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눈가에 바르는 ‘갈색 병’DEFAULT

2017.09.28

‘갈색 병’이라는 별칭으로 더 많이 알려진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남녀를 불문하고 피부 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항산화 효과와 주름 개선, 수분 공급, 피부 손상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병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이 만능 아이템은 35년간 꾸준히 업그레이드되며 현재 6세대까지 출시된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죠. 에스티 로더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매트릭스’는 눈가에 포커스를 맞춘 ‘아이 에센스 크림 갈색 병’입니다. 갈색 병이 지닌 효능에 360° 매트릭스 테크놀로지라 불리는 새로운 기술력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죠. 뛰어난 보습 효과를 지닌 히알루론산 성분을 자사의 기존 아이 크림에 비해 두 배 더 많이 함유했으며, 눈가 근육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유연하게 따라 움직이는 폴리머를 첨가해 눈가의 노화 방지와 주름 개선을 도와줍니다. 뚜껑에 달려 있는 아이 리페어 스틱은 화장품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는 동시에 이 제품이 눈가의 주름에만 집중하지 않았다는 증거입니다. 즉, 이 스틱은 훌륭한 눈 마사지용 봉으로, 아침저녁으로 화장품을 바를 때는 물론 눈가가 피로할 때 이 봉으로 눈 주변을 꾹꾹 눌러주면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해 눈가의 부기와 눈의 피로를 푸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하루가 다르게 늘어가는 눈가 주름이나 칙칙하고 피곤해 보이는 눈매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스포이드 타입이 아닌 스틱 타입으로 만들어 보다 청결하고 간편하게 제품을 바를 수 있다. 뚜껑 부분의 리페어 스틱은 피곤할 때 눈가를 지압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다. 15ml, 에스티 로더.

2017년 9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