섹 데이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캐시미어 재킷, 스웨터 모두 브루넬로 쿠치넬리.

2017년 9월호 MORE
EDITOR 정아진 부편집장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