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총알 장전 필수! 화제의 컬래버레이션 3DEFAULT

2019.03.25

둘이 만나 물욕도 두 배! 완벽한 조합으로 당신의 잔고를 노리는 화제의 컬래버레이션 4.

 

1. Études Studio X Henry Taylor

에뛰드 스튜디오 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헨리 테일러의 드로잉을 담은 셔츠를 내놓았습니다. 실크 소재의 셔츠를 뒤덮고 있는 프린트는 헨리 테일러의 2011년 작품 <레스팅, Resting>. 휴식을 취하고 있는 두 남자의 느긋한 모습이 담겨있는 그림입니다. 그림 속 풍경만큼이나 여유로운 오버사이즈의 실루엣도 눈에 띄는데요. 디테일을 최소화해 헨리 테일러의 특유의 색감과 과감한 붓터치까지 오롯하게 감상할 수 있는 그야말로 예술 작품 같은 셔츠입니다.

 

 

2. Raf Simons X Templa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이자 뮤지션 에이셉 라키가 룩북 모델로 등장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컬래버레이션입니다. 바로 디자이너 라프 시몬스와 아웃도어 브랜드 템플라의 만남! 라프 시몬스 특유의 팝 아트적인 프린트와 과감한 실루엣이 템플라의 아웃도어 웨어에 더해졌죠. 벌키한 아우터와 티셔츠, 포켓 디테일의 팬츠 등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스타일의 컬렉션은 오는 2019 F/W 시즌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반스의 프리미엄 라인 ‘볼트 바이 반스’와 분더샵 스니커즈 레이블 ‘케이스스터’와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입니다. 반스의 아이코닉한 모델 ‘에라 LX(ERA LX)‘, ‘스타일 36 LX(Style 36 LX)’을 응용한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는데요. 케이스스터디의 상징적인 머스터드 컬러를 메인으로 엠퍼샌드(&) 심벌이 체커보드 연상시키는 반복적인 패턴으로 더해졌습니다. 거기에 컬래버레이션 로고를 프린트한 더스트 백과 슈 박스를 함께 제공해 소장 가치를 더했죠. 출시일은 3월 22일이며, 100족 한정으로 오로지 분더샵 청담점에서만 판매됩니다.

 

 

Takashi Murakami  X cherry Fukuoka

아트계의 컬래버레이션 장인 무라카미 다카시체리 후쿠오카가 함께 손을 잡고 개성 넘치는 캐주얼 아이템들을 내놓았습니다. 메인 아이템 후디와 티셔츠, 그리고 스티커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시선 강탈의 귀여운 체리 프린트가 특징인데요. 체리는 무라카미 다카시가 자주 애용하는 모티브 중 하나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브랜드 챔피온의 ‘C’ 로고를 패러디한 ‘체리(Cherry)’ 자수로 센스있는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2019년 3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