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사랑받는 몸만들기 대작전 Part 2DEFAULT

2018.09.18

PLAN 06 │ 보디만큼 중요한 것이 페이스 관리!
사랑받는 남자를 위한 안티에이징, 그녀를 향한 미소가 멋스러워집니다.
인상을 좌우하는 얼굴은 특히 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부위죠. 어두운 혈색, 기미, 처짐 등은 지쳐 보이는 인상을 만듭니다. “세월엔 불가항력”이라는 말은 이제 옛말에 불과합니다. 발전된 현대 의학과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손길은 시간의 행진을 잠시나마 멈춰 세워주니까요. 방심한 사이 하나둘 선명해진 주름과 기미로 완성된 노안, 잦은 술자리와 과식으로 하루가 다르게 튀어나오는 똥배까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층 젊어진 몸과 마음은 삶의 질까지 높여줄 것입니다.


젊은 피부 만들기
스트레스가 인간의 노화에 얼마만큼 영향력을 끼치는지 알게 된다면 아마 놀라실 겁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분비되는 호르몬인 코르티 솔은 혈압을 높이고 지방을 축적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얼굴에 지방이 붙고 피부의 수분과 탄력은 빼앗기게 됩니다. 탄력이 사라진 얼굴은 바람 빠진 풍선처럼 축 늘어져 주름이 쉽게 생기게 됩니다. 이렇게 약해진 피부가 설상가상 자외선에 주기적으로 노출된다면 기미와 검버섯 등 색소 침착이 생겨 전체적으로 인상이 칙칙해집니다. 체내 순환을 도와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에스테틱 케어와 간편하고 빠르게 노화의 사인을 희미하게 만들어줄 시술법을 소개합니다.


더엘클리닉

더엘클리닉은 각종 피부과 시술과 스파 테라피를 진행하고 있다. 남성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스마일 보톡스는 눈가의 잔주름을 없애고, 웃을 때 생기는 주름은 자연스럽게 보정해 웃는 얼굴까지 젊어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3~4개월 간격으로 꾸준히 시술받으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 뷰티블르바드

한류 관광 명소로도 지정된 에스테틱으로, 얼굴은 물론이고 온몸을 관리하는 토털 케어 살롱이다. 에피큐렌 마스크 관리는 주로 독소가 쌓이는 턱 주변을 섬세하게 마사지해 림프를 자극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 부종을 제거해주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리프팅과 모공 관리 등 종합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2. 리더스피부과 명동신세계점
보통의 피부는 20대 중·후반부터 서서히 노화가 진행되는데, 이때 피부 속부터 멜라닌이 생성돼 기미와 주근깨가 생겨난다. 리더스피부과에서는 이미 생겨난 기미와 주근깨가 고민인 남성들에게 색소 침착의 근원부터 개선해주는 지우개 피코파워토닝을 권한다. 피부 조직의 손상 없이 표피와 진피층까지 침투해 기미와 주근깨, 홍조와 전체적인 피부 톤까지 개선해준다.

 


설화수 스파
도산대로의 랜드마크인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위치한 설화수 스파는 외부 활동이 많은 남성의 지친 피부를 위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홍삼수 족욕과 인삼 스크럽으로 몸과 마음의 피로를 덜어내주고, 설화수 맨즈 라인을 사용해 얼굴을 정성스레 케어하며 갖가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케어가 끝나면 맑은 얼굴은 물론, 심신의 평안이 느껴질 것.

 

 

 

PLAN 07 │ 다이어트를 위한 은밀한 아군!
먹고 마실수록 몸이 날씬해지는 기분, 운동 효과를 업시켜줄 드링크 & 서플리먼트 
데이트나 비즈니스 디너 자리가 잦다면 식이요법을 지키기가 어렵죠. 그렇다면 과식한 다음 날 아침에는 마시기 편한 드링크로 칼로리 리셋을, 저녁에는 살이 잘 찌지 않는 효과를 발휘하는 서플리먼트를 상비해보세요. 마시기만 해도 OK인 서플리먼트를내 편으로 만드는 것! 이런 게 바로 스마트한 몸 관리 테크닉입니다.

1. 슬림플래닛L-카르니틴 2000mg 엑서사이즈
120년 전통의 기술력을 보유한 스위스의 론자사가 개발한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는 지방의 분해를 돕는 데 필수적인 물질로, 국내 최초로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를 100% 사용한 제품이다. 첨가물이 일절 없이 단일 원료 레시피로 만들어 더욱 신뢰가 가는 제품!

2. 라즈베리 숙성 발효 식초
국내산 복분자, 피지산 유기농 원당 등 100% 천연 재료만으로 만든 라즈베리 숙성 천연 발효 식초. 3가지의 재료만으로 2주간 저온 숙성해 만든이 제품은 다이어트할 때 자주 먹게 되는 샐러드에 새콤달콤한 드레싱으로 활용하거나 운동 시 자주 찾게 되는 물에 타먹어도 좋고, 우유와 함께 식초라테로 마셔도 좋다.

3. 바른포만감
포만감이 들면 숟가락을 내려놓기 마련. 슈퍼푸드로 알려진 바질 씨앗과 와일드망고 씨앗, 화이트 키드니 빈, 5%의 프락토 올리고당까지 총 4가지의 천연 재료로 만들어 든든한 포만감을 느끼게 해준다. 무리한 과식을 피할 수있게 도와준다.

