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센스있는 남자의 남다른 선글라스 보관법DEFAULT

2019.03.25

선글라스는 드라이브할 때 빠질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햇빛을 막아주는 동시에 멋을 선사하죠. 하지만 아무렇게 놓아둔다면 오래 간직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잘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죠. 독특한 디자인의 아이웨어 케이스를 선택하면 선글라스를 보호할뿐 아니라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해줄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안은 그녀와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입니다. 드라이브 데이트는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죠. 그렇기에 차내의 소품은 작은 것이라도 등한시해서는 안 됩니다. 대표적인 예가 선글라스.
멋진 선글라스를 쓰고 운전하다가 벗은 후 케이스 없이 방치하면 좋지 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선글라스 구입 시 딸려 온 케이스에 넣어두면 그다지 멋이 나지 않죠. 이럴 때 필요한 것이 한눈에 고급스 러움이 돋보이는 가죽 소재의 아이웨어 케이스. 증정 용이 아닌 자신의 취향을 온전히 반영한 케이스에 보관해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는 남자라는 느낌을 남겨보세요. 특히 폭이 좁은 콤팩트한 사이즈는 차내에서 그리 자리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선글라스도 보호할 수 있죠. 다가오는 봄, 드라이브 데이트의 파트너로꼭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BOTTEGA VENETA
로고가 없어도 인트레치아토 디자인 덕분에 보테가 베네타라는 것을 알 수 있죠. 마그넷이 내장돼 있어 쉽게 여닫는 것이 가능하고, 가방에 걸 수 있는 연결고리, 렌즈를 보호하는 소프트 스웨이드 안감 등 기능 면에서도 빈틈없습니다.

살짝 놓아두기만 해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납니다
조수석에 앉은 사람은 생각보다 자세히 차내를 체크합니다.
그럴 때 콘솔 안에 무심하게 놓인 아이웨어 케이스가 고급스럽다면 멋진 드라이브 데이트가 시작될 겁니다.
선글라스 보테가 베네타.

 



MOSCOT
올해로 탄생 104주년을 맞이한 뉴욕 아이웨어 브랜드 모스콧. 5대째 열정을 쏟은 브랜드이기에 아이웨어를 보관하는 케이스 역시 예사롭지 않습니다. 부드러운 가죽과 스티치 장식이 어우러져 매우 고급스러운 느낌을 냅니다. 마차 로고가 담긴 스냅 버튼이 아이웨어 케이스를 더욱 부각시키고, 부드러운 천을 사용한 안감은 내용물을 잘 보호합니다.
2만5000원, 모스콧

 

 

VALEXTRA
작은 가죽 소품까지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독점 생산하는 발렉스트라. 부드러운 그레인 가죽으로 만든 아이웨어 케이스는 파이핑 부분에 코스타 잉크를 여러 번 덧칠해 미적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33만원, 발렉스트라.

 

 

ERMENEGILDO ZEGNA
극도로 얇은 나파 양가죽 원사를 사용해 전통적 직조 기법으로 완성한 펠레 테수타 소재의 아이웨어 케이스. 단단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합니다. 라운드 디자인과 V자형 무늬 또한 눈에 띕니다. 63만원, 에르메네질도 제냐.

 

아이웨어 케이스 선택 포인트 2가지

1 넣어두기만 해도 사랑받는 가죽 소재
조수석의 그녀가 한눈에 고급스러움을 알아차릴 수 있는 가죽 소재를 선택합니다. 브랜드의 개성이 강하게 드러나는 디자인을 선택해 당신의 호감도를 높일 것을 추천합니다.

2 차내에서 방해되지 않는 좁은 폭의 콤팩트한 사이즈
콘솔 박스나 드링크 홀더, 도어 포켓에 수납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가 포인트입니다. 차 안에 간편히 둘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슬림한 클러치 백, 재킷 안쪽 포켓 등에도 깔끔하게 수납이 가능해 활용성이 뛰어납니다.

 

 

2019년 3월호 MORE
EDITOR 레옹 편집부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