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환절기 피부 관리는 각질 제거와 보습이 포인트DEFAULT

2018.10.14

피부가 예민해지는 계절이 왔습니다
선선한 가을이 왔다고 마냥 좋아할 수는 없습니다. 갑작스러운 기온차, 건조한 바람에 피부가 부쩍 거칠어지기 때문이죠. 적절한 대처가 필요한 요즘, 한번 알아두면 환절기 때마다 활용할 수 있는 관리 비법과 적절한 제품을 빼곡히 모았습니다.

 

묵은 각질 제거하기
계절이 바뀔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각질 제거입니다. 쌓인 각질을 그대로 방치하면 얼굴빛이 칙칙해질 뿐만 아니라 각종 트러블까지 유발합니다.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 꽉 막힌 모공을 말끔히 청소하는 것이 첫 번째 순서!

1. SANTA MARIA NOVELLA │ 필링 엔지마티코
파라벤이 없는 순한 크림 제형이 똑똑하게 죽은 각질만 골라서 제거한다. 100ml, 산타 마리아 노벨라.

2. SWISS PERFECTION │ 셀룰라 리뉴잉 스크럽
스크럽 속 활성 세포가 각질을 제거하고 세포 재생을 돕는다. 75ml, 스위스 퍼펙션.

3. TOM FORD BEAUTY │ 익스폴리에이팅 에너지 스크럽
살구씨 알갱이가 죽은 각질 세포를 제거해 막힌 모공을 깨끗하게 만든다. 100ml, 톰 포드 뷰티.

4. CAUDALÍE │ 딥클렌징 엑스폴리에이터
각질과 블랙헤드, 노폐물을 강력하게 제거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75ml, 꼬달리.

5. FRESH │ 슈가 페이스 폴리쉬
각질을 부드럽게 녹인 후 불필요한 각질을 탈락시킨다. 125g, 프레쉬.

6. AĒSOP │ 퓨리파잉 페이셜 엑스폴리언트 페이스트
스크럽에 플라스틱 알갱이를 첨가하지 않은 환경친화적이다. 75ml, 이솝.

7. CREMORLAB │ 오투 꾸뛰르 옥시제닉 필링 마스크
심해 온천수와 산소 순환 활성체의 거품이 노폐물을 모조리 없앤다. 100ml, 크레모랩.

8. VDL │ 네이키드 스틱 엑스폴리언트 스트롱
피붓결을 매끄럽게 만드는 쌀겨로 만든 스틱 형태 페이셜 스크럽. 15g, VDL.

9. PHILOSOPHY │ 퓨리티 메이드 심플 포어 익스트랙터 익스폴리에이팅 클레이 마스크
화이트 카올린 클레이 성분이 피부에 겹겹이 쌓인 유분과 더러움을 제거하면서 살리실산이 넓어진 모공을 완화하는 기능을 한다. 75ml, 필로소피.

 

 

각질 제거와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클렌징과 토너, 에센스와 각질 제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기특한 제품이 있습니다. 따로 시간을 내어 각질 제거에 공을 들이는 것이 번거로운 남자에게 유용합니다. 그렇다고 제품의 각 효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니 걱정 마세요.

1. CNP │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
에센스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자극 없이 천천히 피부에 침투해 각질을 효과적으로 없애는 PHA 성분을 함유했기 때문. 50ml, 차앤박.

2. DR.JART+ │ 컨트롤 에이 클래리파잉 토너
과한 피지가 모공을 막고 각질이 쌓이면 여드름을 유발하는데,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워터 타입의 토너는 이러한 악순환을 애초에 차단한다. 150ml, 닥터자르트.

3. KIEHL’S │ 듀얼 액션 팩 클렌저
팩과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유분기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 안티에이징 기능도 수행한다. 150ml, 키엘.

4. FORMENT │ 블랙헤드 바이 클리어 패드
숯가루를 포함한 패드로 세안 후 피붓결을 정리하면 묵은 각질과 남아 있는 노폐물, 블랙헤드를 깔끔히 사라지게 돕는다. 물론 피부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155g, 포맨트.

5. DR.JART+ │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밀크 필
피부의 수분 구조를 고려한 바이오 워터와 활성수소수를 결합했다. 2개의 층으로 나뉜 제품을잘 흔들어 사용하면 각질 케어와 클렌징이 한 번에 가능하다. 150ml, 닥터자르트

6. EUCERIN │ 더모 퓨리파이어 오일컨트롤 토너
세안 후 적당량을 화장솜에 덜어 닦아내듯 피부에 바르면 각질과 모공 케어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피부 표면은 기름진데 속은 땅긴다 싶을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균형 잡힌 피부 상태가 되도록 돕는다. 200ml, 유세린.

