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의미 있는 혁신을 거듭하는 필립스DEFAULT

2018.10.18

면도하는 남자에서 관리하는 남자로 만들어줍니다
필립스는 기술의 혁신은 물론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탐구해왔습니다. 그중에서도 남성 그루밍은 필립스의 선구적인 사업 중 하나로 필립스에서는 남성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고민을 지속해왔습니다. 이는 필립스가 헬스케어 테크놀로지 분야의 선두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비결이기도 하죠. 10월 15일 출시된 필립스의 ‘S9000 프레스티지’는 필립스가 가진 고민인 ‘현대 남성의 니즈는 무엇인가’에 대한 훌륭한 대답입니다.

 

필립스는 언제나 믿음을 심어줍니다
남성들의 피부 관리에 있어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면도기입니다. 하지만 면도기에는 쉽게 풀지 못했던 문제가 하나 있었습니다.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완벽한 밀착 면도가 가능하지 못하다는 것이죠. 이 문제를 필립스의 ‘S9000 프레스티지’가 해결해주었습니다. 필립스의 신제품은 자신만의 신념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남성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수용이 빠른 한국 남성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입니다.

 

필립스 Male Grooming 사업부문 총괄 부사장 존 스미스

 

Q 필립스의 신제품 ‘S9000 프레스티지’의 출시를 기념해 한국에 방문했습니다. 한국에 대한 첫인상은 어떠셨나요?
A 여러 번 한국에 방문했지만 올 때마다 마음이 기쁩니다. 거리의 사람들, 풍경, 음식도 다 너무 마음에 듭니다.

Q 필립스글로벌 MG(Male Grooming) 사업부문 총괄을 맡고 있는데 평소 외모 관리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제 비결은 ‘가장 좋은 제품을 쓰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좋은 제품을 쓰면 더 빠르고 간단하게 피부 관리를 끝낼 수 있거든요. 개인적으로 현재 쓰고 있는 제품은 ‘S9000 프레스티지’입니다. 굉장히 빠르고 완벽하게 면도가 가능하면서 면도 후에 느껴지는 매끈함이 하루 종일 유지됩니다.

Q 오늘 출시된 필립스의 ‘S9000 프레스티지’의 가장 큰 특징인 ‘밀착 면도’와 ‘피부 보호’에 대해 좀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A ‘S9000 프레스티지’는 밀착 면도와 최고의 피부 보호, 이 2가지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일단 제품에는 슈퍼 스킨 컴포트 링이 장착돼 있어, 피부에 자극 없이 면도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면도날의 경우에는 ‘나노스틸 정밀 블레이드’를 채택했습니다. 기존의 면도날보다 강도가 높으면서 날이 쉽게 무뎌지지 않아 밀착 면도가 가능합니다. 또한 무선 충전 기술로 면도기뿐만 아니라 휴대폰 등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센서의 경우 스마트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면도기가 지나가는 부위에 분당 900번 수염의 밀도를 측정합니다. 그래서 누가 면도를 하든, 얼굴의 어느 부위를 면도하든 최적화되도록 모터를 관리합니다. 내구성은 물론 디자인적으로도 공을 들여 남성적이고 고급스럽게 만들었습니다.

Q 필립스의 기술력과 성능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필립스가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그 비결은 끊임없이 혁신을 하는 것입니다. 기술의 혁신과 동시에 소비자를 이해하기 위한 리서치 등의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저는 이 두 가지가 함께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무조건적인 기술 혁신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혁신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남성들이 현재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파악해 그에 맞는 기술 혁신을 제공합니다.

Q 면도기는 남성의 피부 관리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제품 중 하나로, 한국의 많은 남성들이 필립스의 면도기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어떤 피부 타입의 남성에게 추천하나요?
A ‘S9000 프레스티지’가 특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점이 흔히 남성들은 면도기가 밀착 면도와피부 보호 이 두 가지가 동시에 가능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 제품은 두 가지를 모두 달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나는 민감성 피부라서 밀착 면도보다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대한 자극 없이 밀착 면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분이 사용하든간에 만족할 수 있을 겁니다. 제 목 피부도 민감한 편인데 이 제품을 쓰니까 딱 맞았어요.

