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별들의 전언을 들어라! 3월 별자리 운세DEFAULT

2019.03.04

지독한 합리주의자라도 위기 상황에서는 뜻밖의 충고를 필요로 합니다. 우리는 모두 별의 운행 아래 태어난 존재입니다. 행운과 불운의 대차대조표부터 이달의 운세를 응원할 아이템까지, 점성학자의 조언을 오랜 지기의 마음으로 전송합니다.

 

Monthly ITEM 브레이슬릿
소재, 펜던트, 컬러 등을 두루 고려할 때 자신에게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심플한 브레이슬릿이 어떨까요. 만물이 태동하는 3월에는 산뜻하고 가벼운 출발이 당신에게 뜻밖의 행운을 가져다줄지도 모르니까요. 이달 <레옹>이 물고기자리 남자에게 추천하는 러키 아이템은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프레드의 브레이슬릿입니다. 자신을 꾸밀 줄 아는 남자에게 제격인 아이템이죠. 프레드는 천연 컬러 스톤을 사용해 다채로운 주얼리를 제작 하는 브랜드입니다. 14개의 블루 사파이어는 남자의 손목에 화려한 매력을 더해 주며 네이비 스테인리스스틸 케이블은 고급스러운 멋을 선사합니다. 프레드의 품격이 담긴 브레이슬릿이 당신의 자신감을 한층 높여줄 테니 행운이 찾아왔을때 놓치지 말고 꽉 잡아보세요.

브레이슬릿, 프레드.

PISCES 물고기자리 2. 19~3. 20
BUSINESS 지적 리듬이 좋은 시기. 몰두할 수 있는 분야에 정성을 쏟아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지루한 일상에서 탈출하라. 세상 밖으로 나가라. 현실에서 도피하지 말 것. 문제가 생기면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라. 마음을 터놓고 상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인 관계에서 순간의 감정을 자제하라. 서로를 존중하도록. 공허감이 쌓이면 서쪽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MONEY 재물운은 긍정적인 변화의 시기다.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말라. 단, 과감한 변화는 시기상 조이므로 주의할 것. 무리하게 투자하지 말라. 계약 조건이 지나치게 까다로우면 거절하라. 문제 발생의 소지가 있다. 작은 일도 소홀히 하지말라. 결제 등 마감 시간을 어기지 않게 주의할 것.
LOVE 사랑은 영혼의 집약체. 감정의 렌즈에 초점을 맞춰라. 천생연분을 만날 수도 있는 시기다. 이성적으로 좋아하는 사람과 감정적으로 끌리는 사람이 달라서 혼란스럽다. 좀 더 시간을 두고 지켜볼 것. 커플은 서로에게 긍정적인 면을 보여주도록. 새로운 사랑에 갈등할 수도 있다.
LUCKY ITEM 심플한 브레이슬릿, 초콜릿
LUCKY COLOR 은회색, 연지색

ARIES 양자리 3. 21〜4. 20
강박관념에서 벗어나라. 스스로의 중압감 때문에 시각이 좁아질 수 있다. 자칫 눈 깜짝할 사이에 성과를 빼앗겨버릴 수도 있다. 스트레스로 의외의 질병에 걸릴 수도 있으니 작은 병이라고 무시 하지 말 것. 재물운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시기. 남들이 기피하는 업종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작은 것이 큰 것으로 바뀔 수도 있다. 공사를 분리해 생각하기를.

TAURUS 황소자리 4. 21~5. 21
의미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내라. 대인 관계가 넓어지는 만큼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다. 소문에 휩쓸리지 말고 원칙에 의한 판단을 내려라. 조금은 두렵더라도 내일의 나를 믿고 힘차게 도약할 것. 재물운은 보통. 수중에 있는 모든 자산의 목록을 작성해둘 것. 사랑하는 사이에 트러 블이 생긴다. 솔직함이 최고의 해결책. 친구 이상의 관계는 힘들다.

GEMINI 쌍둥이자리 5. 22〜6. 21
승승장구하는 시기. 여러 곳에서 어떠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파악하라. 주위 사람과 교류하면서 자기의 비전을 추구하라. 자칫 주변 상황에 얽혀 부작용이 많아지게 된다. 객관성을 유지할 것. 재물운은 횡재수. 사업가는 다양한 방면에 투자하면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나쁜 남자와 나쁜 여자에게 강한 매력을 느낀다. 연인은 사랑의 풋풋함을 유지하도록.

