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봄 라운드의 필수품, 자외선 차단제DEFAULT

2017.04.26

꼼꼼하게, 충분히

바르는 것이 포인트

흐린 날에도 자외선은 존재합니다. 단순히 모자와 선글라스를 쓰는 것만으로 완벽히 차단할 수 있는 것이 아니죠. 이런 자외선은 얼굴을 검게 만드는 것은 물론, 오랫동안 노출되면 주름이나 검버섯, 알레르기 등 트러블과 노화를 일으켜 피부 건강까지 해칩니다. 그래서 피부에 직접 바르는 자외선 차단제야말로 가장 중요한 필수품이죠. 피부 톤을 유지하고 건강까지 챙겨주는 다양한 자외선 차단제를 소개합니다.

형태와 성능 모두 업데이트!

<레옹>이 추천하는 자외선 차단제 8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외선 차단제의 종류와 형태도 다양해지는 추세입니다. 스프레이나 스틱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부터 모발용 자외선 차단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유세린 선 젤-크림 오일 컨트롤 드라이 터치
피지를 조절해주는 오일 컨트롤 공법을 채택해 트러블 발생을 최소화하며, 젤 크림 타입의 텍스처로 덧발라도 무겁게 느껴지지 않는다. SPF 50, 50ml, 유세린.

위크엔드 언더워터 선스크린
천연 염료인 황색 산화철을 첨가해 백탁현상이 없으며 벤조페논, 파라벤 등 유해물질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서핑을 위해 태어난 제품답게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추었다. SPF 50, 80ml, 위크엔드 by 서프코드.

우르오스 플러스 선블록

끈적임이 없고 백탁 현상이 적어 많은 양도 가볍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 일반 세안제로 쉽게 지워지는 점도 매력적. SPF 50, 25ml, 1만9800원, 우르오스.

아베다 데일리 라이트 가드 디펜스 플루이드
100% 미네랄에서 유래한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한 가벼운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 스킨을 연상케 하는 균일한 성분 입자로 보다 매끄럽고 고르게 펴 바를 수 있다. SPF 30, 30ml, 아베다.

르네휘테르 쏠레르 서머 프로텍션 플루이드
수지질막을 형성하는 데 효과적인 지방산을 함유해 모발 자체의 힘을 길러줄 뿐만 아니라 참깨 오일 성분으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재스민, 오렌지 블라섬 등의 향료가 선사하는 향기 또한 인상적. 100ml, 르네휘테르.

노에사 선 프로텍션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브랜드의 고집을 고스란히 담은 스프레이 타입의 선블록. 뛰어난 보습 성분의 시어버터와 스콸렌 성분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SPF 40, 40ml, 노에사.

아웃런 울트라 마라톤 선크림
아웃런은 국내 최초의 스포츠 맞춤 자외선 차단 전문 브랜드로 마라톤이나 골프, 서핑 등 야외 스포츠에 최적화한 선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뛰어난 워터프루프 효과와 3중 자외선 차단막으로 장시간 야외 운동에도 오랜시간 성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 SPF50, 70g, 아웃런.

키엘 훼이셜 퓨얼 UV 가드
브랜드의 독자적 기술력인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카페인과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기를 더해준다.
가볍고 끈적임이 적어 지성 피부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SPF50, 30ml, 키엘.

 

 

 

 

 

2017년 4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