7. SK-II │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오래된 각질의 각하 작용을 촉진하는 AHA 성분 3가지를 절묘하게 배합해 피부를 청결하게 만든다. 피지 분비가 많은 이마와 코, 양 볼을 부드럽게 닦아보자. 오돌토돌했던 피부가 금세 매끄러워진다. 230ml, SK-Ⅱ.

 

 

촉촉한 피부를 위해
지층처럼 쌓인 각질을 제거했다면 이제는 수분을 보충할 차례입니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야 한다는 건,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건조한 피부는 주름의 근원이자 노화의 시작이기도 하니까요.

1. AVÈNE │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
온천수를 고농축으로 응축한 부드러운 제형. 민감한 건성 피부에도 수분감을 확실히 부여해 건조한 날씨에 그만이다. 수분의 증발까지 막아 늘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200ml, 아벤느.

2. CLINIQUE │ CFM 맥시멈 하이드레이터
활성 알로에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충분한 수분을 축적해 잔주름까지 감소한다. 50ml, 크리니크.

3. TAMBURINS │ 워터 에센스
해양 추출물의 풍부한 보습력과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풍부한 수분감을 만끽할 수 있다. 125ml, 탬버린즈.

4. AĒSOP │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아이 세럼
눈 주위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항산화 성분이 눈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단 3방울이면 지친 눈가가 환해질 것이다. 15ml, 이솝.

5. KIEHL’S │ 울트라 페이셜 크림
이미 좋다고 알려진 수분크림의 새 버전. 민감한 피부를 위해 더욱 섬세하게 만들었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성분을 아낌없이 넣었다.50ml, 키엘.

6. SANTA MARIA NOVELLA │ 크레마 이드랄리아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부여하는 동시에 장미와 가데니아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누릴 수있다. 50ml, 산타 마리아 노벨라.

7. LAB SERIES │ 레스큐 워터 로션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의 보습 스킨으로 사계절 내내 피부에 활력과 편안함을 준다. 면도 후에 사용하면 자극받은 피부가 충분한 보습 덕에 금세 진정된다. 200ml, 랩 시리즈.

8. BULY 1803 │ 포마드 비지날 수분크림
유럽피나무의 꽃에서 얻은 성분과 아몬드 오일을 듬뿍 넣었다.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영양 제공 기능을 모두 수행한다. 75g, 불리 1803.

 

 

각종 피부 고민 대처법
환절기 피부 관리는 각질 제거와 수분 공급으로 끝이 아닙니다. 수분 공급을 마친 피부는 각종 영양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오히려 시작이라 할 수 있죠. 이제 주름과 탄력 저하, 노화 등 힘을 잃은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마무리하세요.

1. DERMA LIFT │ 인텐시덤 파란 네크로엑스 비타민 세럼
광노화와 스트레스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데유용하다. 세계 최초로 개발한 네크로엑스™와 비타민 B 5 의 전구체가 망가진 피부의 재생을 돕는다. 30ml, 더마 리프트.

2. CLINIQUE │ 싱싱 비타민 앰플
용기 윗부분을 눌러 분리된 비타민 C 파우더와 디-에이징 수딩 에멀션을 활성화시킨 후 사용하는 앰플. 34ml(총 4병), 크리니크.

3. L’OCCITANE │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을 진하게 농축한 크림. 환경오염과 공해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은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데효과적이다. 50ml, 록시땅.

4. SANTA MARIA NOVELLA │ 토니코 페르 라 펠레
토너와 영양 에센스 역할을 하는 신통한 제품. 알로에 베라 젤과 국화꽃 추출물은 진정과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250ml, 산타 마리아 노벨라.

5. EUCERIN │ 볼륨 리프팅 아이크림
탄력, 주름 개선, 보습이라는 3가지 기능에 충실한 아이크림이다. 브랜드만의 3가지 독자 성분을 풍성하게 채워 피부 속 탄력을 강력히 유지한다. 15ml, 유세린.

6. CAUDALÍE │ 프리미에 크뤼 라 크렘 리치
최상급 포도로 만드는 프리미에 크뤼 와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항산화 작용으로 안색을 밝히고 주름을 완화한다. 50ml, 꼬달리.

7. LA PRAIRIE │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프리미어
캐비아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최첨단 생명공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성분이 피부 세포에 활력과 생기를 더한다. 50ml, 라 프레리.

8. LAB SERIES │ 맥셀런스 더 싱귤러 크림
우주의 신비를 재현했다. 운석에서 추출한 성분이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해 노화 완화에 강력한 도움을 준다. 50ml, 랩 시리즈.

 

2018년 10월호 MORE
EDITOR 홍혜선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