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어른 남자를 위한 도시, 라스베이거스DEFAULT

2018.06.29

즐길 거리가 끊이지 않는 라스베이거스의 낮과 밤

황량한 사막 한가운데 신기루처럼 세워진 황금빛 인공 도시, 24시간 화려한 네온사인이 꺼지지 않는 라스베이거스는 낮과 밤의 서로 다른 매력이 공존하는 도시입니다. 남자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신나는 액티비티부터 전 세계 미식가들이 앞다퉈 집합할 정도로 훌륭한 레스토랑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바에 이르기까지 하루 종일 먹고 마시고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광활한 그랜드캐니언으로 향하는 헬기 투어, 슈퍼카를 타고 트랙을 신나게 달리는 스피드 레이싱, 도심 뷰를 감상하며 호젓하게 즐기는 골프 게임 등 남자의 흥미를 자극하는 놀 거리가 가득해 카지노에 갈 시간이 없을 정도죠. 젠틀맨을 위한 궁극의 도시,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색다른 라스베이거스를 소개합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인접한 그랜드캐니언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웅장한 대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세계적 랜드마크입니다. 깊이가 약 1500m나 되는 세계에서 가장 경관이 뛰어난 협곡이 그려내는 장관을 놓치지 마세요.

 

스포츠 도시로 거듭나는 라스베이거스의 짜릿한 액티비티

라스베이거스는 광활한 대지와 널찍한 도심을 활용해 골프 클럽, 스피드 레이싱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평소 해보지 못했던 익사이팅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완벽하죠.

 

TOP GOLF | 생동감 넘치는 이색 골프 경기 체험

골퍼가 사랑하는 도시 라스베이거스에서도 가장 핫하고 새로운 콘셉트로 주목받는 골프 클럽입니다. 총 4층으로 이뤄진 공간에서 신나는 음악과 맛있는 음식, 술을 즐기며 골프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도심 한가운데 위치해 장비나 복장을 갖추지 않고도 언제든 들러 캐주얼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어 젊은 세대에게 특히 인기가 많죠. 기온 조절이 가능한 히팅 그라운드 시설을 갖췄으며, 카바나가 있는 수영장, 흥겨운 라이브 콘서트가 열리는 무대 등 다이내믹한 이벤트 공간이 구비돼 있어 골프와 함께 여러 가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에 겜블링과 화려한 나이트라이프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라스베이거스를 연고지로 하는 북미아이 스하키리그(NHL) 팀과 미국 프로풋볼리그(NHL) 팀이 있 으며,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MLB) 팀 유치를 노릴 정도로 ‘스포츠의 도시’로의 새로운 변모를 시도하고 있으니까요. 실제로 에디터가 라스베이거스를 찾았을 때도 마침 열리고 있던 북미 아이스하키리그전으로 도시 전역이 흥분과 에너지에 휩싸여 있었습니다. 숙소인 델라노 호텔 바로 앞은 2020년 완공을 목표로 라스베이거스 풋볼 경기장 신설 공사가 한창이었죠. 사막의 도시에서 스포츠의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라스베이거스는 남자의 가슴을 설레게 할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가 가득합니다. 우선 골프 클럽! 라스베이거스는 미국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골프장을 40개 이상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골퍼의 천국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경관이 수려한 라운딩 클럽도 많지만, 도심 한가운데서 신나는 음악과 음식을 즐기며 생동감 넘치는 이색골프 체험을 할 수 있는 골프 코스가 특히 인기 높습니다.
또한 자동차를 타고 20분 정도 외곽으로 나가면, 광활한 사막과 산맥을 배경으로 슈퍼카 레이싱을 할 수 있는 스피드 트랙이 마련돼 있죠. 이런 박진감 넘치고 익사이팅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는 라스베이거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입니다!

주소 4627 Koval Ln, Las Vegas, NV 89109 문의 +1 702-933-8458

 

SPEEDVEGAS | 슈퍼카를 타고 달리는 스릴 넘치는 레이싱

자동차와 스피드를 사랑하는 남자라면 꼭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자동차로 10여 분 나가면 사막 한가운데에서 산맥을 배경으로 신나는 스피드 레이싱을 할 수 있는 ‘스피드베이거스’ 트랙이 펼쳐집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장 길이인 2.4km의 트랙에서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 슈퍼카를 직접 운전하며 스피드 레이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문 자동차 경주 트랙 디자이너 팀에 의해 설계된 이 트랙은 전 세계 모터스포츠 애호가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슈퍼카의 엔진 소리를 들으며 신나게 달리는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짜릿함 그 자체! 만 18세 이상의 자국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체험이 가능합니다.

주소 14200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054 문의 +1 702-789-0568

 

오직 라스베이거스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샴페인을 마실 수 있는 바, 시카고까지 가지 않아도 맛볼 수 있는 일품
스테이크까지. 라스베이거스는 개성 넘치는 다이닝 스폿이 넘쳐납니다.

 

BAVETTES | 마음까지 부른 스테이크 하우스

시카고 제일의 스테이크 하우스 & 바 바베츠의 유일한 분점으로 라스베이거스 파크 MGM 호텔 지하에 있습니다. 완벽한 정도로 익힌 스테이크, 푸짐한 해산물 요리, 수준 높은 칵테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3770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문의 +1 702-730-6700

 

High Roller

높이 167.64m로 세계에서 가장 높고 큰 대관람차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중심지에 위치해 일대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입니다. 한 관람차당 최대 40명까지 탑승이 가능합니다.

주소 3545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문의 +1 702-322-0593

 

 

 

2018년 6월호 MORE
EDITOR 김루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