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체크 재킷을 참신하게 입는 방법DEFAULT

2018.09.17

올가을엔 체크 재킷에 도전해봅시다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되는 이 무렵엔 자연스레 재킷을 꺼내 입게 됩니다. 네이비나 그레이, 브라운 등 기본적인 컬러의 재킷도 좋지만 올가을을 위해 <레옹>이 추천하는 아이템은 체크 재킷! 사실 체크 재킷은 스타일링하기 쉬운 아이템이 아니지만 그렇다고 평생 멀리할 정도로 어려운 대상도 아닙니다. 가을이 될 때마다 체크 재킷을 앞에 두고 침만 삼켰던 분들을 위해 지롤라모가 체크 재킷을 제대로 즐기는 법을 준비했습니다. 몇 가지 팁만 숙지한다면 체크 재킷도 일반 재킷처럼 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을의 정취를 고조시킬 체크 재킷 스타일링을 만나보세요.

재킷, 맨온더분. . 옐로 니트 풀오버, YMC. 화이트 티셔츠, B.O.B. 브라운 체크 팬츠, 드리스 반 노튼 by 분더숍. 화이트 스니커즈, 브레산 by 젠틀커브.

Styling Tip │ 경쾌한 컬러 니트 풀오버로 싱그러움을 플러스
지롤라모가 추천하는 또 하나의 방법은 싱싱한 색의 이너 웨어를 재킷의 파트너로 활용하는 것.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지던 체크 재킷이 한결 가볍고 경쾌하게 다가온다.

 

 

브라운 재킷, 라르디니 by 알란스. 셔츠, 바구타 by 알란스. 팬츠, 가브리엘레 파시니 by 알란스. 선글라스, 폴 휴먼. 스니커즈, 풋 더 코처 by 유니페어.

Styling Tip │ 독특한 피트의 팬츠로 체크 재킷의 무거움을 중화
지롤라모가 체크 재킷을 스타일링하는 비법중 하나는 캐주얼한 아이템을 곁들여 입는 것. 클래식한 체크 재킷에 독특한 피트의 팬츠와 패턴 셔츠를 가미해 신선하게 연출했다.

 

 

 

지롤라모가 추천하는 스타일링 팁 1 │ 경쾌한 파트너를 곁들여보세요
무더운 여름에도 입을 정도로 재킷을 좋아하는 지롤라모. 여러 재킷 중에서 지롤라모가 좋아하는 것은 클래식한 체크 재킷입니다.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체크 재킷을 경쾌하고 신선하게 즐기죠. 경쾌한 무드 연출을 위한 지롤라모의첫 번째 선택은 재킷의 이너 웨어. 컬러가 돋보이는 니트 풀오버부터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등 다양한 방식의 경쾌한 이너 웨어를 활용해 재킷의 무게감을 덜어내는 것이죠. 아직 감이 오지 않는다면 사진 속지롤라모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재킷, 스틸레 라티노. 니트 풀오버, YMC. 네이비 폴로셔츠,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데님 팬츠, PT05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처커 부츠, 로크 by 젠틀커브.

 

 

 

지롤라모가 추천하는 재킷의 파트너 3 │ 경쾌함과 차분함, 어떤 것도 좋습니다
체크 재킷의 무게감을 덜어내는 데 효과가 탁월한 3가지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특유의 경쾌함으로 재킷을 가볍게 만드는 경우도 있고, 진중함과 차분함으로 재킷의 난이도를 낮추는 아이템도 있죠. 지롤라모가 강력 추천하는 3가지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01. 재킷, 맨온더분. 니트 풀오버, 치르콜로 1901 by 코에보. 화이트 셔츠, 바구타 by 알란스. 02. 재킷, 맨온더분. 니트 풀오버, ck 캘빈 클라인. 03. 니트, YMC. 선글라스, 폴 휴먼.

TYPE 01 │ Shirt & Knit Combination
진중함을 더하는 것도 좋습니다.
지롤라모라고 해서 체크 재킷을 항상 경쾌하게만 입는 것은 아닙니다. 가끔은 차분한 분위기를 즐기기도 하죠. 그럴 때 효과적인 것이 바로 셔츠와 니트의 콤비네이션. 타이를 생략하고 컬러 니트 풀오버를 더해 특별함을 더하는 것이 그의 방식입니다.

TYPE 02 │ Logo Knit Pullover
트렌디 아이템을 재킷의 파트너로!
청명한 컬러에 로고로 포인트를 준 니트 풀오버는 재킷의 무게감을 덜어내는 데 최적의 아이템. 솔리드 재킷에 로고 티셔츠를 매치하는 스타일링을 떠올리면 이해하기 쉬울 겁니다.

