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사랑받는 남자의 스마트 워치 연출법DEFAULT

2018.02.19

지금이 바로 스마트 워치를 마련할 때

이제 고급 워치 브랜드에서도 스마트 워치를 빼놓지 않고 다룹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중시하거나 기능성을 강조하는 2가지 트렌드가 주를 이루고 있죠. 스마트 워치도 정통 기계식 시계처럼 TPO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린 겁니다. 지금부터 완숙한 남자를 위한 스마트 워치 연출법을 소개합니다.

 

On Time

주중에는 고급스러운 스마트 워치를!
비즈니스 워치라면 어느 정도 근엄한 무드가 필요합니다. 이 점을 생각하면 정통 시계 브랜드가 만든 고급스러운 스마트 워치가 제격! 포멀한 슈트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위트를 더해줍니다.

비즈니스에서 더 돋보이는 스마트 워치. 단정한 라운드 케이스와 높은 시인성으로 슈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계, 몽블랑. 슈트, 탈리아토레. 셔츠, 루이지 볼레리. 타이, 스테파노 비지. 링, 바니. 포켓 스퀘어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Montblanc

어디서 봐도 훌륭한 시계! 몽블랑 1858의 케이스 디자인을 적용한 스마트 워치. 전화 착신과 지도, 통역 등의 기능이 있고, 몽블랑의 다이얼 디자인을 다양하게 갖춰 기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몽블랑의 독자적 월드 타임 표기법은 비즈니스맨에게 특히 유용하다.

 

Off Time

주말에는 기능이 핵심
레저를 즐기는 남자에게 스마트 워치는 강력한 아군입니다. 다채로운 앱으로 취미에 꼭 맞는 기능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죠.

상황에 구애받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 크기는 작지만 기능은 완벽하다. 골프를 비롯해 조깅, 스키 등 스포츠 기록의 향상을 돕는 훌륭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 스트랩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시계, 애플. 하프 집업, 팬츠, 바이저, 글러브, 모두 나이키 골프. 그 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Apple

스마트 워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애플 워치의 3세대 모델. 세련된 디자인이나 조작 방식은 그대로지만 통신 모듈을 더해 아이폰과 떨어져 있어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방수력이 높아 레저 활동 파트너로도 제격이다.

 

2018년 2월호 MORE
EDITOR 김승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