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새 학기를 위한 캠퍼스 잇 아이템 5선DEFAULT

2019.03.10

설레는 새 학기의 시작. 필요한 물품들은 다 준비해 두셨나요? 트렌디한 캠퍼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가심비를 저격하는 갖가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지금, 없으면 아쉬운 캠퍼스 잇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스타벅스 스튜던트 MD

@le_mei_

스타벅스가 대학생을 위한 MD상품을 공개했습니다. 시선을 끈 것은 바로 스튜던트 투웨이 에코백스튜던트 가죽 펜슬 케이스인데요. 에코백은 노트북 충격 방지용 패드가 삽입되어 있고, 숄더백 혹은 백팩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만점. 천연 가죽으로 만든 펜슬 케이스는 다양한 소지품을 넣고 돌돌 말아 콤팩트하게 수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스테인리스 텀블러, 워터보틀과 에코백, 펜슬 케이스까지 4개의 MD상품은 대학가 상권에 위치한 125개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니 판매 매장을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2. 라코스테 어반트랙 백팩

라코스테 홈페이지

무거운 전공책과 노트북, 필기구 등이 모두 들어가는 것은 물론, 스타일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편하기도 해야 하는 것이 데일리 백팩이죠. 라코스테가 여기에 딱 맞는 두 가지 스타일의 어반트랙 백팩을 선보였습니다. 앞, 뒤로 오픈이 가능한 더블 오픈형 스타일은 다양한 수납공간과 더불어 에어 메쉬 소재의 어깨끈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확장형 지퍼 스타일은 양 옆의 사이드 버클로 확장된 백팩의 쳐짐을 방지해줘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깔끔한 실루엣으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어반트랙 백팩. 이번 기회에 라코스테에서 데일리 백팩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3. 삼성 노트북 PEN S

삼성전자 홈페이지

대학의 수업과 과제를 위해서 없어서는 안될 노트북. 삼성전자에서는 대학 생활에 안성맞춤인 노트북을 탄생시켰습니다. 태블릿 형태로 변형이 가능한 컨버터블 노트북 삼성 노트북 PEN S는 뛰어난 필기감의 S펜과 S펜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가 특징입니다. ‘보이스 with Pen’으로 강의 내용을 녹음하며 타이핑이 어려운 수업 내용을 S펜으로 적어 저장한 후, ‘네보’ 앱을 이용해 손글씨를 텍스트로, 각종 공식과 도형을 디지털로 자동 변환시켜 정리한다면 장학금은 당신의 것!

 

4. 빙그레 첫끼니 타락죽 / 동아제약 박카스 젤리

새 학기 증후군, 일명 ‘개강병’으로 힘들어하고 있다면 가방 안에 꼭 들고 다녀야 할 필수품이 있었으니, 바로 ‘첫끼니 타락죽’‘박카스 젤리’입니다.

빙그레 홈페이지

식이섬유가 풍부한 보리와 밤, 달콤하고 부드러운 옥수수와 감자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한 타락죽이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스파우트 파우치에 담겨있는 첫끼니 타락죽.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타락죽 한 팩이면 더 이상 아침밥과 잠, 둘 중 하나를 고르지 않아도 되겠죠?

@2.rosie

잔뜩 쌓인 피로와 졸음으로 수업에 집중하기 어렵다면 박카스맛 젤리를 챙기세요. 젤리를 씹는 것만으로도 뇌를 깨워 졸음을 쫓기에 도움이 되는데, 자양강장제 박카스F와 동일한 타우린 1000mg이 들어있어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2019년 3월호 MORE
EDITOR 손현지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