1. 2일 -2kg 헬썸 미인식
단기간에 속성으로 살을 빼야 한다면 추천한다. 양귀비의 몸매 관리 비결이었다는 은이버섯이 주원료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을 청소하며, 비타민 D의 함유량이 높아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돕는다. 수분을 흡수하면 부풀어올라 포만감을 준다.

2. 금강송 솔잎흑초 파인애플
울진의 금강송 소나무 솔잎과 유기농 흑미를 발효시키고, 파인애플을 블렌딩해 만든 금강송 솔잎흑초 파인애플은 첨가물 0%의 자연 발효 식초. 자연 발효 방식으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원재료가 가진 미네랄이나 비타민 등의 성분이 살아 있다. 아미노산, 구연산 등 60여 종의 유기산이 함유돼 있어 신체의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3. 슈퍼 잔티젠 원 캡슐 다이어트
미역 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복합 추출물 잔티젠은 신소재 다이어트 원료로 각광받고 있다. 이를 주원료로 한 슈퍼 잔티젠 원캡슐 다이어트는 체지방과 허리둘레 감소에 도움을 준다. 적당한 운동과 함께 잠자기 전 한 알 복용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1. 짐과 똑같은 워크아웃이 가능 유산소운동이 한결 수월합니다.
보드에 전용 밴드나 기구를 부착해 벤치 프레스나 섀도복싱 등 다양한 워크아웃이 가능한 획기적인 포터블기어. 접었을 때 사이즈도 콤팩트하다.

2. 쿨한 디자인도 인기의 비결 운동을 싫어하는 레옹맨의 강력한 아군!
복근 전용 식스 패드로, 복부에 붙이면 EMS가 다이렉트로 근육에 자극을 전달한다. IOT를 탑재하고 있어 앱과의 연동이 가능하다.

3. 승마 느낌을 그대로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충분한 운동 효과.
재미는 물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승마 운동기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면서도 부드러운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PLAN 09 │그녀와의 이색 데이트에 추천!
서울에서 가장 높은 호텔 피트니스, 시그니엘서울호텔
다양한 최신식 운동기구와 넓고 쾌적한 실내 분위기를 지닌 럭셔리 호텔 피트니스. 그녀와의 이색 데이트 장소로도 훌륭합니다. 특히 도심 뷰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피트니스 센터라면 로맨틱한 분위기는 더욱 배가되겠죠.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시그니엘서울 85층 문의 02-3213-1000

멤버십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피트니스 센터는 운동 이외에도 수영장, 사우나, 골프장과 같은 부대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한정된 회원을 위한 최상위 브랜드의 최신 운동기구를 완비했고 각종 종목의 전문 트레이너들이 상주하고 있죠. 또한 프라이빗 라운지와 파우더 룸까지 갖추고 있어 운동 후휴식을 취하기도 좋습니다.

 

 

 

PLAN 10 │ 남모르게 똥배가 고민이라면.
내일 데이트가 예정돼 있다면? 속공으로 사랑받는 복부 만들기
바쁘다는 핑계로 소홀했던 뱃살. 케어를 더 미루지 마시길! 아직 포기하기는 이릅니다. 뱃살이 붙은 부위를 단기간 안에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방법이 있으니까요.

BLS클리닉 본점 더트리니티스파 한남점
잦은 술자리로 인한 급격한 체중 증가가 고민인 남성들에게는 시술을 통한 국소 지방 분해가 효과적이다. BLS클리닉 본점은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그중에서도 ‘런치 테라피’라 불리는 카복시 시술은 간편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시술.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가느다란 관을 통해 피하지방층에 주입해 지방을 빠르게 분해해준다. 시술 직후 운동을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더트리니티스파 한남점
조용한 한남동 길목에 자리한 더트리니티스파는 마치 호텔을 연상케 하는 프리미엄 스파다. 이곳에서는 복부에 층층이 쌓인 독소와 노폐물의 배출을 돕는 복부 리셰이핑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민 부위의 집중적인 마사지를 통해 발열과 지방세포 분해를 유도하고 건강하고 슬림한 라인으로 만들어준다. 꾸준히 케어를 진행하면 눈에 띄게 뱃살이 감소하는 것을 느낄 수있다고.

 


메이린의원 청담점 
항노화에 특화된 청담 메이린의원에서는 비수술적으로 안전하게 지방층을 감소시키는 젤틱 시술이 단연 인기가 높다. 볼록 튀어나온 아랫배 부위의 지방세포만을 냉각시켜 피부 표면의 손상 없이 냉각시켜 파괴한다. 괜히 냉각 파괴라는 말에 두려워하지 말 것. 시술 시 통증이나 불편함이 없어 고통 없이 편안하게 시술받을 수 있으며 일상 생활로 바로 복귀할 수 있어 간편하다. 무엇보다 단 한 번의 시술로도 시술 부위의 지방층 두께가 감소하는 것을 느낄 수있다.

 


유스클리닉
유스클리닉에서 진행하는 리포 유스키니는 부분 비만에 효과가 탁월한 총 5단계로 이루어진 복합 케어 시술이다. 먼저 체내 림프 순환을 도와 지방이 연소되기 쉽게 만들고 초음파와 레이저로 피하지방층 깊숙이 숨어 있는 지방세포를 없애준다. 그 후 스키니 주사 요법으로 불필요한 근육의 크기를 줄인 뒤, 마지막으로 보디 타이트닝 레이저로 피부 탄력을 강화하며 마무리한다. 이미 자리 잡은 지방과 셀룰라이트의 연소부터 비만의 원인까지 총체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2018년 9월호 MORE
EDITOR 김루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