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사랑받는 몸만들기 대작전 Part 1DEFAULT

2018.09.17

보디 체인지를 시작해봅시다
혹시 “이제 너무 늦었어”라고 한탄하고 계신가요? 괜찮습니다. 우리 몸은 노력을 배신하지 않거든요. 매끈하게 잘 다듬어진 섹시한 보디는 단지 보기에만 좋은 것이 아니라, 그만큼 자신을 잘 관리하는 남자라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운동 방법을 찾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신체 나이와 체형, 취향을 고려해 꾸준하게 즐길 수 있는 운동 방법을 찾아봅시다. 육체는 물론 정신적인 부분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원하는 몸을 만들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1대1 퍼스널 트레이닝 코스부터 러닝 전문가의 코칭을 받으며 체계적인 호흡과 코스로 달리는 러닝, 초저온에서 단시간 내에 체온을 떨어뜨린 뒤 혈액순환을 활성화해서 신진 대사를 끌어올리는 최첨단 기술의 크라이오 테라피 등 레옹맨이라면 꼭 알아야 할 최신판 운동 트렌드를 엄선해 소개합니다.

 

PLAN 01 │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보고 싶다면?
일대일 퍼스널 트레이닝, 운동부터 식생활까지 완벽 관리! 맞춤 보디 메이크 프로그램.
보기에만 좋은 근육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신체 취약점이나 불균형을 파악하고 바른 자세와 몸 쓰는 방법까지 지도해주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추천합니다. 비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떠도는 SNS상의 운동법이나 유튜브 영상을 따라 하는 것은 자칫 부상의 위험이 크죠.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한 퍼스널 트레이닝은 단계별로 보디라인을 발전시키므로 이후에 보디라인 유지에도 효과적입니다.

단기간에 빨리 몸을 만들고 싶다면
가장 효과적인 3스텝 운동법

STEP 1 │ 섹시하게 힙업! 케틀벨 와이드 스콰트
양발을 어깨너비보다 조금 넓게 벌리고 발끝은 팔자로 둔다. 상체는 곧게 편 상태에서 양손으로 케틀벨을 모아 잡고 상하 운동을 한다.

STEP 2 │ 탄탄한 가슴 근육! 체스트 프레스
머신 의자에 엉덩이, 등, 머리 뒷면까지 닿도록 앉는다. 손잡이의 위치는 가슴의 중앙선에 두며, 맞지 않으면 의자의 높낮이를 조절한다. 허리는 아치 형태를 유지하고, 호흡을 뱉으면서 머신 손잡이를 앞으로 민다.

STEP 3 │ 하복부에 효과적! 레그 레이즈
머신의 등받이 패드에 등을 붙이고 팔꿈치 패드에 팔꿈치를 대며 매달린다. 그리고 호흡을 뱉으면서 다리를 끌어올려 복근을 수축시킨다. 천천히 다리를 내린 후 동작을 반복한다.

 

 

 

PLAN 02 │ 혼자 하는 러닝이 좀처럼 늘지 않는다면 주목!
프로 코치가 밀착! 런 클럽.
쓸데없는 군살을 빼주고 탄탄한 셰이프를 만들어주는 러닝! 러닝에도 다양한 훈련법이 있습니다만, 늘 같은 페이스로 달리기보다 속도나 거리를 변화시키며 코치와 함께 달리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운동의 즐거움이 배가됩니다.

러닝은 누구라도 어디에서나 간단히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자기만의 방식으로 계속하면 좀처럼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려우며 피로만 축적돼 쉽게 포기하는 경우가 많죠. 이럴 때는 전문적인 코치가 이끄는 러닝 클럽이 효과적입니다. ‘나이키 런 클럽’의 아이린 코치는 오디오 가이드로 유형별 맞춤 러닝 가이드를 전수해줍니다. 이를 계기로 달리는 즐거움에 눈을 떠 풀 마라톤 코스에 도전하는 강습생도 있다는군요. 요즘처럼 가을빛으로 물들어가는 산록을 감상하며 야외에서 달리는 일은 상쾌함을 선사할 뿐아니라 몸도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줍니다.

러닝의 기본!
달리기 전후에는 반드시 스트레칭을

STEP 1 │ 니 허그
무릎을 구부려 가슴 쪽으로 잡아당기면서 허벅지 뒷근육과 둔근을 풀어준다. 한쪽으로 몸이 기울어지지 않도록 지탱하는 다리에 힘을 주어 중심을 잡는다.

STEP 2 │ 사이드 런지
양발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깍지 낀 손을 앞으로 쭉내밀면서 한쪽 다리를 구부려 앉는다. 구부린 다리 쪽에 무게중심을 두고 반대편 다리는쭉 뻗어 스트레칭한다.

STEP 3 │ 런지
양손을 허리에 가볍게 올린 상태에서 한쪽 무릎을 앞으로 빼 90도로 만들어 준다. 이때 다른쪽 다리는 뒤쪽으로 뻗어준다.

