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퍼렐 윌리엄스가 지금 한국에 오는 이유DEFAULT

2019.03.26

남자들이여 환호하라! 퍼렐 윌리엄스샤넬의 컬래버레이션 캡슐 컬렉션 ‘샤넬 X 퍼렐’이 드디어 그 베일을 벗었습니다. 샤넬의 오랜 뮤즈이자 세기의 아이콘 퍼렐 윌리엄스가 참여한 샤넬의 캡슐 컬렉션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퍼렐 X 샤넬’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속 퍼렐 윌리엄스.

별도의 남성 컬렉션을 진행하지 않는 샤넬에서 모처럼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바로 샤넬이 그들의 오랜 뮤즈, 퍼렐 윌리엄스와 유니섹스 캡슐 컬렉션 ‘샤넬 X 퍼렐’을 공개한 것! 이런저런 소문만 무성했던 캡슐 컬렉션은 퍼렐 윌리엄스의 인스타그램 셀피를 통해 야금야금 노출돼왔으며 3일 전 (한국 기준 3월 23일) 출시일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습니다. 뮤지션 퍼렐 윌리엄스는 수년간 샤넬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왔는데요. 런웨이에 모델로 등장한 것은 물론 남성 최초로 샤넬의 아이코닉한 핸드백 가브리엘 백 캠페인에 등장했으며, 이후에는 칼 라거펠트와 함께 스니커즈 디자인에 참여하기도 했죠. 그런 그와 샤넬이 손을 잡았다는 루머 아닌 루머(?)는 바로 작년 11월, 방콕에서 열렸던 크루즈 컬렉션에서 숫자 ‘5’, ‘CoCo’, ‘Chanel’ 등 다양한 모티브가 더해진 노란색 후드를 걸친 그의 사진이 전 세계로 퍼지면서 시작됐는데요. 이후 무려 약 4개월이 지난 어젯밤(한국 기준 3월 25일), 아이템 라인업을 보다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캠페인 영상과 함께 이미지 컷들이 퍼렐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원하게 공개됐습니다.
캠페인 속 착장을 살펴보면 유니섹스 컬렉션인만큼 중성적인 실루엣의 의류들이 주를 이루는데요. 퍼렐 윌리엄스의 밝은 에너지를 닮은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에 샤넬의 키치한 모티브들이 더해진 캐주얼한 아이템들에서 젊음의 기운이 잔뜩 느껴집니다.
해당 컬렉션은 오는 3월 29일 샤넬의 첫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 공개되며, 이후 4월 4일부터 전 세계 일부 샤넬 매장에서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래 퍼렐이 직접 공개한 캠페인 영상과 메이킹 필름, 그리고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를 통해 서둘러 위시리스트를 완성해보세요. 

‘샤넬 X 퍼렐(Chanel X Pharrell)’ 캠페인 영상

 

‘샤넬 X 퍼렐(Chanel X Pharrell)’ 캠페인 메이킹 영상

 

‘샤넬 X 퍼렐’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샤넬 X 퍼렐’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왼쪽부터) ‘샤넬 X 퍼렐’ 컬렉션을 착용한 퍼렐 윌리엄스. 캠페인에 등장한 슈퍼 모델 크리스 그리카이테.

 

 

 

2019년 3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