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여행 필수품, 신상 액션캠 리스트DEFAULT

2019.04.10

청정한 자연 속에서의 휴식부터 다채로운 액티비티까지 즐길 거리로 가득할 여행. 아름다운 추억을 기록하는데 ‘액션캠’이 빠져서는 안 되죠. 생동감 있는 고화질의 영상은 물론, 서로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5개의 액션캠을 모았습니다.

 

1. RX0 II

소니 코리아

소니에서 출시한 액션캠 ‘RX0 II’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슈퍼 두랄루민 소재의 본체는 돌출부가 없이 깔끔한 라인으로 주머니 속에도 들어가는 휴대성을 자랑하는데요. 광각 ZEISS Tessar T*렌즈와 1530만 화소를 지원하는 1인치의 이미지 센서가 탑재되어 선명하면서도 왜곡을 줄인 고해상도의 4K 30fps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180도 틸트형 LCD화면과 마이크 잭입니다. LCD화면을 보며 셀프 촬영을 하기 편하고, 외부 마이크 연결도 가능해 여행 브이로그용 카메라로 적합하죠.

 

2. Insta360 ONE X

Insta360

‘Insta360 ONE X‘는 바 형태의 본체 전면과 후면에 2개의 카메라 렌즈가 장착되어있어 360도의 VR 영상촬영을 할 수 있는 액션캠입니다. 5.7K 30fps의 영상 촬영, 1800만화소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수동촬영 기능도 지원해 밝기와 색감 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방수촬영용 케이스와 3m까지 확장되는 셀피 스틱 등의 액세서리를 이용해 영상을 찍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카메라를 장착해 던지는 액세서리인 ’드리프트 샷‘으로 공중의 화면을 순간적으로 담을 수도 있답니다.

 

3. GoPro HERO7 Black

고프로 코리아

액션캠의 선두주자인 고프로의 ‘GoPro HERO7 Black’입니다. 4K 60fps의 영상, 1200만 화소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영상 안전화 기능인 ‘하이퍼스무스’, 30배 초고속 촬영기능인 ‘타임워프’, SNS 라이브 스트리밍 등을 지원합니다. 30개 이상의 액세서리도 주목할 만합니다. 손목, 머리, 가슴 등에 장착 가능한 스트랩, 자전거 핸들 등 장비에 사용할 수 있는 마운트 등이 다양해 액티비티를 즐긴다면 활용도가 높죠. 최근에는 밝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더스트 화이트 색상도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4.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프로

앱스토리몰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프로’는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에 수심 10m에서까지 사용 가능한 자체 방수 기능을 가진 액션캠입니다. 4K 25fps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2인치의 LCD 화면으로 촬영 중 영상 확인과 터치를 통한 간편한 조작을 지원하죠. 타임랩스, 슬로우 모드 등의 촬영모드까지 액션캠의 다양한 요소를 갖추면서도 1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입문용 액션캠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5. 오즈모 Pocket

DJI 코리아

격렬한 액티비티보다 인물을 위주로 한 흔들림 없는 추억의 기록에 관심이 있다면 DJI의 ‘오즈모 Pocket’도 적합합니다. 4K 60fps 영상촬영이 가능한 12cm 길이의 작은 카메라는 기계식 3축 짐벌로 흔들림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인데요. 화면을 터치해 피사체에 초점을 고정하는 액티브 트랙, 얼굴을 자동 인식해 따라다니며 촬영하는 페이스 트랙 등의 기능으로 한층 더 대상에 몰입된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한손에 잡히는 핸들에 내장 터치스크린과 버튼이 있어 신속한 조작도 가능합니다.

2019년 4월호 MORE
EDITOR 손현지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