 

 

PLAN 03  │ 운동도 재미있어야 하는 당신을 위해
놀이하듯 즐기는 최신 운동 트렌드, 이색 운동 방법을 소개합니다.
꾸준한 몸매 관리를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운동하는 재미! 일반적인 피트니스에 지루함을 느끼는 레옹족에게 새로운 재미와 높은 운동 효과를 더해줄 이색적인 피트니스를 소개합니다.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동로3길 10 여의도자이아파트 문의 1661-0042

점핑 하이, 역동적인 유산소운동
체코에서 시작된 점핑 피트니스. 트램펄린 위를 뛰면서 다양한 동작을 하기 때문에 강한 유산소운동을 할 수있습니다. 공중에서 하는 운동인 만큼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동작을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땀에 흠뻑 젖은 자신을 발견할 수 있죠. 코어 근육과 하체 근력을 집중적으로 기르고 싶은 레옹족에게 추천합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농공길 62-11 문의 064-798-9872

제주맥주 비어요가, 맥주를 마시며 하는 요가
제주맥주의 양조장에서 진행하는 비어요가는 ‘요가는 정적이다’라는 생각을 깨뜨립니다. 제주의 여유로운 자연 속에서 맥주와 요가의 이색적인 케미를 느낄 수있죠. 요가를 하며 맥주를 마시고, 때로는 맥주병을 덤벨로 삼아 동작을 이어가다 보면 어느새 몸과 마음이 이완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7 크레신타워 2차 지하 1층 문의 070-4456-4911

클럽비스트플래닛, 클럽처럼 신나게 즐기는 복싱
어두운 공간, 현란한 조명, DJ의 EDM이 있는 클럽 같은 공간에서 ‘다크 피트니스’라는 콘셉트 아래옆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고 마음껏 샌드백을 때릴수 있습니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일렉트로 복싱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45분간 진행되는 수업은 각자의 신체 상태에 따라 스스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있다는 것도 장점.

 

주소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88길 12 청진빌딩 지하 1층 문의 02-511-3004

새마을 휘트니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도 재미있게
긴 보드에 달린 저항 밴드를 활용해 전신운동을 하는 다빈치 보디 보드. 운동 시간은 30분 정도로 짧은 편이지만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이라 칼로리 소모가 엄청납니다. 유산소운동부터 필라테스까지 다양한 운동에 접목이 가능하므로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있습니다. 바쁜 생활 속에서도 단시간에 효과 높은 운동을 원하는 레옹족에게 추천합니다.

 

 

 

PLAN 04  │ 운동은 정말 맞지 않아 & 생활이 지나치게 불규칙해!
운동, 뷰티 케어, 다이어트가 3분 안에?! 크라이오 테라피.
국내 셀럽들이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라이오 테라피! 단 3분 만에 영하의 온도에서 냉기 요법으로 열량을 순간적으로 소모시켜 다이어트 효과를 내는 원리입니다. 축구 선수 호날두와 농구 선수 르브론 제임스 등이 즐겨 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미국에서는 몇 년 전부터 할리우드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최신 테라피 요법이죠.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78 4층 문의 070-8837-1800

지롤라모가 직접 체험해봤습니다, 크라이오미
지롤라모가 찾은 크라이오 테라피 숍. 직원과의 간단한 상담을 통해 체온, 병력, 혈압 상태 등을 체크한 다음 탈의실에서 가운과 털옷, 털장갑, 양말, 부츠로 갈아입고 질소통이 달린 ‘체임버’ 안으로 들어갑니다. 첫 1분은 영하 26℃에서 시작해 천천히 온도를 내리는데 2분째부터는 영하 100℃ 아래로 내려가고, 최고 영하 130℃까지 온도가 내려가기도 합니다. 그동안 직원이 옆에서 체험자의 상태를 체크하죠. 3분이 지나면 밖으로 나와 체온을 잰 후휴게 공간에 앉아 따뜻한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면 끝! 지롤라모의 표현에 의하면 추운 겨울에 따뜻한 실내에 들어와 차가운 몸을 녹이는 기분이라는군요. 15분쯤 지나면 정상 체온으로 돌아옵니다.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활력감을 느낄 수 있죠.

 

 

 

PLAN 05  │ 체계적인 맞춤 클리닉을 원한다면
몸의 안팎을 동시에 관리하는 방법, 메디컬 피트니스 & 안티 에이징.
건강하고 탄탄한 보디라인도 좋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생체 나이입니다. 전문 병원을 찾아 자신의 신체 발달 상태와 노화 정도에 따라 알맞은 운동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죠. 과학적인 방법으로 조금 더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한 메디컬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운동도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의학의 힘을 빌려 조금 더 똑똑한 방법으로 자신에게 알맞은 운동을 하고 싶어 하는 남성이라면 메디컬 센터와 연계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갖춘 메디 클리닉을 추천합니다. 전문 의료진이 상주하는 병원으로 세포의 노화 및건강도 체크, 뇌기능 검사와 근육, 인대, 연골, 뼈 관련 신경이나 혈관 등의 근골격계 통합 측정은 물론 음식 알레르기, 중금속 오염 정도까지 체크해 꼼꼼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결과에 따라 적절한 운동 처방은 물론 줄기세포 및 면역세포, 호르몬 치료도 가능합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64길 30 문의 02-771-3395

궁극의 럭셔리 메디컬 피트니스 , 더 클리닉
청담동에 위치한 ‘더 클리닉’은 프랑스의 쇼샤르드 박사가 30년 전에 개설한 노화 예방 클리닉의 직영 지사로 의료 서비스의 오트 쿠튀르를 추구하는 고급형 안티에이징 클리닉입니다. 이곳에서는 완벽하고 차별화된 일대일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해 노화 예방과 관련한 의료 서비스와 맞춤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CDP 종합 노화 측정 검사로 세포의 노화 상태나 에너지 대사 능력, 영양소와 호르몬 부족 여부를 꼼꼼히 체크해 신체 나이를 측정할 수 있죠. 또한 근막 이완 수기요법으로 전신의 밸런스를 찾는 자세 교정 프로그램, 미세 전류로 근육 섬유질에 자극을 주어 근육을 단련시키고 체중 감량과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주는 EMS 증강 프로그램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메디컬 피트니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2018년 9월호 MORE
EDITOR 김루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