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절대 놓치면 안 될 4월의 뮤직 페스티벌들DEFAULT

2019.04.09

기분 좋은 따스함에 왠지 모를 설렘이 자라나는 봄이 찾아왔습니다. 이 아름다운 계절에 음악이 빠질 수 없죠. 눈부신 햇살과 만발한 꽃 속에서 즐기는 페스티벌이라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꽃피는 봄에만 만날 수 있는 4월의 뮤직 페스티벌을 모았습니다.

 

1. Have A Nice Day #7

Have A Nice Day 공식홈페이지

음악을 좋아해서 페스티벌에 가보고 싶지만 준비해야 할 것도, 알아야 할 것도 너무 많게 느껴져 망설이고 있었다면 ‘Have A Nice Day #7’를 주목하세요. 케이윌부터 정승환, 치즈, 소란, 윤딴딴까지 일상의 이야기를 하듯 친근한 음악을 선보이는 아티스트들의 풍성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의상 및 소품 대여 서비스, 스탬프 투어, 포토존 등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있어 가벼운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 티켓은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장소 난지 한강공원

기간 2019.04.13~2019.04.14

 

2. LIFEPLUS 벚꽃 피크닉 2019

Lifeplus 공식홈페이지

일상의 가장 큰 변화를 느끼는 순간은 바로 계절이 바뀌는 순간이죠. 계절마다 열리는 라이프플러스 사계절 페스티벌이 4월, 벚꽃맞이에 나섰습니다. ‘LIFEPLUS 벚꽃 피크닉’은 노랫소리에 맞춰 분홍빛 꽃잎을 터트리는 벚꽃 블라스터와 불꽃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올해는 자이언티, 카더가든, 선우정아 등 핫한 아티스트들의 라인업도 완성했습니다. 티켓은 YES24와 티몬,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연장 옆 한강공원의 피크닉존과 플리마켓존, 푸드트럭들은 입장 티켓 없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소 여의도 한강공원

기간 2019.04.13~2019.04.14

 

3. HIPHOPPLAYA FESTIVAL 2019

HIPHOPPLAYA FESTIVAL 페이스북 페이지

따뜻한 봄날, 야외에서 펼쳐지는 힙합 페스티벌 ‘HIPHOPPLAYA FESTIVAL’. 크러쉬, 빈지노, 우원재, 키드밀리 등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들부터 심바자와디, 쿤디판다 등 신예들까지 국내 대표 힙합, R&B 아티스트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여러 개의 무대로 시선을 분산시키지 않고 하나의 무대를 통해 집중할 수 있는 공연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무대 밖의 공간에서는 컬쳐존과 푸드존이 함께 운영되며 사인회, 공개방송, 플리마켓 행사들도 진행됩니다.

장소 난지한강공원

기간 2019.04.27~2019.04.28

 

4. 2019 렛츠스프링 페스티벌

렛츠스프링 페스티벌 페이스북 페이지

가을의 시작을 알리던 ‘렛츠락 페스티벌’이 새로운 봄 페스티벌을 런칭했습니다. 무대와 가까운 계단형의 좌석에서 도란도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러브 스테이지’, 경쾌한 락사운드와 함께 스탠딩으로 자유분방히 뛰어놀 수 있는 ‘피스 스테이지’ 두 공간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 에피톤 프로젝트, 딕펑스, 백예린, 몽니, 스웨덴세탁소 등 내실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로 탄탄한 라인업도 구성했습니다. 관객과 아티스트들의 소통에 집중한 이벤트를 더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의 티켓은 네이버와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중입니다.

장소 고양아람누리

기간 2019.04.27~2019.04.28

 

5. 2019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비이피씨탄젠트 공식홈페이지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펼쳐질 화려한 EDM 공연! 하우스 뮤직의 전설인 페데 레 그란을 비롯해 오디오 트릭즈, 써드 파티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준코코, 쏨보&인수 등 국내의 신성들이 대중은 물론이고 EDM 마니아들의 기대까지 충족시킬 예정입니다. 다채로운 연출과 특수효과로 한층 더 멋진 공연을 구성함과 동시에 서울랜드의 놀이기구와 시설들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니 야외 페스티벌의 매력을 생생히 느끼고 싶다면 어서 예매하세요.

장소 서울랜드 피크닉광장

기간 2019.04.27~2019.04.28

 

2019년 4월호 MORE
EDITOR 손현지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