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낮보다 밤에 더 입고 싶은 레더 재킷DEFAULT

2019.03.25

고급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레더 재킷. 언제든 멋지게 연출할 수 있지만, 그 매력이 가장 돋보이는 시간은 바로 밤입니다.
이번 시즌, 최고급 소재와 에지가 더해져 더욱 돋보이는 레더 아우터웨어를 소개합니다.

 

(남자) 모터사이클 재킷, 셔츠, 팬츠, 팔찌, 스카프,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여자) 재킷, 티셔츠, 가방,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최고의 섹시함을 갖춘 베이식 레더 아이템, SAINT LAURENT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인 모터사이클 재킷 ‘L01’.
경쾌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은 최고급 품질의 램스킨 소재에서 시작됩니다. 견장과 지퍼 포켓 등 정통적인 디테일을 활용한 디자인 또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줍니다.

 

(남자) 레더 블루종, 니트 셔츠, 팬츠, 시계, 모두 펜디. (여자) 코트, 브레이슬릿, 가방, 모두 펜디.

부드러운 최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의 훌륭한 융합, FENDI
그림자와 태양, 어둠과 빛이라는 양면성을 표현한 펜디의 2019년 S/S 컬렉션.
이 스웨이드 블루종의 소재는 무척이나 부드러워서 한 번 만지면 잊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가죽 소재의 컬러 라인으로 멋스러운 인상을 더했습니다. 니트 소재의 스탠드칼라는 스포티한 스타일과도 잘어울립니다.

 

레더 재킷, 셔츠, 팬츠, 모두 에트로.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오렌지 컬러의 빈티지풍 발색이 매력, ETRO
양 어깨에 장식한 핸드크래프트 레더 짜임에서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라이더 재킷. 입기 편한 레귤러 피트를 적용했고, 가죽 색상으로는 드문 더티 오렌지 컬러가 시선을 끕니다. 빈티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함과 어른스러운 인상을 동시에 지니고 있습니다.

 

(남자) 스웨이드 재킷, 베스트, 셔츠, 팬츠, 타이, 모두 브루넬로 쿠치넬리.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여자) 드레스, 브루넬로 쿠치넬리.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테일러드 재킷 못지않은 레더 재킷, BRUNELLO CUCINELLI
테일러드 재킷의 디자인을 활용한 스웨이드 재킷입니다. 레이어드 스타일에도잘 어울리는 훌륭한 피트감이 돋보입니다.
아주 얇은 스웨이드 소재로 만들어 연한 주름이 자연스럽게 남는 것 또한 매력입니다.

 

(남자) 블랙 레더 블루종, 팬츠, 모두 디젤 블랙 골드.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여자) 드레스, 디젤 블랙 골드.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남자다운 매력을 지닌 패치워크 블루종, DIESEL BLACK GOLD
어깨에 가죽과 스웨이드 패치워크를 장식한 레더 블루종.
웨스턴 셔츠 스타일이 돋보입니다. 두툼한 가죽 소재와 매끈한 광택이 남자다운 터프한 이미지를 연출하죠. 블랙 컬러로 섹시함을 더했습니다.

 

(남자) 스웨이드 재킷, 티셔츠, 팬츠 가격 미정, 벨트, 모두 토즈.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여자) 셔츠, 스커트, 가방, 모두 토즈.

장인의 가공 기술로 표현한 빈티지 스타일, TOD’S
재킷이 완성된 다음 수작업으로 왁스를 칠해 자연스러운 빈티지 스타일을 연출한 스웨이드 라이더 재킷입니다. 안에는 캐주얼한 티셔츠, 하의로는 플리츠가 들어간 베이지 팬츠를 선택해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2019년 3월호 MORE
EDITOR 민병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