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STYLE
STYLE

겨울의 얼굴DEFAULT

2018.11.05

새로운 계절이 시작됩니다
공기는 차가워지고 자꾸 따뜻한 커피를 찾게 됩니다. 날씨에 맞춰 옷차림도 점점 두꺼워지죠. 가을을채 만끽하기도 전에 어느새 겨울이 눈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긴 터널과도 같은 겨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준비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클래식한 뿔테와 포근한 니트가 그 주인공. 겨울의 면면을 아름답게 채워줄 조합을 만나보세요.

 

니트, 코트, 구찌. 팬츠, 모두 보테가 베네타. 안경, 커틀러 앤 그로스.

CUTLER & GROSS
보잉 선글라스를 닮은 빈티지한 디자인의 뿔테 안경은 어떤 남자도 신사적으로 만들어주는 힘이 있다.

BOTTEGA VENETA
클래식한 모크넥과 기하학적 프린트가 어우러져 신선함을 완성한 니트.

 

 

 

니트, 클럽모나코. 시어링 재킷, 화이트 데님 팬츠, 모두 YMC. 안경, 레이밴 by 룩소티카. 시계 ‘까레 아쉬’, 에르메스. 네크리스, 보테가 베네타.

RAY BAN
차분하고 반듯한 인상을 연출하는 데마블 패턴만 한 것이 있을까. 둥근 프레임과 마블 패턴이 어우러져 고전적인 느낌을 풍기는 아이웨어.

CLUB MONACO
포근한 컬러의 터틀넥 풀오버는 겨울 스타일링의 가장 믿음직한 조력자. 살짝 여유로운 피트를 선택할 것.

 

 

 

니트, 구찌. 블랙 트랙 톱, 크루넥 풀오버, 모두 발렌티노. 안경, 네이티브 선즈.

NATIVE SONS
실용적인 면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다양한 소재를 조합한 콤비네이션에 주목할 것. 메탈 템플로 세련미까지 담아낸 아이웨어.

GUCCI
포인트가 살아 있는 카디건만큼 실용적인 아이템도 없다. 가을의 시작부터 겨울의 끝까지 함께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

 

 

 

(위부터) 동그란 프레임의 안경, 트락션 아이웨어. 베이직한 디자인의 뿔테 안경, 니시데 카즈오.

TRACTION
작고 둥근 형태의 안경은그 자체로 고전적인 에너지를 분출한다. 모던한 룩을 즐기는 남자에게 추천하는 형태.

NISHIDE KAZUO
평생 쓸 안경을 찾는다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웰링턴 프레임이 정답이다.

 

 

 

니트, 블랙 데님 팬츠, 모두 폴로 랄프 로렌. 안경, 커틀러 앤 그로스. 시계 ‘리베르소 트리뷰트 스몰 세컨드’ 예거 르쿨트르.

CUTLER & GROSS
두꺼운 폭에 큼지막한 프레임이 어우러진 볼드한 아이웨어는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숨어 있는 남성미를 확실히 깨워준다.

POLO RALPH LAUREN
가을엔 단독으로, 겨울엔 코트의 파트너로 활용하기 좋은 두툼한 터틀넥 풀오버. 큼지막한 자수가 새겨진 것을 골라 위트를 표현해볼 것.

 

 

 

니트, 로로피아나. 코트, 맨온더분. 팬츠, 에르메스. 안경, 트락션 아이웨어.

TRACTION
조그마한 변화만으로도 안경의 분위기는 확연히 달라진다.템플의 위치가 살짝 낮아 신선한 인상을 풍기는 아이웨어.

LORO PIANA
담백한 컬러와 최상의 소재가 어우러진 니트는 마음을 든든하게 만들어준다. 점잖고 기본적인 디자인을 골라볼 것.

 

 

 

니트, 브루넬로 쿠치넬리. 안경, 니시데 카즈오.

NISHIDE KAZUO
블랙 웰링턴 프레임에 비해 단정하면서 차분한 뉘앙스를 풍기는 브라운 프레임. 색다른 분위기를 원하는 남자라면 브라운에 도전해볼 것.

BRUNELLO CUCINELLI
차분한 컬러 바탕에 고전적 형태의 컬러 포인트를 더한 니트는 매 겨울 사랑받는 아이템. 살짝 여유로운 실루엣이 더욱 멋스럽다.

 

 

 

(위부터) 클리어 프레임 안경, 백산안경. 노란빛의 클리어 프레임 안경, 뮤지크.틴트 렌즈 선글라스, 젠틀몬스터.

HAKUSAN MEGANE
하금테를 연상시키는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클리어 프레임 아이웨어. 생경한 표정을 완성해주는 아이템.

MUZIK
프레임이 클리어 타입이라면 디자인은 클래식한 형태가 좋다.아이웨어도 완급 조절이 중요하기 때문.

GENTLE MONSTER
틴트 렌즈를 더한 클리어 프레임 선글라스는 슈트나 스트리트웨어 모두 어울리는 활용도 만점의 아이템.

 

 

 

니트, 퓨어 캐시미어. 코듀로이 슈트, 맨온더분. 안경, 백산안경. 시계 ‘티파니 이스트 오토매틱’, 티파니.

HAKUSAN MEGANE
작고 클래식한 형태의 프레임에 마블 패턴을 가미한 안경은 고요한 겨울의 정취를 배가해주는 힘이 있다.

PURE CASHMERE
슈트를 포근하게 입고 싶다면, 군더더기를 말끔히 덜어낸 터틀넥 풀오버를 활용해볼 것. 손쉽게 근사한 슈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니트, 폴 스미스. 셔츠, 에르메스. 안경, 모스콧. 반지는 에디터 소장품.

MOSCOT
오랜 시간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아온 시그너처 모델을 골라보는 것도 아이웨어를 즐기는 방법. 모스콧을 대표하는 렘토쉬 모델.

PAUL SMITH
다채로운 컬러를 불규칙하게 새긴 포인트 니트는 우리가 겨울을 기다려온 이유.

 

 

 

안경, 린타. 니트, 에르메스.

LINTA
깔끔한 클리어 프레임은 다른 컬러에선 찾아볼 수 없는 세련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클래식한 형태를 잊지 말 것.

HERMÈS
마치 짜임이 다른 2장의 니트를 겹쳐 입은 듯한 효과를 주는 니트. 변주를 더한 아이템을 만나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

 

2018년 11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