Q 필립스 면도기의 사용자들은 제품을 사용할 때 ‘면도한다’의 느낌을 넘어 ‘관리한다’라고 느낄 만큼 필립스가 면도의 품격을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런 점도 의도한 건가요?
A 물론입니다. ‘케어 받고 있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 상당히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전체뿐만 아니라 헤드의 디자인도 많은 신경을 써야만 면도가 편안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거든요. 피부를 부드럽게 매만져주고 있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 스킨 헤드에 대한 디자인도 신경썼습니다.

Q 신제품 ‘S9000 프레스티지’는 초근접 밀착 면도를 도와주는 ‘나노스틸 정밀 블레이드’와 완벽한 맞춤 면도를 제공하는 ‘인텔리전트 셰이빙 센서’ 기술이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이 느꼈으면 하는 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A 궁극적으로는 소비자들이 ‘이 제품은 나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구나’라는 생각을 가졌으면 합니다. 예를 들면 ‘나노스틸 정밀 블레이드’의 경우 초근접 밀착 면도를 가능하게 하는 비결이 있는데요. 중요한 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면도날이 무뎌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인텔리전트 셰이빙 센서’의 경우도 사람마다 수염의 밀도, 면도 방식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그에 상관없이 맞춤형 면도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를 경험한 사용자들이 제품에 대한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Q ‘S9000 프레스티지’를 사용하게 될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A 먼저 필립스의 ‘S9000 프레스티지’를 선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번 신제품이 인생에서의 타협을 원치 않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자기의 모습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모델이고요. 아마 직접 사용해본다면 동의하게 되실 겁니다.

 

필립스가 제시하는 전기 면도기의 새로운 기준
필립스는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으로 사람들이 건강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공헌하고 있습니다. 기술과 제품의 성능으로만 경쟁하지 않고, 소비자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인간지향적인 헬스 & 웰빙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0월 15일,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헬스 테크놀로지 부문의 독보적인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필립스가 전에 볼 수 없었던 전기 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 신제품에는 필립스의 전기 면도기 80년 역사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자사의 고유한 아이덴티티가 담겨져 있습니다. ‘밀착 면도’와 ‘피부 보호’가 가능한 제품으로 전에 없던 전기 면도기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게 됐습니다. 이 두 가지를 가능하게 만든 비결은 바로 ‘나노스틸 정밀 블레이드’와 ‘인텔리전트 셰이빙 센서’에 있습니다. 필립스가 가진 면도날 제조 기술에 스웨덴의 철강 기술이 더해져 초근접 밀착 면도가 가능하고, 제품에 장착된 센서가 분당 900번 수염 밀도를 파악해 면도기가 지나가는 부위에 대한 맞춤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80년 역사의 필립스 전기 면도기
오늘날 필립스의 전기 면도기가 많은 남성들에게 선택 받는 비결을 알기 위해서 필립스가 걸어온 역사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필립스는 80년의 전기 면도기 역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1951년에는 면도기에 최초로 이중날을 장착한 모델 ‘Philishave 7743’을 선보였습니다. 1966년에 출시된 ‘Philishave SC8130’은 최초 3헤드 면도기로 오늘날 삼각형 모양의 필립스 전기 면도기 디자인의 시초가 되었습니다. 필립스의 혁신적인 기술은 이때부터 시작된 것이죠. 2010년 ‘Senso Touch 3D’는 본체에서 분리된 헤드가 독립적인 움직임이 가능해져 더욱 빠르고 간편한 면도가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2014년, ‘Philips Shaver S9000’에 8방향 무빙 헤드 시스템을 탑재해 어떠한 얼굴 굴곡에도 미세 수염을 면도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때의 디자인이 발전과 변화를 거듭해 필립스의 새로운 전기 면도기 플래그십 모델 ‘S9000 프레스티지’가 탄생했습니다. 이는 그동안 필립스가 가진 기술적인 노하우와 소비자에 대한 연구가 집약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0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