CANCER 게자리 6. 22~7. 22
자기만의 방법을 강요하지 말라. 상대의 감정을 존중할 것. 목표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조심하라. 사소한 감정 때문에 자신의 일까지 망칠 수 있다. 끝까지 긴장을 풀지 말 것. 재물운은 보통. 사업자는 자신의 의견을 정확히 하라. 자신의 실수보다는 주변 요인 때문에 재물이 빠져나간다. 옛 연인에게 연락해봐도 허무함만 남을 것이니 자제할 것.

LEO 사자자리 7. 23~8. 23
타인의 페이스에 말려들지 않도록 주의하라. 무턱대고 덤벼들지 말 것. 일의 과정을 노출하지 말라. 자칫 고군분투한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다. 너무 이것저것 따지지 말 것. 수입과 지출의 균형이 이뤄진다. 사업은 계획대로 실행에 옮겨라. 투자는 겉도는 일이 많은 시기다. 사랑의 나무를 심으면 번뇌의 꽃이 핀다. 번뇌도 즐거움으로 받아들이도록.

VIRGO 처녀자리 8. 24~9. 23
세상에 대한 통찰력을 키워라. 그것을 잘 활용하도록 노력할 것. 주위 사람을 따돌리지 말라. 스스로 왕따의 길을 걸을 수 있다. 모든 선택과 행동을 신중히 하라. 허공에 떠 있는 구름 같은 것에 기대지 말 것. 재물은 아쉬울 것이 없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제력이다. 적당한 곳에서 손을 멈출 것. 인연 맺기가 어렵지만 내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LIBRA 천칭자리 9. 24~10. 23
눈앞에 보이는 현상에 조급해하지 말라. 지금 이 순간 정성을 다하도록. 평소 쌓아두었던 인맥이 빛을 발할 것이다. 까다로운 일에는 구태여 손대지 말라. 즉흥적 판단과 결행은 금물. 재물운은 상승세다. 재물보다는 신용을 먼저 고려하라. 약간은 수동적이고 소극적인 자세로 임해야 일이 성사된다. 우연히 만난 사람과 뜨거운 사랑에 빠지게 될 확률이 높다.

SCORPIO 전갈자리 10. 24~11. 22
과거에 대한 집착을 버려라. 관계가 복잡하게 얽히면 피하기 어렵다. 모든 것을 혼자 하려 하지 말라. 무엇이 우선순위인지 결정하라. 포기할 것은 포기하도록. 하순이면 밝아질 것이다. 재물운은 변동이 없다. 동료와의 마찰에 속 끓이지 말라. 빠르게 털어버릴 것. 상대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다. 이성 간의 술자리를 주의하라.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다.

SAGITTARIUS 사수자리 11. 23~12. 21
작은 노력으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 좋은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말라. 다양한 선택의 순간이 연속된다. 자신의 직관을 믿을 것. 지나치게 다른 사람을 믿거나 의지하지 말라. 자칫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재물운은 들쑥날쑥. 자금 관리가 필요하다. 돈과 관련된 일은 속전속결할 것. 사내 커플은 공개 연애로 전환하라. 싱글은 예의에 신경 쓰도록 하라.

CAPRICORN 염소자리 12. 22~1. 20
계획을 세웠다면 지체 없이 실행하라.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말 것. 양보하지 말라. 적극적으로 접촉해 기회를 재빠르게 캐치할 것. 사회 활동의 범위를 넓혀라. 작은 약속이라도 반드시 지키도 록. 재물운은 보통.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충실하라. 곁눈질하다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명심할 것. 트러블이 발생하면서 사랑의 가능성이 보인다. 커플은 친구처럼 편안해지는 시기다.

AQUARIUS 물병자리 1. 21~2. 18
상황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라. 나쁜 일이 생긴다고 비관하지도 말고, 좋은 일이 생긴다고 기뻐 하지도 말 것. 바쁘다고 주위 사람과 담을 쌓지 말라. 좋은 기회를 잃을 수도 있다. 재물운은 보통.속임수를 쓰지 말라. 당신의 신용에 큰 문제를 일으킨다. 간혹 임시 수입도 기대할 수 있다. 사랑은 잠깐 휴식기. 다양한 행사에 참석해 인기를 누릴 수 있다. 커플은 권태기.

2019년 3월호 MORE
EDITOR 레옹 편집부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