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멋을 아는 남자는 요트를 탑니다DEFAULT

2018.07.31

멋을 아는 남자는 요트를 탑니다

성공한 남자들에게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여가 시간에 요트를 타고 항해를 즐긴다는 것이죠. 유럽과 미국의 수많은 오피니언 리더, CEO, 정치인은 시간이 날 때마다 강과 바다를 누비며 해상 레저를 즐깁니다. 마치 슈퍼카를 타고 교외 지역으로 드라이브하러 가듯 직접 요트를 몰고 바다로 나가는 겁니다. 이들이 특별히 요팅을 즐기는 이유는 온전한 휴식과 재충전을 위해서입니다. 잠시 바쁜 일상을 벗어나 조용한 바다 한가운데서 진정한 여유와 자연을 만끽하는 거죠. 남다른 리더십과 성공의 원천은 바로 이런 삶의 완급 조절에서 비롯됩니다. 모험가가 된 듯 바다의 물결을 가르며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가는 짜릿한 요팅의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세일 요트 바바리아 C45 세일을 펼치고 바람의 방향에 따라 바닷길을 열어 나가는 요팅의 매력은 짜릿한 쾌감과 광활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즐거움에 있습니다. 독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바바리아 요트 중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델로 모터 엔진과 세일링 항해를 모두 누릴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 요트 패키지

탁 트인 오션 뷰의 객실에서 즐기는 숙박, 고급스러운 케이터링 서비스, 항해를 마친 후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스파까지. 이보다 더 완벽한 요트 코스가 또 있을까요. 이런 요트 세일링이라면 그녀와의 프라이빗한 데이트 코스로도 훌륭하겠죠.

요트에서는 이런 옷차림을 | 반팔 셔츠 위에 가벼운 니트 카디건을 매치해보세요. 멋스러움은 물론 수시로 변하는 바다 날씨에도 끄덕없습니다. 니트 풀오버, 브리오니. 티셔츠, 라르리니 by 신세계 인터내셔날. 팬츠, 커스텀멜로우. 아쿠아타이머 크로노그래프 워치, IWC.

 

파크 하얏트 부산의 ‘컬쳐 앳 더 파크’ 패키지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 럭셔리한 요트 투어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눈여겨볼 것! 럭셔리 요트를 타고 광안대교, 오륙도, 해운대, 이기대, 동백섬, 마린시티를 돌아보며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현대적인 고층 건물이 어우러진 부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선상 낚시와 해먹 체험 등 요트에서 즐길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돼 있어 연인, 친구,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쌓기에 제격. 1일 5회에 걸쳐 요트 투어를 운영하기 때문에 시간 선택이 자유로운 것도 장점. 특히 아름다운 노을을 볼 수 있는 저녁 시간대가 인기 있다고.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제주 위미항에서 출발해 섬 전체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섶섬과 정방폭포 등을 거치며 제주 남부 해안의 아름다운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로 진행된다. 오션 뷰 디럭스 객실 1박(2인 기준)과 사우나 이용권 제공과 함께, 선상 낚시가 포함된 프라이빗 크루즈 투어를 80분간 운항한다. 주류와 음료, 베이커리가 포함된 피크닉 박스도 제공한다.

 

2018년 7월호 MORE
EDITOR 김루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