TYPE 03 │ Color Knit Pullover
컬러가 곧 포인트입니다.
컬러가 살아 있는 니트 풀오버는 어떤 아우터웨어도 경쾌하고 발랄하게 만드는 위력을 자랑합니다. 체크 패턴은 물론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웨어를 입을 때도 통용되는 비법이죠.

 

 

 

지롤라모가 추천하는 스타일링 팁 2 │ 상의는 우아하게, 하의는 짓궂게
지롤라모가 추천하는 2번째 스타일링 팁은 상의와 하의를 상반된 분위기로 꾸미는 것입니다. 사진속 스타일링이 좋은 예. 고급스러운 컬러 플레이로 구성한 상의에 캐주얼한 카고팬츠와 스니커즈를 더해 재미있는 룩을 완성했습니다. 재킷의 고급스러움은 유지하되 지나치게 느끼하거나 무겁지 않도록 분위기를 중화시킨 것이 이 스타일링의 핵심입니다.

재킷, 브루넬로 쿠치넬리. 카디건, 티셔츠, 팬츠, 모두 브루넬로 쿠치넬리. 스니커즈, 부테로. 선글라스는 지롤라모 소장품.

01. 재킷, 니트 풀오버, 데님 팬츠, 모두 브리오니. 스니커즈, 렉켄. 02. 재킷, 니트 풀오버, 모두 라르디니 by 신세계인터내셔날. 데님 팬츠, TBRM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벨크로 스니커즈, 락포트.

STYLING 01 │ 어두운 색의 데님 팬츠로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
컬러가 비슷한 재킷과 니트 풀오버가 형성하는 차분한 이미지 위에 블랙에 가까운 데님 팬츠가 세련된 느낌을 더해준다. 경쾌한 마무리를 원한다면 역시 화이트 스니커즈가 정답!

STYLING 02 │ 화사함이 살아 있는 이탤리언풍 캐주얼룩
밝은 브라운 체크 재킷에 재킷과 비슷한 컬러 톤의 니트 풀오버를 매치한 후 경쾌한 느낌의 데님 팬츠로 마무리한 스타일링. 바짓단을 돌돌 말아 올리면 경쾌한 분위기가 더욱 살아난다.

 

 

 

지롤라모가 추천하는 스타일링 팁 3 │ 셔츠도 특별한 것이 좋습니다
지롤라모가 추천하는 체크 재킷의 마지막 파트너는 특별함을 가미한 셔츠입니다. 앞서 살핀 2가지 스타일링에 비해 진중하지만 그에 못지않은 신선함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죠. 칼라나 버튼의 형태가 독특한 것부터 아우터웨어로 활용 가능한 셔츠 재킷 등을 재킷의 파트너로 골라 룩을 꾸며보세요.

체크 재킷, 스틸레 라티노 by 알란스. 셔츠, 바구타 by 알란스. 팬츠, G.T.A by 알란스.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체크 재킷 6 │ 가을을 만끽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차분함과 진중함, 클래식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지롤라모의 스타일링 가이드에 대입하기 제격인 6벌의 체크 재킷을 모았습니다. 지롤라모의 조언을 떠올리며 올가을엔 체크 재킷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01. CK CALVIN KLEIN │ 포근한 인상이 돋보입니다
베이지와 블랙, 브라운을 섞은 패턴이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인상을 풍긴다. 가을과 겨울을 아우르는 두툼한 두께가 인상적.

02. BROOKS BROTHERS │ 어디서도 빛을 발하는 재킷
단정하고 정갈한 느낌의 브라운 컬러에 밝은 컬러의 패턴으로 무게감을 덜어낸 체크 재킷. 비즈니스 룩부터 캐주얼 스타일링까지 어디에나 어울리는 재킷.

03. BOSS │ 모던한 룩을 즐기는 레옹족에게 제격
블랙과 그레이를 베이스로 한 체크 재킷은 도회적인 무드를 즐기는 남자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블랙 데님 아이템과 매치하면 한결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01. LARDINI │ 세련된 분위기를 담은 체크 재킷
네이비 컬러에 은은한 하운드 투스 패턴으로 세련된 무드를 풍기는 라르디니의 뉴 아이템. 차분한 그레이 팬츠나 밝은 워싱 데님 팬츠등 어떤 팬츠와도 멋지게 어울린다.

02. EAST HARBOUR SURPLUS │ 캐주얼 재킷 플레이를 즐기는 남자라면
두툼하고 소재감이 도드라지는 울소재와 밝은 옐로 컬러, 아웃포켓 등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요소들로 가득한 재킷.

03. MAN ON THE BOON │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대범한 체크
큼지막한 패턴의 재킷은 그 자체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화이트 팬츠와 함께 정통 이탤리언 캐주얼룩을 완성해볼 것.

2018년 9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