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STYLE
STYLE

올 여름에는 골드 워치DEFAULT

2018.05.28

성숙한 남자의 여름에는 골드 워치!

봄과 여름에 습관적으로 스테인리스스틸 브레이슬릿 시계를 착용했다면 올해는 조금 색다른 시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눈부신 햇살을 담은 듯한 골드 워치로 특별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이죠. 여름에는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시원해 보인다는 이유로 스테인리스스틸 시계나 액세서리를 하기 마련.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골드 워치를 착용한다면 훨씬 성숙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풍기게 되는 것이죠. 브레이슬릿까지 골드를 적용한 것부터 스테인리스스틸 소재와의 콤비네이션, 앨리게이터 스트랩을 더한 골드 워치까지, 여름 스타일링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골드 워치와 블랙 스타일링을 지금 소개합니다.

 

CARTIER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
100년이 넘는 세월을 거친 산토스의 가장 진화된 형태. 원형은 간직한채 진보적 기술을 더했다. 스트랩을 쉽게 교체할 수 있는 퀵 스위치와
별다른 도구 없이 브레이슬릿의 길이를 조정할 수 있는 스마트링크, 핑크 골드로 무장한 시계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손목을 부드럽게 감싼다. 역사적 시계에 최신의 기술이 맞물리면 이런 시계가 탄생한다.

 

은은한 광채의 골드를 고르는 것이 관건입니다

케이스와 브레이슬릿까지 모두 골드로 된 시계를 ‘잘’ 착용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옛날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고 혹은 영화 속에 등장하는 마피아처럼 보이기 일쑤죠. 한 가지 비책이 있습니다. 샛노란 옐로 골드보다는 은은한 광채를 보유한 핑크 골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우아한 남자로 거듭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입니다.

OMEGA
드 빌 아워비전
18K 세드나 골드로 제작했다. 41mm 케이스 안에 자리한 날렵한 핸즈와 로마 숫자 인덱스, 우아한 9열 브레이슬릿까지, 브랜드 고유의 골드빛은 더욱 또렷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바닷빛을 옮긴 듯한 블루 다이얼이 골드와 더없이 잘 어우러진다.

 

우아함과 세련된 멋을 동시에 추구하는 남자를 위해

완전한 골드는 부담스럽고, 스테인리스스틸이 주는 깔끔한 매력도 누리고 싶은 남자라면 주목해주세요. 흔히 ‘콤비’라 부르는 골드 & 스테인리스스틸 워치는 색상 대비 때문에 화려하고 조금은 촌스러워 보였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골드의 컬러 톤을 살짝 낮춰 스테인리스스틸과 매치했을 때 이질감 없이 어우러지는 모델이 출시했습니다. 골드의 고급스러움과 스테인리스스틸의 세련된 멋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BVLGARI
옥토 로마
불가리 시계의 상징인 옥토 컬렉션을 재해석했다. 생명과 창조, 부활을 의미하는 팔각형 형태는 그대로 둔 채 외관을 다듬었다. 58개 단면의 케이스와 브레이슬을 좀 더 부드럽게 매만져 편안한 착용감을 드높인 것이 특징이다. 견고함은 여전히 유효하다.

 

차분하고 우아한 골드 케이스의 멋

여름에는 역시 브레이슬릿 워치를 많이 착용하게 되지만 앨리게이트 스트랩을 적용한 골드 워치를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골드와 앨리게이터 스트랩은 드레스 워치의 모범인 동시에 블랙 컬러의 여름 스타일에도 의외로 잘 어울립니다. 여름에도 차분함과 우아함을 유지하는 엘리건트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죠.

GIRARD-PERREGAUX
지라드 페리고 1966
255년 동안 축적된 전통 시계 제작 기술을 간결한 드레스 워치에 눌러 담았다. 골드 케이스에 담긴 은은한 실버 톤 다이얼, 바형 인덱스와 소담하게 자리한 날짜 창까지, 38mm의 아담한 크기지만 존재감만은 우뚝하다. 절제의 미학이라는 진부한 표현이 이 시계 앞에서는 절로
새어 나온다.

 

골드라면 기능성 높은 스포츠 워치도 여유롭게 보입니다

스포츠 워치는 태생적으로 우아함과 거리가 멀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골드 소재를 활용한다면 이야기는 달라지죠. 오히려 더욱 늠름해 보이고 일상에서 차기에도 그만입니다. 전문가를 위해 탄생한 것이라 시계 곳곳에 스며 있는 기능은 당연히 높은 기술력이 뒷받침돼 있습니다. 역동적이면서 정중하고, 여유로우면서 실용적인 스포츠 워치의 새로운 면모를 한데 모았습니다

AUDEMARS PIGUET
로열 오크 크로노그래프
로열 오크는 고급스러운 스포츠 워치의 개념을 정립하고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팔각형 베젤과 러그, 브레이슬릿을 통합한 일체형 구조는 로열 오크를 단박에 정의하는 강력한 요소. 로열 오크 크로노그래프는 로열 오크에서 파생된 모델이다.

 

 

2018년 5월호 MORE
EDITOR 홍혜선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