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소재별로 연출하는 다채로운 슈트 스타일링DEFAULT

2019.02.22

성숙한 남자의 슈트 스타일은 애송이에게서는 느껴지지 않는 남자의 섹시함을 담고 있습니다. 다만 섹시함도 종류가 다양하고, 그 안에는 우아함이나 원숙미뿐만 아니라 경쾌한 섹시함 등이 포함되죠. 그렇다면 각기 다른 섹시한 매력을 어떻게 상황에 맞게 연출해야 할까요? 무엇보다 질감이 풍부한 소재가 슈트의 다채로운 섹시함을 연출하는 포인트입니다.

 

MATERIAL 1 │캐시미어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보이려면 캐시미어를! 질 좋은 원단으로 만든 슈트를 입으면 그만큼 여유로우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특히 캐시미어 소재라면 사소한 동작까지 우아하게 보입니다. 촉감도 매끄럽기 때문에 가까운 거리에서 누군가와 커뮤니케이션할 때도 위력을 발휘하죠.

(지로) 슈트, 니트 , 모두 브리오니. 링, 브레이슬릿, 모두 굿 아트 헐리우드. (여자) 코트, 니트, 모두 크루치아니.

 

 

 

MATERIAL 2 │트위드
멋스러운 원숙미를 표현해주는 트위드. 원숙미는 물론이고 섹시함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은 성숙한 남자만의 특권입니다. 바로 그와 같은 분위기를 내줄 수있는 옷이 바로 멋스러운 트위드 슈트죠. 트위드 슈트는 연륜과 다양한 경험을 쌓은 성숙한 남자 자체와 같은 옷입니다.

재킷, 셔츠, 베스트, 팬츠, 타이 , 슈즈, 모두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시계, 제니스.

 

 

 

MATERIAL 3 │플란넬
남자답고 섹시한 플란넬 슈트. 성숙한 남자의 섹시함은 포용력과 여유로움 속에서 서서히 스며 나오는 정도가 딱 적당합니다. 슈트로 이를 표현하려면 따뜻한 기모와 촉촉한 광택을 겸비한 고급 플란넬 슈트가 최적이죠.

블랙 플란넬 슈트, 링 재킷. 셔츠, 바구타. 타이, 브라이스랜즈.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MATERIAL 4 │저지
경쾌하면서 어딘가 개구쟁이 같은 느낌의 저지. 경쾌하면서도 살짝 장난기가 풍기는 무심한 동작에서 섹시함이 느껴지는 남자. 그녀는 당신의 그런 분위기에 매력을 느끼곤 합니다. 편안하고 멋스러운 저지 슈트라면 이런 남자의 폭넓은 행동반경을 멋스럽게 커버해줄 수 있죠.

(지로) 재킷, 팬츠, 니트, 셔츠, 슈즈, 모두 에트로. 시계, 제니스. (여자) 드레스, 슈즈, 모두 에트로. 코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2019년 2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