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매장 사용설명서 : 카페 드 바디프렌드DEFAULT

2018.05.29

고급스러운 대저택에 휴가 온 듯한 느낌!

마사지 체어를 비롯해 전동 침대, 정수기 등 다양한 헬스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바디프랜드. 최근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동시에 맛있는 음식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을 오픈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그들의
철학이 오롯이 담긴 공간에서 품격있는 요리와 디저트, 바디프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체어를 사용하는 사람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특별히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도 책이나 TV를 보며 피로를 풀 수 있죠. 지롤라모의 선택은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 S. 특별히 제작된 에어백이 팔다리를 주물러주며 림프액 순환을 돕습니다. 또한 소화, 숙취 해소 등 다양한 기능성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FÉ DE BODYFRIEND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은 1층 카페, 2층 레스토랑, 3층 쇼룸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공간을 충분히 만끽하려면 3층에서 내려오며 둘러보기를 추천합니다. 이렇게 하면 바디프랜드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본 뒤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고 나서 식사를 하며 집 안을 어떤 제품으로 어떻게 꾸밀지 논하면 분명 즐거운 시간이 되겠죠. 3층 쇼룸의 키 아이템은 역시 바디프랜드의 마사지 체어입니다. 골드 컬러가 인상적인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 S, 크루즈 선상을 모티프로 삼아 완성한 팰리스, 세계 최초로 브레인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렉스엘플러스 등 여러 모델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을 직
접 방문한 지롤라모도 3층을 먼저 찾았습니다. 바쁜 스케줄로 피로했는지 주저하지 않고 마사지 체어에 앉았습니다. “무척 안락하네요. 전문 마사지사가 케어해주듯 세심합니다. 까딱 잘못하다간 잠이 들겠어요.” 다음으로 지롤라모를 사로잡은 것은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100% 천연 라텍스로 만든 매트리스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형태를 바꿀 수 있어 잠잘 때는 물론, 휴식을 취할 때도 유용합니다. 상체 부분과 하체 부분 모두 변형이 가능해 여분의 베개나 쿠션이 필요 없고, 웨이크업 기능을 활용하면 원하는 시간에 매트리스가 자동으로 세워져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는 침대 과학의 결정판! 양질의 숙면을 보장하는 만큼 비즈니스에서도 넘치는 에너지를 과시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카페

지롤라모가 마지막으로 찾은 곳은 1층의 카페입니다.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마주하는 공간인 만큼 분위기에 각별히 신경을 썼죠. 먼저 람보르기니의 아벤타도르 로드스터와 이를 테마로 한 마사지 체어가 눈길을 끕니다. 2층 레스토랑에서 확인했듯 바디프랜드는 디즈니, 마블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와의 만남을 통해서는 마사지 체어에 슈퍼카의 진보된 디자인과 강력한 파워를 담으려 합니다. 아직 공식 출시되지 않았지만 조만간 이 멋진 마사지 체어를 거실에서 마주할 수 있습니다. 카페 본연의 역할에도 충실합니다. 풍미가 깊은 커피는 물론 각종 빵과 스위트류 등을 준비했습니다. 간단한 식사부터 오후의 달콤 쌉싸래한 티타임을 즐기기에 좋죠. 카페 드 바디프랜드를 모두 둘러본 지롤라모는 카페에 앉아 바디프랜드와 함께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구상해봤습니다. 마사지 체어와 모션베드가 어떤 삶을 선사할지 무척 기대되는 눈치였죠. “바디프랜드의 아이템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특별한 수고 없이도
피로를 완전히 풀 수 있어요. 몇 가지 아이템을 마련하면 더 활기찬 하루를 맞이할 수 있겠네요.” 그의 말처럼 카페 드 바디프랜드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구상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건강한 삶을 원한다면 카페 드 바디프랜드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2018년 5월호 MORE
EDITOR 김승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