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입 터지는 매력, 마성의 후토마키 맛집 4DEFAULT

2019.04.10

스시도 캘리포니아롤도 아니다! 지금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일본 지바현의 대표적인 향토 음식 후토마키. 일반 김밥의 두배 이상의 크기로 다채로운 해산물과 야채를 한 가득 품은 후토마키를 제대로 맛 볼 수 있는 4곳을 소개합니다.

 

후토마키의 진수를 담았습니다, ‘대막’

‘크게 말아주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그 이름처럼 풍부한 크기와 맛의 후토마키를 맛볼 수 있는 전문점 대막.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지만 포털사이트에 후토마키 맛집을 검색하면 대부분의 글이 이곳을 지목하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후토마키 전문점답게 참치, 박고지, 아보카도, 오이, 새우튀김 등 나열하면 끝이 없는 재료들을 아끼지 않고 한 방에 말아 정갈하게 썰어 대접하고 있습니다. 특히 속 재료 중에서도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일본식 계란말이 ‘다시마키’는 끈적한 마와 새우 살을 함께 갈아 넣어 후토마키의 감칠맛과 식감을 배가시켜주죠. 30분 웨이팅은 기본이고 정성을 한껏 담아 말아 대접하기 때문에 맛보기까지 꽤 긴 인고의 시간을 버텨야 하지만 입안 가득 쏟아지는 황홀함을 맛보고 나면 절로 고개가 끄덕여질 겁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75
문의 02-516-5056

 

카페에서 즐기는 후토마키의 매력, ‘카페 리에종’

일반적으로 후토마키는 스시 전문점, 오마카세 레스토랑 등에서나 맛볼 수 있는 대표적인 메뉴인데요. ‘식사 메뉴’라고 분류할 수 있는 이 후토마키를 카페에서 맛볼 수 있다면 어떨가요? 프랑스어로 ‘연결, 결합’을 뜻하는 카페 리에종은 동서양의 메뉴를 한대 모아 대접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카페입니다. 카페에서 파는 후토마키라고 무시해선 안됩니다. 후토마키의 기본이 되는 밥부터 특허받은 쌀 ‘유기농 골든퀸’과 전남산의 ‘히토메보레’를 섞어 사용하고 대구살, 박고지 등의 속 재료도 셰프가 손수 하나하나 정성스레 준비하죠.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26길 56
문의 02-574-3998

 

유튜버 ‘벤쯔’ 선택한 대왕 후토마키, ‘재패니즈 다이닝 나스’

유튜버 ‘벤쯔’의 먹방과 <생생정보통> 방송으로도 소개됐던 엄청난 크기의 ‘대왕 후토마키’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름 그대로 성인 손바닥만 한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데요. 가격은 한 줄에 무려 4만5천원! 연어, 참치 등의 회, 야채와 튀김, 그리고 달걀말이까지 다양한 재료가 꽃다발처럼 풍성하게 말려있는 자태를 보면 납득이 되는 가격입니다. 미식을 즐기는 대식가를 자처한다면 꼭 한번 도전해보시길.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나길 18 
문의 02-324-6469

 

일본 셰프가 제대로 말아주는 후토마키, ‘스시코우지’

방송인 김구라의 단골집으로 유명한 스시코우지는 일본 출신의 셰프 나카무라 코우지가 운영하는 곳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퀄리티 좋은 스시를 맛볼 수 있는 오마카세 레스토랑입니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최상의 스시를 선보이는 이곳에서도 후토마키를 맛볼 수 있는데요. 일본 출신의 셰프가 직접 대접하는 후토마키는 섬세한 스시만큼이나 품격 있는 비주얼과 맛을 자랑합니다. 정교하게 다음은 채소와 달큰한 다시마키, 신선한 해산물이 잔뜩 들어간 그 자태부터가 남다른데요. 다양한 재료들이 그리는 균형있는 맛으로 많은 단골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죠. 스시코우지후토마키 스시를 맛보고 싶다면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04
문의 02-541-6200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